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12월의 마지막 주중 일상. 아무것도 없다. 파티도, 쇼핑도, 맛집 탐방도.

728x90

 


2021.12.27 - [● Daily life] - ○ 평범한 일요일. 골프, 집안일, 집안일, 집안일...약간 지루한 일요일.

 

○ 평범한 일요일. 골프, 집안일, 집안일, 집안일...약간 지루한 일요일.

2021.12.26 - [● Daily life] - ○ 2021 크리스마스. 진짜 행복을 찾아서. 연어솥밥, 고요의바다, 대방어와 와인🍷 ○ 2021 크리스마스. 진짜 행복을 찾아서. 연어솥밥, 고요의바다, 대방어와 와인🍷 2021.1

firehamster.tistory.com


월화수
벌써 삼일이나 흘렀네.

삼일동안 한 건,
집-회사-골프

별다른 이슈도 없고.. 심심한 기록

 

ㅎㅎ

엄마가 챙겨준 팥죽 그리고 고등어
집에와서 간단한 저녁식사

팥죽 너무 맛있땅
나는 죽류가 너무 좋아!

 

ㅎㅎㅎ

네...?

 

내가 좋아하는 최나현 프로
아무리 봐도 모르겠어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서 혼자 흔들흔들 연습...

요새 아주 골프에 빠져버렸따
너무 신나고 흥미진진해

 

ㅎㅎㅎ

울 집에서 제일 좋아하는 공간은,
침대 헤드 뒤, 거울 앞, 카페트 위

드레스룸..? 처럼 사용하는
약간 좁은 공간인데 아늑해서 좋다
고양이가 좁은 상자 좋아하듯 뭔가
고기 앉아있으면 딱 몸에 맞고 아늑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트레칭 하다가
이뻐서 촷.

 

ㅎㅎ

어김없이 회사.

주말에 밀프랩 해놓은 버터치킨커리
점슴으로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해동하는데 카레냄새 미치셨냐구요
이거 민폐 장난아니네

냄새때문에 회의실에 숨어들어가서 먹음 ㅠㅠ
서러워라

이제 커리는 안되겠다..
제육볶음으로 바꿔야지..
???

 

ㅎㅎㅎ

오늘따라 일이 뜻대로 되지 않넹

연말이고 일도 많고
이슈도 많고
정신이 없다!

🌭🌭🌭

올해 말에 개인적으로
우리 회사 포함 총 세 회사가 서로 윈윈 할 수 있는
좋은 아이디어를 구상하게되서
역으로 매입 업체에 제안하게 되었다
다행히도 업체에서 너무나도 긍정적으로 받아드려
제3 업체도 컨택하고 있는 상황이다

일단은 어느하나 손해보지 않고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아이디어 인데
내가 놓치고 있는 부분이 없길,
부디 생각대로 흘러가길 바란다

내년 초쯤이면 무언가 성사가 되겠지
이슈만 없다면?

이거 잘 성사시키면
너무 발전적이고 성취감들 것 같아.

ISFJ의 첫 능동적인 커리어개발이라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놈의mbti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프연습하러..

아니 딱 주차를 했는데 ㅡㅡ
레슨 시간도 30분이나 남고
코앞에 붕어빵을 팔지뭐야

그래서 그만..

#규칙없는삶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거리 주목

골프레슨 첫번째날 비거리 9미터 정도 날아가면
약간 일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선생님 몰래 똑딱이 열라리 세게 쳐서
10미터 날아가고 그럼 막 눈치보면서 일탈하고 그랬는데

오늘은 65미터 날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분쩌러쩌러

 

 


오늘의 골프 매모 / 스킵하세여!

오늘은 드디어 풀스윙을 뱌웠다

1. 똑딱이
2. 큰 똑딱이
3. 하프스윙
4. 풀스윙
2주째 풀스윙까지 다다랐다.

과연이게 빨리 배운다고 좋을까?
개인적으로 래슨을 해봐서 아는데
기초를 미친듯이 반복해서 반복숙달이 되서
말만해도 바로 튀어나오는 상태를 만들어야
그 다음 동작으로 넘어가는 그런 걸 좋아하는데
선생님이 빨라도 너무 빠르다

잘 따라하니까 다음동작으로 넘어가시는 거 갰지
혹은 원래 커리큘럼인가보지 하고 친구에게 물어보니
똑딱이 2주, 하프스윙 2달 뭐 제각각이다

일단 그래도 선생님 뜻이 있겠지하고
잘해서 빨리 넘어간다는 오만 자만은 넣어두고
시키는대로만 해본다

 

 



풀스윙 체크포인트

하프스윙 테이크백에서 좀 더 골반과 어깨자체를 돌려서 각을 크게 만든다
이 때 무게중심을 오른발로 살짝 이동. 몸통도 살짝 오른쪽으로 가는 느낌.
오른쪽 다리는 펴지말고 구부린 상태에서 모릎 안쪽에 무게중심 넣기
스윙, 임팩트 하프스윙 마무리까지 팔을 쭉펴준다
임팩트 및 하프 마감까지는 늘 했던 것 처럼 고개 고정
그리고 상체를 약간 세우면서 피니쉬
피니쉬는 자연스럽게 팔을 구부려 뒷통수에 채를 대는 느낌으로

실제로 해봤을 때, 자꾸 틀리는 동작
1. 어깨 확실히 돌려주기 (팔만돌리기x)
2. 몸 고개 딸려가지 않기
3. 팔 쭉펴기
4. 왼발 각 살짝 열어주기
5. 손목에 힘주기
6. 팔 구부리지 않기

생각할 게 너무 많음
계속 반복숙달
이미지 생각하면서 이미지 트레이닝!


ㅎㅋㅎㅋ

레드향 하나 남음.
벌써 다 먹어버렸쟈너...

나머지는 귤로 채웠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겨울 과일 디폴트는 무족권 귤이닷..

냉장고 운영 너무 어렵다
이것저것 사두는데
상하기전에 소비하는게
생각보다 어렵넹...

냉장고 안에 당근 한 2달 된거같은데 ^^...
안썩고 싹이 남..
ㅎㅎㅎㅎㅎㅎㅎㅎㅎ

무슨일이 벌어지는지 모르겠지만 빨리 정리해야겠다


?

이베리코목살, 그리고 연어솥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둘다 요즈음 마켓가서 득템해온 아이템.

아니 목살 너무 안익은거 아니냐고..?
내 취향임다!
요즘 돼지들은 깨끗하게 항생제맞고 커서 괜찮아요
이 맨트 국룰이지
ㅋㅋㅋㅋ


2021.12.13 - [● Yammy] - ○ 초월 요즈음마켓. 화이트베어 훈제연어(통) 필렛 1.3kg 16,800원 득템!

 

○ 초월 요즈음마켓. 화이트베어 훈제연어(통) 필렛 1.3kg 16,800원 득템!

경기광주 초월에 요즈음마켓 이라고 저렴하게 식자재를 공급하는 곳이 있다해서 근처에 갈 일도 생겨서 겸사겸사 다녀와봤다 이미 광주민들 사이에서는 유명한 듯..? 물건 들어오는 날에는 휩

firehamster.tistory.com

2021.12.27 - [● Yammy] - ○ 연어솥밥 레시피. 간단하고 쉽지만, 맛은 최고야. (feat. 스타우브)

 

○ 연어솥밥 레시피. 간단하고 쉽지만, 맛은 최고야. (feat. 스타우브)

2021.12.09 - [● Items] - ○ 스타우브 아시아볼 18cm. 나의 첫 주물 냄비! (공식스토어 할인 중!) ○ 스타우브 아시아볼 18cm. 나의 첫 주물 냄비! (공식스토어 할인 중!) 그렇다. 가지가지 한다고 하겠찌..

firehamster.tistory.com

 

ㅎㅎㅎ

이거는 바로 나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다시 회사

 

임원직 자리가 비어있어서

점심시간에 임원 방에 들어가서 

밥도 먹고 누워있다가 

잠도들고...

 

 

ㅎㅎ

저기 보이는 저 아파트 

얼마일까?ㅋㅋㅋㅋㅋㅋㅋㅋ

뷰가 좋네.

 

 

ㅎㅎㅎ

퇴근하면 뭐다?

골프다.

 

골프연습장 사장님께서

새해라고 떡을 맞추어 선물해주셨다

감사해라...

 

동네에 있는 골프장이라 그런지

되게 수수하고 정이 있다

 

어떻게든 레슨 하게 만들라고 

수쓰는 것도 안보이고

 

한번 실수로 남의 프로젝터 2개 끈적있는데

아유~ 처음이라 실수할수두있지~~

전부 다꺼버리지 그랬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프로젝터 꺼짐 당한 아주머니도

아유 나도 처음에 다 실수했어요 괜찮아요

이참에 좀 앉아서 쉬어야겠다 홍홍

하시고

 

젊은이한테 소소한 아량도 배풀어주시고

너무 인간미 있어서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근데 허리가 너무 아푸다...

너무 많이치나?

ㅠㅠㅠ

나도 쉬면서 치고싶은데

한번 올라가면 뭔가 내려오기 좀 그래..

눈치보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하루에 100개 정도만

집중해서 치는거로 해야겠따... 

 

나란 사람 

힘은 세고 무식하지만 

사람은 착한사람..

 

12월의 마지막 주 평일이 지나가고 있다

오늘은 12월 31일 오전 근무만 하는 날이니,

오후에 피부과 갔다가

부동산 들러 서류도 요청했다가

골프도 다녀오고

맛있는 저녁 차려서 12월 31일을 보내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