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Golf rounding

○ 26번째 라운딩. 동원썬벨리CC. 잔디관리 매우 굳!👍🏼 가까운 강원권 골프장

728x90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3.06.16 - [● Golf rounding] - ○ 25번째 라운딩. 올데이CC. 멀지만 잘 관리된 양잔디 골프장! ⛳

 

○ 25번째 라운딩. 올데이CC. 멀지만 잘 관리된 양잔디 골프장! ⛳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3.05.31 - [● Golf rounding] - ○ 24번째 라운딩. 코리아퍼블릭CC, 다시 찾으니 추억이 새록! ○ 24번째 라운딩. 코리아퍼블릭CC, 다시 찾으니 추억이 새록! 마지막 라운딩 보

firehamster.tistory.com

 

 


 

 

 

골프 625 일차.

오늘 가게 된 골프클럽은 바로바로

동원썬벨리CC

 

5월 31일을 마지막으로.. 

거의 3개월동안 라운딩을 나가지 못했다 :) 

개인적인 일로 바쁘기도 했고..

 

9월, 이제 초가을 날씨도 좋겠다 하반기 첫 라운딩을 동원썬밸리로 다녀오게되었다

너무너무 오랜만이라 진짜 신나고 기분 좋고! 

 

다만 동원썬밸리는 강원도 횡성에 위치한 골프장이라 너무 먼 건 아닌가 걱정했는데

막상 가보니 1시간 15분 가량 소요됬다.

생각보다 가는데 오래걸리지는 않았다

 

 거의 다 와서 한 30분간은 구붋구불 양평 시골길, 신호등도 없는 곳을 달려야했는데

뭔가 힐링도 되고 창문 다 내려놓고 달리니 시원도 하고. 싫지 않았음! 

 

여주썬밸리, 일죽썬밸리는 다녀온적이 있지만

동원썬밸리는 처음..

 

 

2022.11.20 - [● Golf rounding] - ○ 18번째 라운딩. 여주썬밸리CC. 왠만한 정규홀 코스같은 9홀 퍼블릭골프장! ✅

 

○ 18번째 라운딩. 여주썬밸리CC. 왠만한 정규홀 코스같은 9홀 퍼블릭골프장! ✅

마지막 라운딩 보기👇🏼 2022.11.07 - [● Golf rounding] - ○ 17번째 라운딩. 이글몬트CC. 22년 7월 오픈 신생 골프장🦅 난이도 뭐야..?(+맛집 정보) ○ 17번째 라운딩. 이글몬트CC. 22년 7월 오픈 신생 골프

firehamster.tistory.com

2022.04.18 - [● Golf rounding] - ○ 2번째 라운딩. 일죽썬밸리cc⛳ 벚꽃이 아름다운 시그니처홀!

 

○ 2번째 라운딩. 일죽썬밸리cc⛳ 벚꽃이 아름다운 시그니처홀!

골프 118일차 오늘은 일죽썬밸리cc로..! 아무래도 두번째 라운딩이라 그런지 두근두근 대는 것도 좀 덜하고, 간식도... 적당히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2022.03.21 - [● Go

firehamster.tistory.com

 


 

 

꼬불꼬불 길을 달려서 도착한 동원썬밸리! 

일행들과는 미리 식당에서 식사를 하고 다시 이동했다. 

 

설레는 마음 안고 총총총 클럽하우스로

 

 

 

시설은 생긴지 어느정도 되어보이고,

여자탈의실 입구 주변에 샵이 있었는데

좀 너저분하게 입구 바로 앞까지 물건을 진열하고 판매하더라.. 흡

ㅋㅋㅋ ㅋ

 

 

 

오늘의 룩..

제이린드버그에서 꿀득템한 

쥬름치마 🤍

 

린드버그 주름치마 진짜 하늘하늘하고 편함.. 최고다 진짜

앞으로 여름엔 이 치마만 입어야지 

 

 

 

설레는 라운딩 전 대기

 

출발 전 그늘집 앞 테이블에서 소소하게 커피한잔하면서 수다도 떨고

뭔가 여유롭게 날씨를 음미하며 ㅋㅋㅋㅋㅋ 

 

3개월 간 못나간 라운딩 실력

어디까지 나락갔을 지 기대도 해보며 기다리니 곧 우리 순번이 왔다

 

간단하게 스트레칭 하면서 출발~

 

 

 

동원썬밸리는 좀 오래되어보이는 클럽하우스랑 다르게

잔디가 정말 잘 관리가 잘 되어있더라. 

 

잔디가 깍은지 얼마안되었는지 모두 다 일정하고

중간중간에 디봇자국도 다 보수가 되어있었다. 

 

양잔디는 아니지만  잘 보수된 조선잔디가 나는 더 편하고 좋은 듯! 

플레이 하고 있을 때도 이모님들께서 우산을 쓰시고 그린 잔디를 다 보수하고 계셨다. 

 

 

 

코스는 생각보다 다양하고 재밌었다. 

워터헤저드를 사이에 둔 롱 파3라던지, 

좌도그랙 내리막 홀이라던지,

뻥! 뚤린 뷰에 시원하게 내질러야 건널 수 있는 홀이라던지

파5인데 엄청 긴 홀도 있고 재미났다. 

 

 

 

전반 중에서는 조금 밀리는 홀(4번째 홀이었나)이 있어서 

중간에 코스내 그늘집에 시원하게 잠깐 들어가서 대기하고, 

전반 나머지 플레이를 진행했다. 

 

근데 밀려서 불만스러운게 아니고 반대로 왜 인지모르게 오히려 여유롭다고 할까?

플레이할 때 도 다른 골프장처럼 뒷팀이 바짝 따라오고 쫒아오고 하는것도 아니었고..

오히려 뒷팀 전- 혀 신경 안써도 될 정도로 여유로왔다.

그래서 우리에게 주어진 대기시간이 여유로 다가올 만큼 심리적으로 평온했던..

거의 손에 꼽는 그런 넉넉하고 평화로운 플레이이었다. 

 

그리고 전반 끝나고 그늘집에서는 대략 30분이라는 넉넉한 대기시간이 있어서 나이스!

매번 급하게 맥주한잔 때려넣고 후발 출발하거나

진짜 열만 식히고 바로 출발하는 플레이만하다가..

이렇게 넉넉하게 막걸리도 2병이나 마시고 수다도 떨었더니 너무 좋았다.

시원하다못해 춥더라 ㅎㅎㅎ 

 

 

 

딱. 봐도 잔디관리가 잘 된게 티가 난다. 

잘 그루밍해둔 잔디 줄무늬도 새파랗게 이쁘게 🤍

 

그리고 조경이 딱히 막 화려하게 꾸민건 아니지만,

엄청 깔끔하고 잘 조성되어있다는 느낌을 준다. 

그냥 전체적으로 골프코스가 엄청나게 깔끔하고 관리가 잘 된 느낌을 준다. 

 

어디하나 너저분하게 파이거나 땅이 나와있는다거나 디봇자국이 엉망이거나 그러지 않음.. 

휘슬링락 조경보다 뭔가 더 정리가 잘 된 느낌이 들 정도로.. (오바같지만 진짜임)

 

2022.07.25 - [● Golf rounding] - ○ 12번째 라운딩. 휘슬링락CC. 명문 중 명문! 인생 버킷골프클럽 체크!🗻✅

 

○ 12번째 라운딩. 휘슬링락CC. 명문 중 명문! 인생 버킷골프클럽 체크!🗻✅

골프 219일차. 2022.07.17 - [● Golf journey] - ○ 골프 210일차. 춘천 라데나GC. 너무 이쁜 조경! 명문은 다르네. ○ 골프 210일차. 춘천 라데나GC. 너무 이쁜 조경! 명문은 다르네. 나의 11번째 라운딩. 이번

firehamster.tistory.com

 

 

 

후반에도 역시나 코스내 화장실 이용 겸 대기로 인한 수다타임 10분을 보낸 곳. 

오히려 쫒기지 않아서 너무나도 행복했던.. 

 

전반 코스 내 그늘집에서는 수박 자른걸 팔더라 굳!

보통 코스내 그늘집은 그냥 텅텅 비어있는 것만 봤었는데..

점원이 계신 건 처음봤음. 

 

 

 

잔디가 마치 봉제인형처럼 부드럽게 촤악 하고 깔려있음. 

 

왠지 모르게 오늘 플레이는 완전 평소와 다르게 좋았다! 

잔디가 잘 정리되있어서 그런가?! 😂

 

아이언도 정타율 높고 비거리도 최소 10미터씩은 더 나온 것 같다. 

특히 5번 유틸 같은경우, 거의 140-150정도 나올 정도로 엄청 장타가 많이 나왔다. 

유틸 오잘공 잘 없는데.. 시원시원하게 잘 맞아주더라. 

 

드라이버도 작년 후반 부터 엄청 훅 나고 블로다운 났었는데

오늘은 좀 엄청나게 긴 샷도 나오고 오비도 많이 안죽고... 

 

플레이 퀄이 지난 라운딩 보다 훨씬 좋았다. 

점수는 동일할지라도.. 퀄이 달랐던 플레이

그래서 기분이 더 좋다. 

 

 

 

 


 

동원썬밸리 맛집! 

닭도리탕, 능이백숙 오리탕 전문점

석화촌 

 

 

바로 앞에 이렇게 멋진 논 뷰가 펼처진 곳. 

 

우리는 전화로 미리 닭도리탕을 주문해두었고, 

동원 썬밸리에서 12분 거리인 이곳으로 이동해서 바로 식사를 할 수 있었다.

 

귀여원 웰시코기가 친절하게 우릴 맞아주더라! 

녀석 너무 귀엽던걸💗😁

 

아무튼 굉장한 맛집이었음!

골프도 잘되고 맛집도가서 저녁도 먹으니 오늘 하루가 완전 완벽하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