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olf rounding

○ 29번째 라운딩. 이천 뉴스프링빌CC. 기분 좋게 2024년 첫 라운딩 게시! ⛳

728x90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3.10.30 - [● Golf rounding] - ○ 28번째 라운딩. 곤지암 로제비앙GC. 가까운 경기권 트렌디한 골프장!

 

○ 28번째 라운딩. 곤지암 로제비앙GC. 가까운 경기권 트렌디한 골프장!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3.10.04 - [분류 전체보기] - ○ 27번째 라운딩.이천 뉴스프링빌CC. 잘 관리된 잔디, 그리고 아기자기한 골프장. ○ 27번째 라운딩.이천 뉴스프링빌CC. 잘 관리된 잔디, 그

firehamster.tistory.com

 

 


 

 

오늘 가게 된 골프클럽은 바로바로

뉴스프링빌cc 

2024년 첫 골프라운딩을 다녀왔다.

생각보다 빠른감이 없잖아 있는데, 날이 생각보다 따듯해지고 있어서 앞당겨진 것 같다. 

그런데 왜 하필이면 내가 간 날은 그렇게 춥지.. ?

 

골프장은 지난번에도 다녀온 뉴스프링빌CC! 

왜 처음 온 것 같은거죠..? 아마 작년 마지막 바로 전 라운딩 장소였을거다. 

 

 

 

오전 티업이라서 새벽녘에 나오는 건 이제 익숙하지..

하지만 정말 날씨가 영하 10도에 가까워서 온몸에다가 핫팩을 덕지덕지 발랐다. 

 

실수한게 탈의실에서 붙여야되는 걸,

운전하기 전에 집에서 붙여서 운전하는 내내 등이 불타없어지는 줄 알았자나.. 

 

핫팩은 적당히 미리 붙이십셔.. 

 

 

 

라운딩용으로 구매한 숏패딩, 그리고 패딩이 아닌 일반바지.

 

패딩바지 사봐야 얼마나 입겠어 추운날.. 하면서 안 샀었는데 그걸 후회했다.

하나 사두면 언제든지 유용하게 입을 것 같다.. 하나 사도야지. 흑흑 

 

라운딩 하는 내내 다리 시려워가지구 죽는쥴.. 

진짜 칼날바람이었다. 

 

게다가 햇빛도 안떠서 더 추웠지. 

 

 

 

내기 하겠다고 천원짜리 5만원어치로 바꿔왔는데 진짜.. 

날이 너무 추워서 돈 꺼낼 정신이 없어서 거의 후반 중반부부터 내기 시작.

 

모두가 해피한 해피게임으로! 

 

 

 

아니 골프코스 여기저기에 눈이 그대로 있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런건 첨이네.

 

흰 눈에 흰색공은 안될 것 같아서 주황색 공을 사용했다.

 

공을 당연히 잃어버리겠군 했는데

오늘 공 2개로 플레이 했다 :)

와우.. 왠일이래? 

 

 


 

날이 너무 추워서 사진도 많이 못찍은 날..

너무너무 아쉬웠지만, 플레이 하는 내내 마음 편하고 즐겁게 쳤던 하루였다. 

 

신기하게도 날씨가 너무 추워서 몸이 위축되서 스윙이 잘 안될 줄 알았는데

의외로 드라이버가 잘 맞아주고 앞으로 잘 나가줘서 다행이었다

 

드라이버만 잘 살아줘도... 

아무튼 스코어는 9*타를 기록했는데, 평소보다 훨씬 잘 친 것 같으네.. 

왜그렇지..? ㅋㅋㅋㅋㅋ 

 

하지만 역시나 퍼팅의 문제가 엄청나게 심각하다는 것을 느꼈다. 

심각해 심각해.. 

다음 레슨 때에는 퍼팅 레슨을 좀 배워봐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