본문 바로가기

● Golf rounding

○ 31번째 라운딩. 태광cc. 명문 골프장 답게 관리 잘 된 멋진 골프장!

728x90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4.03.16 - [● Golf rounding] - ○ 30번째 라운딩. 경기광주 뉴서울CC. 수도권 가까워서 너무 좋은 골프장🤍

 

○ 30번째 라운딩. 경기광주 뉴서울CC. 수도권 가까워서 너무 좋은 골프장🤍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4.03.04 - [● Golf rounding] - ○ 29번째 라운딩. 이천 뉴스프링빌CC. 기분 좋게 2024년 첫 라운딩 게시! ⛳ ○ 29번째 라운딩. 이천 뉴스프링빌CC. 기분 좋게 2024년 첫 라운딩

firehamster.tistory.com

 


 

 

오늘 가게 된 골프클럽은 바로바로

태광 cc

태광CC는 용인 골프8학군 안에 있는 명문 골프장 중 하나로 알고있었는데

이번에 좋은 기회가 있어서 다녀오게 되었다. 

 

아니 근데 우리집에서 왜이렇게 가까워요...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하주차장에 있을 때 일행이 식당에서 먼저 도착하셔서 식사를 주문하셨는데,

집에서 출발하고 식사 나오기 전에 도착했다.

 

모두가

???

그정도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후기 남겨본다. 

 

 


 

 

흥덕 가구단지 갔을때 지나왔던 곳인데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태광 숏게임장을 지나오게 되어있다.

아니 태광 파쓰리는 너무 그늘이 없어. 

 

그래도 언제 한번 가서 퍼팅 연습 해야겠다. 

 

 

 

쭈우욱 나무터널을 지나서..

 

ㅎㅎㅎ

약간 리베라가는 길이랑 비슷한 것 같기도. 

 

 

 

태광 클럽하우스! 

주차장에서 올라오며 뒷편에서 찍어본 사진.. 

 

어째 날씨가 아침부터 비가 오드니만.. 

미스트처럼 쪼금씩 흩뿌린다. 

 

 

 

내부는 이렇다. 

엄청 세련되고 이쁘게 잘해놨다! 

명문은 명문이네..

 

 

 

아무도 없을때 살짝 남겨보는 락커룸 사진.

 

락커룸도 엄청 시설 좋고, 샤워실도 너무 좋았당.. 

개인 프라이빗 넘 소즁하게 잘 해놨으

 

 

 

락커룸 앞에 있던

귀여운 강아지작품

 

 

 

바코드 조형물

나 이거 너무 맘에 들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작부터 미스트를 맞으며 시작..

 

태광도 사방이 아파트가 있어서 그런지

여기저기 아파트가 조금씩 보인다. 

 

 

 

파쓰리 1곳 빼고는 모두 잔디티박스였다. 

왜 명문에 티박스가 매트였지?

 

그래도 전체적으로 조경도 너무 이뻤고 잘 관리된 골프장!

잔디도 해진 곳 없이 빽빽하니 좋았음! 

 

난이도는 무난 했다. 

평지가 굉장히 많았고 서코스 > 남코스로 진행했는데

남코스가 정말 평지평지해서 좋았지.. 

 

 

 

 비가 오고 있었지만,

너무 운치있고 좋았던 골프장 전경

 

 

 

비가 점점 오더니, 미스트에서 제법 굵어진 빗줄기

슬슬 추워지더니만 으슬으슬 해질 쯤에 전반이 끝났다. 

 

 

 

간단하게 막걸리만 2병 빠르게 마시다가

시간이 되어서 막걸리를 챙겨서 후반 출발! 

 

평평한 평지의 남코스에서는 전반과 다르게 점수가 매우 준수했다. 

전반에서 트리플과 더블이 많아서 그런지.. 

암만 후반에 잘쳐도 회복되지 않는 점수 

 

점점 빗줄기가 강력해지더니 장대비로 바뀌었고

모자에서 빗물이 뚝뚝 떨어지기 시작했다. 

동반자 바지도 엉덩이 다 배리고 나도 너무 추웠.. 

그래서 합의하에 4홀 남겨두고 홀아웃 하기로 했다. 

 

 

 

아쉽지만, 아쉬운대로 점수 하나 남겨보기

나 이븐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따라 티샷 세컨샷이 너무 너무 잘 맞았다.

시작 전에 비오니까 비에 내 실력이 가려지겠죠? 하면서 좋아했는데

 

오늘은 왠일인지 무섭게 잘맞네.. 

OB더 하나 뿐이 없고 2온도 꽤나 했다.

레슨을 받아서 그런걸까!?

 

그치만 잘 맞은 거 치고는 점수 말하기 무섭게 숏게임이 엉망이다. 

이거 말씀드리면 선생님이 그 점수 나오면  안될텐데 하고 갸웃거릴거다. 

 

 

 

홀 아웃 하면서 찍어본 그늘집. 

 

초반에 앞뒤팀이 조금씩 밀렸다가 

홀아웃 할 쯤에는 다 먼저 홀아웃 하신건지 널널해졌다. 

 

날씨만 좋았다면 너무 완벽한데 아쉽다. 

따신물에 샤워 촷 하고, 탕에도 잠시 들어갔다가 정리하고 나왔다. 

샤워실 완전 호호호 극 호!

 

 


 

 

따끈하게 설렁탕 한 그릇 저녁으로 먹고서! 

오늘 라운딩 마무리...

 

홀아웃 해본 건 처음이긴 한데 

그래도 너무너무 재밌었다💚

 

편하고 좋은 사람들이랑 라운딩 가는거만큼 즐거운거 없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