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크리스마스 이브. S.sil(에스실)쇼룸 방문, 판교 전설의골뱅이 석화!

728x90

2021.12.24 - [● Daily life] - ○ 크리스마스 커밍! 뮤지컬 레베카, 그릴 1492, 단스시, 레드향🍊

 

○ 크리스마스 커밍! 뮤지컬 레베카, 그릴 1492, 단스시, 레드향🍊

2021.12.23 - [● Items] - ○ 골프 어린이 첫 아이템. 코스트코 에어리움 여성 골프장갑 3+1. ○ 골프 어린이 첫 아이템. 코스트코 에어리움 여성 골프장갑 3+1. https://smartstore.naver.com/zigkey/products/5..

firehamster.tistory.com

ㅎㅎ

고마운 분께 받은 레드향

새콤달콤 향긋달큰 난리난다.

 

오늘은 반차..

크리스마스 이브니깐 남은 반차 때려!

 

 

ㅎㅎㅎ

잠원동에 있는 친구를 만나고

아주 크리스마스 트리, 눈사람, 눈꽃 난리나는 크리스마스 도넛 한상자 촷 

⛄🎁❄

 

이렇게 점심시간 짬내서 만나는 거 너무 소즁하다

직장인들은 RGRG...

 

 

ㅎㅎㅎ

에스실 쇼룸도 온김에 방문!

진짜... 

가볍게 왔다가 몸과 마음을 다 빼았긴 경험...

너무 다 이쁘다

슬픈 내 통장 때문에 화가나요 흑흑

 

2021.12.26 - [● Life] -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내가 너무너무 좋아하는 주얼리브랜드 S.sil / 에스실 오늘 오후 반차에다가 크리스마스 이브니까, 시간도 남고 미뤄뒀던 에스실 주얼리 쇼룸에 방문하기로 했다. 잠원동에 있어서 회사에서 한 20

firehamster.tistory.com

 

ㅎㅎ

열심히도 착용해봤다.

약 30분 동안 구경도 많이하고

도전도 많이하고 

사고싶은 거 잔뜩 알아내서 옴

 

다 살꺼야!!!

 

 

네?

그리고 오늘은 이브니까

냥이언니와 옥이언니 만나서

크리스마스 이브 답게

 

오이스터와 에스까르고를 고상하게 먹으러 

전설의 골뱅이에서 모였다.

🦪🦪🦪🐚🐚🐚

 

하앜.

석화 진짜 미쳤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너무 좋아

 

저번에 전설의골뱅이에 석화먹으러 왔을 때,

석화의 가격이 너무 치솟아서 판매할 수 없어서 

판매를 못하고 계신다고 했었었는데 ㅠㅠㅠㅠ

 

오늘은 재고가 있었다 정말 다행이야!

얼마나 먹고싶었다구.

게다가 완전 양도 푸짐하게 주셨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판으로 부족해서 두판 시켰는데,

두판 째에는 마지막 재고라서 그냥 다 주셔가지고

진짜 2중으로 쌓아주셨다...

ㅠㅠㅠㅠㅠㅠㅠ 최고최고

 

우리 계산하기 전에 일어나면서

"막 네, 32만 8천원있니다

그냥 32만원만 주세요^^

하시는거 아니겠지?"

하면서 덜덜 떨었는데 

 

석화 2판, 골뱅이탕, 비빔면, 칼국수면, 야채추가, 주먹밥 다해서

88,000원 나옴

넘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판에 15,000원!

ㅋㅋㅋㅋㅋㅋ

 

 

ㅎㅎㅎ

맨날 찜만 먹다가

골뱅이 껍대기 까져서 나오는 골뱅이탕

 

미나리 왕창 얹어서 아주 시원한것이 

자꾸 숟가락질 하게 되는 그 맛... 

 

저기다 칼국수면이랑 야채추가했는데

진짜 존맛!!!!!!!!!!!!!!!!!!!!!!!!!!!!!!1

ㅡㅡ

 

 

ㅎㅎㅎ

첫번째 판 석화..

레몬 뿌려뿌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거버 죽는 주먹밥

늘 올 때 마다 뜨거버서

으갸갸갸 하면서 만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뜨겁다고 조심하라고 늘 말씀해주시는데

마그마수준이라구여

 

 

ㅎㅎㅎ

골빔면 안먹으면 안되지 ㅡ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골빔면 정말 맛있다!

새콤 달콤하니... 

야채도 뽀득뽀득 

여기오면 이거 꼭 먹어줘야해욧!

 

 

항냥냥

품격있는

오이스터🦪 & 에스까르고🐚 파티를 마치고

디져트로 아이스크림 먹어주기!

 

우리의 룰이라구욧

 

 

느낌있는고앵이

집에 택시타고 들어온 나...

술이 젖어 지친 몸을 뉘인다...

 

는 너무 아쉬우니,

넷플릭스

고요의 바다를 시청..

 

발꼬락이 너무 시려워서 

뜨거운물주머니 발에 올려두고 보는데

하... 너무 행복하다

회사 안다니고 시포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