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이것 저것 소소한 구매. 듄 2 여운, 총선 투표! 외상 쇼크...

728x90

 
 


 
 

 
참외가 요새 마트에 슬슬 보이길래
참외 한두봉지 사서 먹다가 뭔가 허전함을 느낌. 
 
그래 호박씨오일이 빠졌구나
친구가 오스트리아 갔을때 사다 준 오일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서 잘 먹다가
유효기간이 작년 11월에 끝나서 하나 새로 구매!
 
크로와상 + 바닐라아이스크림 + 호박씨오일
이거 진짜 천국간다 진짜
이번에 또 해먹어여지!
 
 


 
 

 
요새 부쩍 관심이 생기는 
화가 김환기, 시인 이상의 부인이었던
김향안 님
 
오빠에게 에세이 사달랬더니
절판이란다. 
 
사진에서도 느껴지는 세련미
어떤 삶을 살았을까나
 
파리와 뉴욕을 오가면서 사는 삶이란
그 옛날이지만 선구적이고 멋있다
 
 

 
친구랑 급 한복이야기 하다가 
우리 한복사진 자랑 자랑 
 
 

 
내일은 선거날.
 
마음의 여유도 있겠다 쿠폰도 있겠다
커피한잔 쏜다
 
 

 
그리고 내일은 쉬는날이라
친구들과 스크린게임 치러 가기로.
 
수술하고 처음 채 잡는데
수술부위가 거의 다 붙어서 괜찮은 거 같다. 
 
골프백을 새로 산 녀석으로 바꿔치기도 할겸
퇴근하고 골프백을 빼왔다 
 
나이스
미리미리 하는 정신
 
 

 
그리고 오빠랑 듄2보러
광교갤백으로 총총..
 
9시 반 영화라 저녁 스시 먹고 시간 때우다
밖에 나가서 산책하기로 해서 걸었다
 
아니 근데 미즈컨테이너 아직도 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마이갓 맘마미아.. 
왠 헬멧이여 하고 봤더니 미즈컨테이너자나..
이게 왜..? 아직도 있서
 
 

 
광갤에서 엘리웨이쪽으로 쭉 걸어보기
날씨 너무 좋다 너무 좋아.. 
뛰는 사람도 많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난뱅이 컨셉으로 오빠 한 30분 괴롭힘
 
 

 
무신사 리뷰 따라잡기
다리 길어보이게 샷
 
 

 
씨지비 층 올라가서 핸드폰 하고 놀다가
오빠가 안마의자 있다고 받고 오라그래서 
아무생각 없이 누하우스 결제하고 안마 받는데
 
아..?
나 등 봉합했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등만 피하고 나머지 너무 시원해서 
끝까지 다 받았다 
 
그리고 듄2 봤는데 진짜 너무너무 재밌다 듄듄듄
하코넨 조카 카리스마 있게 봄
티모시 샬라메 연기 잘하고
왠지 스파이더맨이랑 이미지 겹쳐 소년미
영화 스케일 크게 잘 만들었당
벌레 탑승할때 소오름 
 
여운 ... ㅋ
 
 


 
선거날 아침 
 
새벽 6시 10분에 일어나서 옷 주섬주섬 입고, 
오빠 깨워서 투표하고 자라고 꼬셔서 나오긔
줄도 없고 금방 끝난 투표
 
새벽에 나오니 차분하니 좋더랑
단지 안에서 투표라 넘 편했음!
 
 

 
인증샤샤샷 
상쾌하다 상쾌해! 

 

 

 

예전 골프백과 신상 골프백..😎

볼때마다 뿌듯해서 거실에 두고 있었는데, 이젠 연습장으로 가야할시간

 

 


 

 

 

회사에서 어떤일이 있었느냐면.. 

하.... 

 

화장실 다녀와서 문틀에 손을 대고 있었는데

다른 분께서 문을 닫아버렸다. 

 

그래서 손을 심하게 찧음... 

 

진짜 너어어어무 아파서 악 하고 손을 팔락팔락 두르고 있으니

괜찮으세요? 하시길래 아아 괜찮아요 하고 자리로 오는데..

 

진짜 너어어어어무 아파서 어쩔줄 모르겠는거

정도껏 아프면 좀 통증이 서서히 가라앉는데 계속 계속 엄청 아프더니만

 

올것이 와버림

쇼크가 왔다. 

 

손발이 저리기 시작하더니 눈앞이 안보이고 

울렁울렁 토할것 처럼 속이 매스껍고 숨이 엄청 가빠오더니 

점점 어지러워지고 자리에 엎드려서 쓰러짐

손가락 베었을 때랑 똑같은 증상. 

 

너무 괴로워서 와치 심박 확인해보니 급 44까지 내려갔다.

계속 40대 중반을 5분정도 기록하다가 

한 10분정도 누워있었더니 50대로 회복.. 

심박 계속 봤는데 천천히 60대까지 회복됬다. 

 

그 뒤로 계속 속이 메스꺼웠다.

아 진짜 너무 놀램... 

 

쇼크증상이 아래 사건때와 동일했다 와.... 

진짜 나는 개복치인가.. 

 

 

2022.04.09 - [● Little tips] - ○ 칼에 손을 심하게 베었을 때! 어느병원? 손 베이고 봉합 후기... 🩸

 

○ 칼에 손을 심하게 베었을 때! 어느병원? 손 베이고 봉합 후기... 🩸

오늘은 또 누가 손을 베어서 내 블로그를 찾았나... 😭😭😭 칼에 손을 깊이 베었을 때 0. 물로 행구지 말고 환부를 지혈부터! (너무 꽉하면 붙어버릴 수 있음. 봉합시 다시 벌려야 할 가능성 有)

firehamster.tistory.com

 

 

 

 

정신 돌아오고나서 오빠한테 상황설명하고.. 

 

인터넷에서 유연히 베스킨 사진을 봤는데

갑분 너무 먹고싶은거 

 

오빤테 아스크림 사달라고 했는데

늦는대서 그럼 배달시켜달라함 ..ㅜ

퇴근하면서도 아스크림 시켰냐고 계속 

ㅋㅋㅋㅋㅋ

 

아무튼 나 너무 놀래서.. 

후..  연습장 가려다가 후딱 집에옴 

수술 끝나고 나니까 손가락을 다쳐버리네

 

 

 

약 왔다 약~

 

다 넣은 거 맞나..?

센스없게 두가지맛으로 덮어버리다니

 

아이스크림 후벼 파서 먹고싶은 맛 찾아먹음

 

 

 

그리고 주문했던 호박씨 오일도 왔어왔어 

올해도 아낌없이 파파팍 먹어야지 

 

 

 

그리고 이번에 구매한 골프카트백! 

때 안타는 검정에다가 풋조이 띠 너무 귀엽! 

완전 너무 만족스러운 가방이다. 히힛 

 

손 너무 아픈데 언박싱은 야무지게 또 하셨어..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