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 디너. 행복했던 크리스마스 이브💕

728x90

 


 

11월 즈음? 

짝꿍이가 크리스마스 이브날 갈 곳을 미리 예약했다고

갱장히 뿌듯해하면서 어디했는지 안알려주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궁금한데 

오늘까지 참았다... 

 

그.. 그곳은 포스팅 제목에 이미

JW메리어트 플레이버즈라 되있으니 미리 오픈☆

 

오늘은 크리스마스 EVE 포스팅! 

LET'S GO

 

 


 

점심에 울집에 놀러온 짝꿍이

점심이라도 내손으로 만들어주려고 간단하게 만들어본 점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 ㄴ너무 밸거 아니지만... 

크림파스타와 삼겹살 김치 볶음밥

무슨 조합이여요? 

 

느끼한 것과 시고 매운 것의 조합입니다.. 

찰떡이네요.

 

 

 

그리고 커피한잔 TEA타임. 

도쿄캄파넬라 쿠키 2개랑 귀여운 히요꼬. 

 

그리고 라라랜드💛

연말느낌도 낼 겸 비쥐엠 겸 그냥 틀어두었다. 

 

 

 

크리스마스라고 짝꿍이 써준 카드와

귀여운 트리⛄ 그리고 꽃다발 흐앙.. 

진짜 연말느낌 크리스마스 느낌 물씬이당

 

감사합니다 짝꿍씨..

 


 

출발출발❤

예술의 전당 전시회를 보고 이동하기로.. 

 

 

 

마니또가 챙겨준 장갑 끼고 따닷하게 

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터치용 구멍에 손가락 리치가 모자름

슬프다.. 

 

 

 

진짜.. 

크리스마스날엔 예술에 전당 가지마세요..

최소한 전시 시작 2시간 전에는 가야할듯.

 

진짜 주차 헬of 헬

예술의전당으로 가는 주차 줄이 도로에 한 2키로 정도는 되고, 

그 주차줄 뚫고 다른곳에 들어가야하는 차량들도

양보 안해줘서 막 못들어가고 예술의전당 가는 차도 아닌데

ㅋㅋㅋㅋㅋㅋ 줄이 하도 길어서 길을 안비켜줌 엄청 야박

어쩌다 끼어도 클락션 장난아니고.. ^^ 

창문열고 욕하는 사람도 있고 난리다. 

 

우리는 잘 껴서 ^_^ 우여곡절 끝에 입성

하지만..

 

이미 주차줄에 지칠대로 지쳐서 

ㅋㅋㅋㅋㅋㅋㅋㅋ 짧지만 강력

전시회장으로 갔으나, 전시회도 2시간 기다려야 입장이 가능해서

그냥 다음에 보자 ^^.. 하고 예술의 전당 구경하고 가기로

 

근데 은근히 구경할 게 많아서, 시간이 후다닥 갔다. 

 

 


 

 

 

Yes, yes~

오랜만에 보는 구슬 조형물

지난 번 호캉스 이후로 다시 찾은 jw 로비!

호캉스 너무 좋았지.. ❤

 

2022.09.12 - [● Daily life] - ○ JW 메리어트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먹고, 마시고, 운동하라! 🥂

 

○ JW 메리어트 서울. 이그제큐티브 라운지. 먹고, 마시고, 운동하라! 🥂

JW 메리어트 서울에서 호캉스를 💛 꽤나 오랜만에 해보는 호캉스라, 두근두근. 고속버스터미널역에 위치한 JW 메리어트 서울은 반포에 있어서 반리엇이라고도 불리운다. 이래저래 왔다갔다 하

firehamster.tistory.com

 

 

플레이버즈 2층으로 이동! 

모든 여자 직원분들이 저런 이쁜 산타복을 입고 계셨다. 

 

우리는 2부 디너였고, 오픈 20분 전에 와서 줄을 섰다.

곧 얼마 안가서 줄이 어마어마하게 길어지고 

 

줄 서면서 뒷분들 이야기 하는 걸 들어보니, 

크리스마스 eve라 표 오픈 하는 날 진짜 거의 티케팅 순삭이라

지금 여기 다 성공하신분들만 모여있는거 리스펙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짝꿍아.. 고마워 나 징말 감덩했어..

 

 


 

예약자 이름 확인하고, 미리 정해진 자리로 안내받았다. 

안내 받은 자리 너무 좋아서 또 감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크리스마스 이브라고, 매니져님이 오셔서

레드와인 화이트와인을 따라 주셨다... 🥂🍷

 

와우와우와우..

그리고 얼마 안있어서, 타이거새우로 만든 디쉬도 주심.. 

진짜 감동 무엇이야.. 

 

 

 

이날 다른 요리들은 거의 대부분 

육류보다는 해산물 위주로 먹었다.

 

부채살이나 폴드포크, 그리고 안창살 등등 

육류도 많이 있긴 했었는데 

그에 비해서 해산물이 너무 잘되어있어서 해산물 위주로 담아왔다

 

그 중에서도 사시미.. 회 짱 

사시미 중에서도 도미... 진짜 예술이었다. 

숙성이 정말 잘 되어서 쫀덕쫀덕해서 식감 너무 좋았는데, 

도미의 달달한 향미가 재대로... 

 

플레이버즈에는 랍스터가 있는데, 랍스터는 생각보다 별로... 

굽기가 덜한건지 뭔지 모르겠지만, 껍데기랑 잘 분리가 안되서..

손을 써야하는데 손에 양념 다 묻고, 살도 안떨어지고

발라낸 살은 만신창이라 진짜 작은 새우한마리 정도?

수율이 너무나도 떨어지는? 아쉬웠다. 

 

 

크리스마스라고 디져트들 뭔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루돌프랑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 모자 진짜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귀여워버려

 

그리고 또다시 나타난

ONE BITE MONSTER.. 

 

 

 

오늘은 정말 디져트 코너를 진짜 2000000% 즐겼다.. 

 

온갖 케이크 다 먹고 :) 

온갖 마카롱, 온갖 빵, 온갖 아이스크림 

고삐풀고 다 즐겼자너.. 💕

 

오늘은 그래도되! 

 

 


 

생각보다 2시간은 금방 갔고 이제 집으로~!

 

우리 테이블 바로 뒤에는 개그맨 옥동자도 있었다

가족들끼리 와서 식사를..! 

 

 

 

플레이버즈 로비의 베이커리 쪽도 천천히 구경

 

 

 

요 진저브래드 케익이 진짜 제일 많이 남아있었는데,

정말 이게 호텔 케이크 맞나 싶을 정도의 퀄 

 

누가사나 ... 했자나 ㅠㅠㅠㅠ 

 

 

 

반면 진짜 대박 이뻤던 케잌

 

내가 본 케이크 중에 제일 이뻤다. 

그리고 저 곰돌이 디테일 어쩔거야.. ? 

 

가격은 13만원! 

 

 

 

호텔 로비에 있었던 크리스마스트리장식. 

너무 이쁘잖아.. 

 

요기서 사진 2013451장 찍고 집으로..총총총.. 

 

호텔부페 예약하느라고 땀좀 흘렸을 짝꿍님에게 감사를 표하며 💕

오늘도 행복했습니다잉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