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지방종 수술.. 새 아이언 구매! 집안일 Day, 벚꽃 원 없이 본 에버랜드🤍

728x90

 

 

 

어느날의 점심.  목요일 이었나? 

 

팀장님이 칼국수 먹으라 가자고 하셔서 갔는데 줄이 길어서

그냥 바로 옆집에 바지락 칼국수 집을 갔다. 

 

요기 증말 맛있어! 

 

 

 

요새 릴스에서 진짜 킹받게 하는 집사컨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다나카 이후로 또 빠져들라그래

저 앞머리 안경 안으로 집어 넣은거 진짜 ㅋㅋㅋㅋ

 

못말리는 아가씨.. 

 

 


 

 

 

금요일은 미뤄왔던 지방종 수술

 

진짜 너무 오래 미뤘다.

이제는 이별하자 

 

미관상 너무 안 좋아서 강행했으니

일종의 성형수술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원하고 잠깐 나와서 콘란샵에서 한가롭게 시간도 보내고. 

이래저래 퇴원하고 서류 요청하고 집으로. 

 

사전투표를 미리 해둘까 시간있을때.. 고민하다가

본 투표날 우리단지 안에서 투표 진행한다고 해서, 그냥 집으로 왔다. 

 

 

 

집에 오는 길 앞 까페거리에 핀 벗꽃 

너무너무 이뿌쟈나 ? 

 

 

 

바로 미친듯이 골프존 마켓으로 달려가서 미뤄뒀던 아이언을 구매

 

하지만 수술해서 앞으로 1주~2주는 스윙 못하는 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24.04.05 - [● Golf Diary] - ○ 골프 839일차. 미즈노 JPX 포지드 여성 아이언, 타이틀리스트 캐디백과 보스톤백🖤

 

○ 골프 839일차. 미즈노 JPX 포지드 여성 아이언, 타이틀리스트 캐디백과 보스톤백🖤

2024.03.31 - [● Golf Diary] - ○ 골프 835일차. 그래, 아이언 사는거야! 골프존마켓 분당센터 시타후기. ○ 골프 835일차. 그래, 아이언 사는거야! 골프존마켓 분당센터 시타후기. 요새 골프를 열심히 하

firehamster.tistory.com

 

 

너무 뿌듯하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나두 아이언이 있어 있다구! 

수술 회복하면 스윙연습 진짜 열심히 해야지. 

 

 

 

마쥬 직구한 망또! 

집에서 후리하게 걸치고 다니기 아주 딱 좋다. 

 

 

 

수술 했으니 회복해야하니깐  저녁은 삼겹살 

고반식당!

 

어머님 룰루레몬사이즈 때문에 전화하다가 

오늘 수술한다 말씀드리니

오늘은 꼭 고기먹어라 당부하셨당

 

 

 

그리고 밤 벚꽃 구경하기🤍

벚꽃은 역시 밤에 봐야 이쁘징

 

 

 

열심히 찍어주시는 아조씨

 

 

 

떨어진 벚꽃 가지 청주잔에 살짝

 

이번 금요일 수술때문에 낸 연차이지만 

진짜 꽉꽉 차기 진짜 아주 200% 활용해서 잘 보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술도 하고, 채도 사고, 나가서 삼겹살도 먹고

야무지네 아주 

 


 

토요일은 오전부터 바삐 움직여보쟈.. 

오빠는 결혼식 가서 간만에 주부타임

 

 

 

빨래하고 널고

수건 빨고 건조기 돌리고

흰빨래하고 널고

주방 싱크대 하수구 청소 박박

공용욕실 처음으로 물때가 껴서 락스로 박박

 

그리고 미뤄뒀던 안방 줄눈 재작업 테스트..

(줄눈이 락스로 희게 변한거 두어줄 셀프 재작업)

해보니까 아주 성공적!

 

다음에 날짜 잡고 완전 작업 해야겠다.

양생은 하루만 해도될 듯

 

 

 

정신 차리고 보니 시간이 11시 오십분. 

 

엄마가 챙겨줬던 감자탕 끓이기

간만에 진짜 맛있게 챱챱 먹었어

 

 

 

그리고 남았던 오빠 생일케이크랑

자스민 티 우려서 한쟌..🤗

 

간만에 가져보는 티타임

 

 

 

그리고 넥팩도 꾸준히 해주고요..

집에서 사부작 사부작 

 

골프채에 이름표도 붙이고, 

백에 신발도 넣어두고, 

보스턴백 정리도 한번 쫙 해두고. 

 

티비 보면서 놀고 있으니 오빠가 샤부샤부거리 장 봐서 귀가했넹

🤗

 

 

 

건화한우다 세일 할 때 사둔 한우채끝 샤부샤부용 고기💕

채끝으로 샤부샤부는 처음인데 보들보들 맛있네.

 

원래 쓰던 육수 아니고, 우동육수 썼는데 꽤나 괜찮았당

남은 야채랑 육수는 다음주 평일날 쓰려고 데비마이어 새로산 야채통에 담아뒀다. 

 

아흐 샤부샤부 너무 좋아 증말 

너무 맛있뗭.. 

 

 

 

내가 아침에 광내논 공용 욕실 

보기만해도 너무 뿌듯하고 기분이 좋아..

 

 

 

나도 맥주!!! 하고 오랜만에 기네스 꺼내 마시다가

약먹어야 된다는 사실을 깨닫고 2-3모금 마시고 넘겼다..

 

토요일 마무리는 듄1을 시청하다 잠듬

선거일 전날 저녁에 듄 파트 2를 보기로 약속!

 

 

 


 

 

 

아니 나 이거 왜케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잘 보고있는 골퍼 인스타인데

저 친구(자세 너무 이뻐서 학생 것도 팔로함)

real birdy했네

 

 


 

 

일요일. 

오빠가 벚꽃 마지막 피크일 것 같다고 예매해둔 에버랜드! 

 

 

 

놀이기구 하나도 안타고 잘 노는애들

 

 


 

 

 

내가 넘 좋아하는 튤립

원 없이 봤쟈너

 


 

 

목욕하는 카피바라
낮잠자는 큰고양이
홍학 언냐들
신난 몽키들

 

고양이 구경하는 나

 

억슈슈 뜯는 나

 

푸바오와 관심없는 우리 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미치광이 머리띠 너무 광인같아서 샀는데 가운데 푸바오가 있었어.. 

나중에 이거때매 두통이 와서 잠들기 전까지 아팠지만

그래도 잘 샀어 아주 

 

집에 오자마자 먼지 싹 샤워하고 분리수거하고

밥 차릴 힘도 없어서 컵라면 하나씩 먹고

듄 나머지 보면서 하루를 마무리

 

9시 반쯤 누운듯 ^^

체력이 아주 저질이다

 

이번 금토일은 정말 까득차게 잘 놀았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