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olf rounding

○ 24번째 라운딩. 코리아퍼블릭CC, 다시 찾으니 추억이 새록!

728x90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3.05.14 - [● Golf rounding] - ○ 23번째 라운딩. 한원CC. 1970년산 50년 넘은 찐 골프장⛳ 어렵다 어려워..

 

○ 23번째 라운딩. 한원CC. 1970년산 50년 넘은 찐 골프장⛳ 어렵다 어려워..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3.05.02 - [● Golf rounding] - ○ 22번째 라운딩. 곤지암 렉스필드cc. 조경 최고💛 전체적으로 관리가 잘 된 고급cc (맛집 추천!) ○ 22번째 라운딩. 곤지암 렉스필드cc. 조경

firehamster.tistory.com

 


 

골프 528 일차.

 

오늘 가게 된 골프클럽은 바로바로

코리아퍼블릭CC

 

여기는 내가 처음으로 첫라운딩을 한 골프장!

 

지난 겨울 골프에 입문하게 된 친구 2명이

  겨울 내내 열심히 연습도 하고 실력을 닦아서

첫 라운딩을 하는 날이다. 

 

일단 첫 라운딩이고 하니 저렴한 곳에서 느낌을 보는게 좋을 것 같아서

코리아퍼블릭CC로 정했고 9홀만 돌아보기로 했다. 

 

감히 내가 머릴 올려준다거나 하는 문구를 적기에도 민망하지만 

그래도 첫 라운딩에 도움되는 동반자로서 같이가게 되었다. 

 

2022.03.22 - [● Golf rounding] - ○ 1번째 라운딩. 드디어 첫라운딩을 나가다! ⛳⛳⛳ 코리아퍼블릭CC.

 

○ 1번째 라운딩. 드디어 첫라운딩을 나가다! ⛳⛳⛳ 코리아퍼블릭CC.

골프 90일차. 2022.03.21 - [● Hamster's challenge] - ○ 골프 89일차. 첫 라운딩 준비물! 체크체크 ✅ ○ 골프 89일차. 첫 라운딩 준비물! 체크체크 ✅ 드디어 내일 첫 라운딩을 하는 날이다. 머리를 올려주

firehamster.tistory.com

 

오늘은 골프장 후기라기보다는

그냥 일기처럼 간단하게 기록을 남겨보기로. 

 


 

골프장에 도착하는 순간 까지 비가 오던 날이었다. 

 

전날 비가 정말 많이 와서 취소를 해야할까 고민을 많이 했지만, 오길 잘했다.

우리가 올라갈 때 쯤 비가 조금씩 가벼워졌다.

 

중간에 일행의 일부가 코리아CC로 가서 장비를 맡겼다가 다시 찾아오는 헤프닝이 있었다.

아. 내 불찰이다. 미리 말을 해줬어야했는데.

코리아CC에서 굉장히 퉁명스럽게 아 여기는 정규홀이라고 박대한듯했다. 

기분이 썩 좋지는 않았지만, 다 내 불찰이다 ㅜㅜ..

 

 

 

코리아CC의 캐디님도 비오는날 아침이라 그런지 굉장히 퉁명스럽고 ^^

채도 와서 니가가져가란 식으로 채 딱 들고 페어웨이 입구 앞에 딱 서서 기다리고 내친구들 뛰어가서 받아오고

약간 그런식으로 해주셔서 진짜 짜증났다.  만만해서 그런건가?

아니면 그저 후진 골프장의 후진 서비스 일까.

싸다고 예약한 내잘못이다 ^^

 

내가 내돈내고!!! <이런 개념이 아니라, 친절하지 않아서가 아니라

그냥 그저 본인이 해야할 기본적인 것들은 안해서 짜증이 났다. 

 

나중에 친구들은 "캐디님? 왜? 괜찮았던거 같은데.."

라고 오히려 감싸줘서 더 마음이 아팠다. 

 

미안해.. 담에는 좋은데 가자!

 

싼데라 그런지 여러모로 제값을 하는 듯한 란딩이었다. 

페어웨이도 그냥 아예 잔디 없이 훌렁 까져있는 흙바닥만 나와있는곳도 엄청 많고

 

 


 

아무튼!

 

부부가 아주 첫 라운딩부터 잘치는 건 뭐죠?

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스크린 다니더니 실력이 일취월장했어.

 

나랑 별로 스코어 차이도 안나고 긴장해야겠다!

 

 

 

냐옹이들.

지난번에 왔을 때도 있었는데 

잘 지내고 있었구나

 

 

 

그냥 재밌게 치고 온걸로 추억삼아야지!

 

 


 

9홀 치고 약간 아쉬워서

18홀 치러 갔는데..

 

파3에서 홀인원했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무슨일이야? 

 

홀인원 하니까 5분동안 포토타임 스크린 나오고

ㅋㅋㅋㅋㅋ 사장님 오셔서 사진찍어주고 난리남

 

재밌다.. 

 

홀인원하고 후반에는 그냥 나락 가버림.. ^^..

후... 그래도 재밌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