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베스트 프랜드와 함께한 나들이..🥂 로리스 더 프라임립, 한티 더 콘란샵🎁

728x90

 


 

오늘은 마이 베스트푸렝드의 생일잔치

먹잘알 내칭구 따라 산넘고 물건너 스어어어어울 투어

 

평일에 강남출퇴근임으로 

주말만큼은 서울 가고싶지 않았으나

나 오늘 따라오길 10000번 잘했따..

 

2023.01.08 - [● Yammy] - ○ 로리스 더 프라임 립. 베프 생일기념 식사! 🎁 모임하기 딱 좋은 스테이크하우스!

 

○ 로리스 더 프라임 립. 베프 생일기념 식사! 🎁 모임하기 딱 좋은 스테이크하우스!

로리스 더 프라임 립 📍위치 서울 서초구 서초대로 411 GT TOWER 3층 🥕운영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30 나의 소울메이트 칭구의 생신 연에 한번씩 크게 챙기는 몇 안되는 생신잔치다.

firehamster.tistory.com

 

선물이야 자슥아!

참고로 키이이이이뜨 아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이딸라 오브제! 

 

 

 

아니 뭐 이런 곳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대만족

비주얼 좋고 풍미 좋고요..

 

그레이비소스 + 으깬감자와 스테키 조합 넘 좋다..

스테이크도 촉촉한 것이 레어로 나와서 내서탈이쥐 

 

 

 

내사랑 에스실에서 모자가 나왔따...

이거뭔데... 너무 이쁘잖아

고르뗑 카멜색상 손에 넣고싶어.. 

 

2021.12.26 - [● Little tips] -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2022.04.07 - [● Items] - ○ S.sil 에스실. 정호연 진주 목걸이 White Day Edition N-pearl, 바로 질렀다💗 ○ S.sil 에스실. 정호연 진주 목걸이 White Day Edition N-pearl, 바로 질렀다💗 요새 쌀알 진주로 만든 진주

firehamster.tistory.com

 

2022.09.16 - [● Items] - ○ S.sil 에스실. 압구정 PEACH 팝업📍 위시아이템 득템, 언박싱!

 

○ S.sil 에스실. 압구정 PEACH 팝업📍 위시아이템 득템, 언박싱!

2021.12.26 - [● Little tips] -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2022.04.07 - [● Ite

firehamster.tistory.com

 

 

배 터지게 먹고 커피까지 딱 깔끔하게 촷

 

 


 

 

여기가 샘슝 서초사옥인가?

성남시 촌솨람 눈돌아간다

 

 

 

간만에 온 한티 콘란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구경하기 너무 재미나

 

1층 주방용품쪽에 삘이 꽂히네.. 

 

 

 

귀여운 녀석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 딮하게 좋아하지 않는 신혼집에

집들이 선물로 가져가고싶다.. 

 

딮하게 좋아하면 리델 이런거 좋아할테니까.. 

 

 

 

귀여운 애들 잔치다 잔치

 

 


 

 

아무래도 콘란샵은

가구, 조명 구경하면서 상대적 박탈감을 느끼는게..

제맛이지 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눈호강~

 

 

 

콘란샵 1층에서 커피한잔

깔끔하게 마셔주고 원두도 100구람 사고.. 

 


 

기승전 BHC치킨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것이 우리네 삶이지.. 

 

느허무 맛있어 치킨 증말 

 

생일축하해 

짜슥아

감쟈합니다..

 

하루쟁일 얻어먹었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