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서촌 안주마을. 오랜만에 다시방문! 여어기는... 지이인짜...

728x90

 

 


서촌 안주마을 

 

아... 정말.. 

오랜만에 서촌 안주마을을 가게 되었뜸다

늘 친구들 갈 때 기회를 놓치다가

이번에는 기회를 꼭 붙잡았어.

 

 

사실 저는 서울 1도 모르는 촌냔 으로써

술을 마시러 원정을 뛴다? 그건 있을 수 없지만

내 익히 지난번 방문으로 명성을 알았으니

금번엔 참을 수 없다. 

 

2021.06.25 - [● Yammy] - ○ 서촌 안주마을. 해산물 안주가 너무 고퀄. 미쳤다 미쳤어.

 

○ 서촌 안주마을. 해산물 안주가 너무 고퀄. 미쳤다 미쳤어.

서촌 안주마을 리뷰입니다. 아... 정말.. 너무좋아요. 안주마을 너무너무 유명하고 웨이팅 쩔고 인기 짱짱이라는거 최근에 알았거든요. 사실 저는 서울 1도 모르는 촌냔 이거덩여.. #프로성남러

firehamster.tistory.com

 

이번에도 우리 호호니언니 찬스로

냥냥언니(바로 지난주에 다녀옴)랑

이 서울촌냔 안주마을에 입성 후후

가슴이 웅장해진다..

 

 

친구랑 단둘이 안주마을에서 두근두근! 

 


서촌 안주마을 

 

평일 13:00 - 22:00

02-723-3529

서울 종로구 자하문로1길 5

경복궁역 3-1번에서 나와서 걸음 50걸음! 

 


 

 

 

역시나 바글바글한 안주마을

 

사진을 찍은건 우리가 안주마을에서 술 다 먹고 나와서 

채부동 가서 국수도 먹고~ 녹두전도 먹고~

아스크림 먹으러가는길에 찍은 것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는 금요일 오픈시간인 1시에 맞춰갔는데

호호니 찬스로 기다림없이 입장이 가능했다 

와우🎈✨🥂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