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olf rounding

○ 30번째 라운딩. 경기광주 뉴서울CC. 수도권 가까워서 너무 좋은 골프장🤍

728x90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4.03.04 - [● Golf rounding] - ○ 29번째 라운딩. 이천 뉴스프링빌CC. 기분 좋게 2024년 첫 라운딩 게시! ⛳

 

○ 29번째 라운딩. 이천 뉴스프링빌CC. 기분 좋게 2024년 첫 라운딩 게시! ⛳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3.10.30 - [● Golf rounding] - ○ 28번째 라운딩. 곤지암 로제비앙GC. 가까운 경기권 트렌디한 골프장! ○ 28번째 라운딩. 곤지암 로제비앙GC. 가까운 경기권 트렌디한 골프장

firehamster.tistory.com

 

 


 

 

오늘 가게 된 골프클럽은

뉴서울cc

팀장님 팀원이랑 같이 함께한 라운딩이었당.

동료가 머리를 처음 올리는 날이라 너무 기대도 많이 되고 재밌을 것 같아서..!!!

팀원분이 많이 긴장긴장 하셨는데 진짜 역대급 잘치셔서 놀라울 따름 흑흑

 

골프장 위치가 아주 예술이다. 강남300CC 다음으로 위치가 좋은 것 같다. 

성남시 광주시에 걸쳐저있는 듯한 위치인데, 집에서 1시간 이내로 갈 수 있어서 가깝다.

서울 분당 경기남부 쪽에서 가기 너무 좋은 골프장. 

 

내가 늦어서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골프장 첫인상은 친근했다!

강남300CC는 관리 안되고 좀 약간 그랬는데, 여기는 그래도 깔끔하고 엄청 관리하는 듯한 느낌..! 

나중에 찾아보니 80년대 개장한 꽤나 역사있는 골프장이었다

주말 라운딩 그린피가 25만원은 훌쩍 넘는다고 하니 역시 골프장은 가까운게 장땡인가보다

시간은 금이니깐

 

 


 

우리는 예술 코스 인아웃! 

캐디분께서 동료분을 잘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다. 

 

 

 

아직 많이 노랑노랑한 필드

곧 푸릇푸릇하게 변하겠지? 

 

필드 폭은 생각보다 넓직넓직한 홀이 꽤나 있었다. 

그래서 오비가 별로 없었다. 

 

 

 

처음 나간 필드인데도, 드라이버도 빵빵 잘맞고 페어웨이 위에서 아이언도 정말 잘맞고.. 

남자들은 뭐든 금방금방 배우는 것 같아! 

 

 

 

나도 재작년 이맘때 쯤 드라이버가 다 죽어서 너무 안되고 답답했던 적이 있었는데

올해는 레슨도 좀 받고 했더니 드라이버 많이 안 죽어서 다행이다.. 

 

아이언도 이제는 잘 날아다니고 말이지

올해부터는 점수 좀 90대 초반 까지 내려와야할텐데. 

 

아직 드라이버 아이언도 그렇지만, 숏게임 디테일링이 필요 한 것 같다. 

열심히 레슨 받고 숏게임도 연습 많이 해야지!

 

 

 

오늘은 모든 홀 우그린! 

날이 정오 가까이 되니까 엄청 따듯하고 기분도 좋고..! 

 

전반이 후루룩 갔다. 

치맥이 맛있다고 해서 치맥 주문! 

 

 

 

날씨도 넘 좋았어서 밖에 앉고 싶었지만, 

실내에 이미 차려져있어서 후다닥

 

플레이는 약간씩 기다리면서 쳤고, 

뒷팀도 우리를 바짝 쫒아오는 그런 속도였다. 

 

그늘집에서 시간은 대략 30분 정도

 

 

 

으 신나 너무 신나. 

 

그늘집 접시가 좀 비싼접시 같았는데..

이거 뭐드라.. 웨지우드 맞나? 

 

평소같으면 들어서 아래를 보는데 차마 그러지 못했다 

 

치킨 옛날스타일 치킨인데 다리만!!! 

너무 맛있어 ㅋㅋㅋㅋㅋㅋ

혼자 늦어서 아침 못먹어서 다리 6개 먹은듯.. ^^.. 

 

🤍🤍🤍

 

그리고 나서 후반 플레이 시작했는데

열심히 치고 싶었는지 사진이 하나도 없네.. 

 

역시 후반은 후다다닥 가버리는게 맞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뉴서울CC 너무 좋다.. 너무 만족만족 

파릇파릇할 때 와보고 싶다 : )

 

점수는 101타.. 하.. 

아쉽다. 

퍼팅 연습 많이 하고 오겠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간 저녁 맛집은 바로바로

경기광주 취룡!

 

 

 

 

온갖 맛있는 거 다 시켜본다... 

 

조가비 찜 진짜 소스도 너무너무 맛있고 씨알도 엄청 굵고 커서 너무 너무 대만족.. 

먹어본 조가비 찜 중에서 진짜 최고였어...진짜로

 

요기 중국 음식 진짜 너무너무 맛있게 잘한다고 모두가 인정한 맛집이라하셨다!

중식은 잘 모르지만 먹어본 모든 매뉴가 정말 최고! 

 

오늘 하루 편안한 맴버끼리 맛있는거 많이 먹고 라운딩도 너무 즐거웠고

너무 행복하게 보냈당..❤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