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olf rounding

○ 27번째 라운딩.이천 뉴스프링빌CC. 잘 관리된 잔디, 그리고 아기자기한 골프장.

728x90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3.09.04 - [● Golf rounding] - ○ 26번째 라운딩. 동원썬벨리CC. 잔디관리 매우 굳!👍🏼 가까운 강원권 골프장

 

○ 26번째 라운딩. 동원썬벨리CC. 잔디관리 매우 굳!👍🏼 가까운 강원권 골프장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3.06.16 - [● Golf rounding] - ○ 25번째 라운딩. 올데이CC. 멀지만 잘 관리된 양잔디 골프장! ⛳ ○ 25번째 라운딩. 올데이CC. 멀지만 잘 관리된 양잔디 골프장! ⛳ 마지막 라

firehamster.tistory.com

 

 


 

 

 

오늘 가게 된 골프클럽은 바로바로

이천에 위치한 

뉴스프링빌CC 이천! 

지인분들과 급하게 연휴에 잡히게 된 라운딩이었다. 

약 한달 만에 가게된 라운딩이라 또 긴장긴장되었지만 마지막 라운딩 기억이 너무 좋았어서, 

그날의 기운을 그대로 가져가길 바라며 두근두근 이동! 

 

뉴스프링빌 이천은 이천쪽에서는 그래도 가격대가 좀 있는 골프장이다. 

주말 기준으로 봤을 때 대략 27만원 정도 한다고.. 

사실 좀 많이 비싸긴 하다.

그정도 가격이라면.. 이라는 생각이 충분히 들 수 있다. 

가평배네스트 주말 새벽티 기준 25만원에 예약한 걸 생각하면.

그치만 막상 라운딩 하는 도중 보니 잔디관리가 정말 잘 되는 골프장이란 생각이 들었다.

 

 


 

 

골프장으로 올라가는 길에

 

아 이제는 진짜로 가을에 진입했구낭..

날씨도 너무너무 쌀쌀하고 오리털 린드버그 자켓을 입었는데도 추웠다. 

바지입고 오길 잘했다. 

 

낙엽이 아직 지지는 않았지만 가을 냄시 물씬

 

💨💨💨

 

식당에서 아침을 먹었다. 

카페테리아 아침 식사 메뉴는 미역국 황태국 등등.. 

간단하게 한상차림이라 든든하고 따끈하고 아주 좋았음! 

 

💨💨💨

 

캐디님은 남자캐디분. 

굉장히 친절하시고 프랜들리해서 분위기가 과하지 않고 잘 흘러갔다. 

따로 체조를 하고 시작하지는 않았다. 

 

 

 

조경은 아기자기한 편이고 

잔디관리는 엄청엄청 잘 되어 있음! 

 

우리가 라운딩 하는 도중에도 계속 잔디관리 기계가 돌아다님

 

 

 

전체적으로 코스가 되게 재밌음!

지루하지 않은 코스 구성이었던 듯하다

적어도 초보자인 나에게는 : )

 

생각보다 벙커에 엄청 많이 빠짐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꽤나 가을느낌이 물씬 나는 골프장 🤍💗

 

점수는 뭐 세는게 의미가 없을 정도로 엉망으로 치고왔다 :)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개인적으로 준비할 것들이 너무 많아서 연습장도 못가고 했더니

아주그냥 꼴이 말이 아니더라... 

 

하... 프로님 생각나네 

죄송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화이팅...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