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소소한 1월 첫째주. 이딸라 카르테헬미 고블렛, 3주차 드라이버 스윙 입문.

728x90

2022.01.04 - [● Yammy] - ○ 미역떡국 레시피. 너무 간단해서 어이없지만, 깊은 맛 🥣

 

○ 미역떡국 레시피. 너무 간단해서 어이없지만, 깊은 맛 🥣

나의 베스트프렌드의 생일이자, 신년을 기념하여서 미역국 + 떡국 콜라보를 만들어보기로 했다. 어제 피부과 시술하고서 그 얼굴로 장을 또 봐왔지. 준비물 건미역 40g (8인분) 비비고 사골... ^^ 1

firehamster.tistory.com


 

친구 생일 겸, 

새해 겸 만들은 미역 떡국.

그리고 디져트 타임!

 

오트밀오버나이트와 브레드색 당근케이크! 🥕

 

2021.12.07 - [● Life] - ○ 오트밀 오버나이트 만들기. 완전 상콤달콤 대성공! 내가 아는 종이죽맛 OUT!

 

○ 오트밀 오버나이트 만들기. 완전 상콤달콤 대성공! 내가 아는 종이죽맛 OUT!

방에서 와인을 한잔 하다가 갑자기 진짜 갑자기.. 밑도끝도 없이 아 오트밀 오버나이트를 만들어야지 하고 밖에 나가서 냉동블루베리랑 요거트를 사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firehamster.tistory.com

ㅎㅎㅎ

사진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잡곡밥이랑 케익 먹는 거 같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케

당근맨이 다리를 꼬고 앉아있는 룩

귀엽네 여기 맛있네

 

브레드색!

바로 앞에는 땡큐커피도 있는데

다음엔 커피도 사와야지.

네쏘 따위가 비빌 맛이 아니라구!

 

 

ㅎㅎㅎ

마이 베푸의 러블리한 그녀...

 

아침일찍 당황스런 일이 있어서

푸닥대느라고 잠을 못자 피곤했는데

역시 인간 비타민인가..?

피로가 싹 가시고 너무 러블리해서 미쳐 💛

 

말하는거도 너무 이쁘고 똑똑한데

사람과 사람간의 유대가 너무 좋은 그녀

사랑해용

 

 

ㅎㅎㅎ

역시 밤에 자기전에 

와인 한잔 가볍게

 

치고는 좀 많이따랐지.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술 줄여야겠다

 

와인은 이래서 좀 그래.

한병 따면 삼일은 마셔야하니까 ^^

 

 

ㅎㅎㅎ

동네 모르는 고양이

 

너 뭔데 왜 위풍당당한데

귀여운 털복숭이야!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안해..

 

 

ㅎㅎㅎ

손바닥이 부들부들

에이솝 핸드크림 사랑해요

 

일 하다가 말고 

손사진을 찍은 이유는..?

 

누구한테 보내주려고 찍은거겠지

 

 

ㅎㅎ

퇴근하고 골프레슨...

레슨끝나고 보니 눈이 살살살 내린다. 

 


 

오늘의 골프레슨 매모

 

오늘은 처음으로 드라이버스윙을 배웠다.

왼발을 공 라인에 맞추고 상채는 사알짝 오른편에 기울어준다

그리고 백스윙을 뒷편으로 보낸다 생각하고 

무게중심 오른쪽, 그리고

썌려버려!!! 

 

백스윙 자세가 너무 이상하다 

박자도 이상하고

백스윙시 고개가 뒤로 젖혀지지 않게 주의

강습이 생각보다 디테일 하지 않아서

그냥 그렇다... 

진도가 지금 3주차인데 드라이버를 입문

너무 빠른게 아닐까 싶고

일단 엉망진창이 되지않게 

내가 알아서 스스로 잘 생각하면서

쳐야할듯... 

레슨 외 시간에는 자세를 봐주지 않아서.

 

아무튼 드라이버.

깡! 하고 맞는 그 느낌이 너무 좋다.

생각보다 드라이버가 가벼워서 놀라기도 하고

처음으로 만저본 드라이버 오..

오히려 아이언보다 가벼운거 너무 신기하다

 

빨리 내 스윙이 자리를 잡아서

내 장비를 들이고싶다.

 

 

ㅎㅎㅎ

다음날 점심

도시락이 동나서 

오랜만에 가토프레소

이게 7500원이다. 실화냐!

 

여기도 한 반년정도 안갔는데,

매뉴가 많이 바뀐 듯 하다. 

 

2021.03.08 - [● Yammy] - ○ 강남구청 가토프레소. 파스타 런치박스 신메뉴 2가지!

 

○ 강남구청 가토프레소. 파스타 런치박스 신메뉴 2가지!

가토프레소 02-3444-3022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23 102호지번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7-1 102호 영업시간은 아침 7시 30분 부터 오픈! 주문은 카카오톡으루 미리미리! 내가 짱좋아하는 가토프

firehamster.tistory.com

2021.01.28 - [● Yammy] - ○ 강남구청 가토프레소. 소소한 아침 메뉴들 남겨보기.

 

○ 강남구청 가토프레소. 소소한 아침 메뉴들 남겨보기.

가토프레소카페 네이버 지도 강남구 논현동 map.naver.com 가토프레소 02-3444-3022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 323 102호지번서울특별시 강남구 논현동 117-1 102호 영업시간은 아침 7시 30분 부터 오픈! 주

firehamster.tistory.com

 


 

얼마전 신강에서 실물 보고, 

온라인 샵에서 20%할인해서 구매한

이딸라 유니버셜 카르테헬미 고블랫.

 

자취하는 친구를 위한 선물! 

 

검수를 해야하는데,

기름종이가 야무지게 쌓여있어서

차마 푸르지못하고 

손으로 깨진데 없나 꼭꼭 쥐어가며 검수..!

얼마나 이쁘까잉

 

저렴하게 잘 샀다! 

오늘 올 걸 알고

골프치고 알파문구 들러서 포장지랑 끈 구매!

 

포장 시작

선물은 포장뜯는 맛이지..

❤❤❤

 

 

내가 했지만 진짜 너무너무 이쁜 선물상자!

 

헤헤헤헤 

선물은 포장이 반이다.

 

내용물 보다는 정성과 

선물을 고느느 사람의 고심?

 

마음을 표현하는 거니까..

 

아무래도 기프티콘은 좀

너무 정없어!

 

아무튼 나처럼 독립을 시작하는 내 친구

행복한일만 가득할 수 있게 

바래봅니다.

 

 

 

ㅎㅎ

얼마 전 급등한 테멘... 

테슬라 사랑해요

 

삼성도 제발

정신차려라 ^^

 

 

ㅎㅎ

부랴부랴 출근했는데,

문득 내 꼴이 어떤가...하고 보다가

 

생각보다 거지 같지 않아서 촷

 


 

이번주는 좀 더 

mercy 하고 착한 사람으로 살도록

각별히 더 노력하는걸루...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