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2021 크리스마스. 진짜 행복을 찾아서. 연어솥밥, 고요의바다, 대방어와 와인🍷

728x90

2021.12.26 - [● Daily life] - ○ 크리스마스 이브. S.sil(에스실)쇼룸 방문, 판교 전설의골뱅이 석화!

 

○ 크리스마스 이브. S.sil(에스실)쇼룸 방문, 판교 전설의골뱅이 석화!

2021.12.24 - [● Daily life] - ○ 크리스마스 커밍! 뮤지컬 레베카, 그릴 1492, 단스시, 레드향🍊 ○ 크리스마스 커밍! 뮤지컬 레베카, 그릴 1492, 단스시, 레드향🍊 2021.12.23 - [● Items] - ○ 골프 어린이..

firehamster.tistory.com

 

이브날도 사실 약속은 없었는데,

크리스마스는 더더욱 계획도 없고 뭣도 없다

 

근데, 은근히 아무 약속도 없이 나 혼자 

먹고싶은거 먹고, 하고싶은거 하면서 집에서 보내는 것도 나쁘지 않다는 생각이 들었다

 

게다가 주말 새, 날씨가 엄청 추워져서 

-16, -18도 까지 찍는다고 하니까...

더더욱 밖에 안나갈 명분도 있겠다, 

보일러도 빵빵하게 틀고 사부작대고 소소하게 누리기로 했다.

 

흑흑 개 좋아 

 

 

???

허나 아침 10시에 골프치러 한파를 뚫고 나갔다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근데 당연히 골프장 크리스마스 당일은 쉬는 줄 알았는데

 

오전 10시부터 밤 8시까지 하는 거 무엇...?

아니 여느 핼스장 보다 더 빡세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오늘도 266개의 볼을 쳤다.

 

골린이는 정말 이게 맞는지 잘 모르겠따

맨붕오고 스트레스 받은 날. 

 


오늘의 골프 메모

(스킵하셔도 댑니다)

 

내가 하고 있는것이 하프스윙 인 줄 알았던 나. 

하프스윙 치고 손목을 꺽는 동작이나 몸통이 덜 돌아가는 것 같아서

유투브에 찾아보니, 하프스윙이 아니다 이거 ㅠㅠㅠㅠ

 

답답하고 뭐가뭔지도 모르겠고 똑딱이 큰버전 인 거 같고...

내가 하는게 맞게 하는지도 모르겠고

불확신에 차서 이상한 동작으로 계속 연습.

 

그러다가 마지막 20분 남았을 때,

나 혼자 유투브 찾아보고 난리치면서 으심하지말고

처음에 선생님이 알려준 대로, 시키는 거만 열심히 하자.

생각으로 다시 선생님이 시범 보여줬던 자세

그 느낌 그대로 따라하면서 몸에 익혔다. 

 

마지막 쯤에, 머릿속 이미지 안에 있는

선생님의 시범 모습과 엇비슷하게 모양이 나왔고

그냥 거기서 멈추고 집에 가기로 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포인트는

몸통을 돌려 테이크백을 돕는다.

스윙 하면서 공을 때리고, 양팔 그대로 뻣은 상태에서

몸통을 반대로 꼬아주면서 정지

 

일요일에 레슨 받으면 답이 나오겠찌.

 

 


 

ㅎㅎㅎ

다들... 

길에 이쁘게 차려입은 젊은이들,

내 나이 또래들 등등

다들 한손에 케익을 사들고 가길래

뭔가 마음이 쓸쓸해졌었는데,

동네 케이크가게 들러서 작은 조각케익 하나 사서 집에가기로...

 

2021.12.25 - [● Yammy] - ○ 효자촌 케익 아일랜드. 크리스마스 케익은 여기에서..⛄

 

○ 효자촌 케익 아일랜드. 크리스마스 케익은 여기에서..⛄

오늘은 크리스마스. 혼자 기분도 낼 겸 혼자먹을 조각 케익을 사려고 주변에 왔다가 잠시 들렀다. 햐.. 저번에 왔다가 문닫았어서 그냥 간적있는데... 오늘은 드디어! 위치는 서현동 미래타운 A상

firehamster.tistory.com

 

흠...

아이폰 뮤직.

 

유투브 프리미엄을 결제하고나서

음악도 뭔가 잘 안듣게되고... 

유투브 편집본으로 한큐에 듣게되고 하니까

 

어플을 켜본지 몇달이 다 되어가는 것 같다. 

 

그런데 애플 뮤직 사용한지도 오래됬고 

거의 사용을 안한다고 봐도 무방한데

뭔가 손쉽게 져 버릴 수 없어서 고민만 하다가

오늘 해지하기로.

 

나랑 똑같은 생각을 하는 오빠가 오늘 과감하게 끊길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게 뭐라구.. 참.. 뭔가 아쉽다

 

예전에는 막 음악, 가수 검색해서 찾아서 다운받고

mp3에 하나하나 넣어서 찾아듣고 했는데

 

어느 순간 부터는 플레이리스트로 듣게되고,

플레이리스트에서 그냥 나오는 음악만 듣고 흥얼거리고

가수 이름, 제목도 잘 모르는 상태로 노래 듣기만 하다가

이제는 그냥 유투브 편집본째로 들으니 더더욱 정보를 모르고 듣는다

 

음악과의 거리가 멀어진 느낌.

좀 더 가벼워 진 느낌

소비하고 잊어버리는 느낌.

 

 

해지

해지 버튼을 눌렀다.

 

언젠가 다시 찾아올게 

애플뮤직아 

그 동안 잘 들었어 

🍎

 

 

오늘의 즘심.

오늘 즘심은 연어솥밥. 

 

하... 진짜 존맛.

첫 시도부터 성공하는 거 무엇?

다들 실패 많이 한다던데

 

존맛이자나!!! 

너무 뿌듯하고요... 

 

https://firehamster.tistory.com/315

 

○ 연어솥밥 레시피. 간단하고 쉽지만, 맛은 최고야. (feat. 스타우브)

2021.12.09 - [● Items] - ○ 스타우브 아시아볼 18cm. 나의 첫 주물 냄비! (공식스토어 할인 중!) ○ 스타우브 아시아볼 18cm. 나의 첫 주물 냄비! (공식스토어 할인 중!) 그렇다. 가지가지 한다고 하겠찌..

firehamster.tistory.com

 

 

ㅎㅎㅎ

디져트는 아까 사온 케익아일랜드 딸기케익 🍰

 

모야... 

케익 하나가 뭐라고 

이렇게 기분이 달라지지?

 

연말 느낌도 나고 , 크리스마스 분위기도 나고

아주 조금 들었던 외로운 느낌도 싹 가시는데!

 

 

물주머니 

소듕한 물주머니.

너무 뜨거우서 담요 필수... 

 

집이 살짝 추운데 (한 19, 20도 유지) 

물주머니 하나 따닷하게 대워서 끌어안고 있으면

행복 어디 없다... 이게 천국이지

 

 

ㅎㅎㅎ

넷플릭스 고요의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고요의바다 시청하는데,(스포 아님)

저기서 중요시 여기는 월수 샘플을 저장하는 저장고가

일신바이오베이스 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졸웃

 

초저온냉동고 실제 생산하는 업체고

백신 저장 냉동고로 유명세를 치뤄 주식판에서도 한때 

심심찮게 등장하던 기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실제로 바이오기업에서

실험용 샘플이나, 미생물, 연구샘플 등등 초저온으로 급속냉동저장 할 때

쓰는 초저온냉동고 메이커다

 

업무 상 일신바이오베이스 기업이 너무 익숙한지라

여기서 나오는거 보고 너무 웃겨가지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보다가 갑자기 일시정지 누르고

내가 뭘본건가 다시한번 더 확인 한 나 ㅋㅋㅋㅋㅋㅋㅋㅋ

PPL인가????? 하고 진지하게 생각했는데

아무리봐도 초저온냉동고와 동결건조기를 PPL 떄릴 것도 아니고

ㅋㅋㅋㅋㅋㅋ혹시 몰라 검색했는데

깜깜무소식?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웃기네 디테일 쩐다 쩔어!

우주에서도 초저온냉동고는 일신바이오베이스!!!

 

존웃ㅋㅋㅋㅋ

 


 

하...

밤이 깊었고,

나는 조용히 일어나 방어를 꺼냈다...

 

이 날 만을 기다려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인은 쿵푸걸 리슬링. 

 

2021.12.25 - [● Yammy] - ○ 겨울 대방어 택배. 죽변항놀부수산. 49,000원 500g 실화냐... 🐟

 

○ 겨울 대방어 택배. 죽변항놀부수산. 49,000원 500g 실화냐... 🐟

하... 방어 방어 방어 4중주 노래를 하던 나. 10명 계모임이 있는데 코로나로 인해서 1년간 못만나서 회비가 엄청나게 쌓였는데, 이번에 좀 코로나도 잡혔기도 하고 해서 간만에 만나서 방어회 조

firehamster.tistory.com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택배로 처음 구매해본 대방어 500g

이렇게 한접시가 대락 반정도 된다.

 

즉, 냉장고에 요 똑같은 량이 한판 더 남아있다는 것... 

 

너무 행복하지않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마늘이랑 해서 먹는데 진짜 미친맛

너무 맛있는 맛.

 

하...

크리스마스?

이게 행복이지! 

혼자서도 행복하게 드라마보면서 

입에 맛있는 거 가득 넣고,

상콤 새콤한 와인한잔 하면서

달큰하니 취해서 잠드는거 이거말야 

ㅠㅠㅠ🍰💛🍰

 

해피 크리스마스 모두들!

 

 

.##일신바이오베이스 #일신바이오 #고요의바다일신바이오 #고요의바다일신바이오베이스 #고요의바다ppl #일신바이오베이스넷플릭스고요의바다 #넷플릭스고요의바다 #넷플릭스고요의바다일신바이오 #월수냉동고 #고요의바다월수냉동고 #초저온냉동고일신바이오 #고요의바다초저온냉동고 #일신바이오PPL #대방어택배 #대방어택배배송 #죽변항놀부횟집후기  #죽변항놀부횟집대방어  #죽변항놀부횟집대방어후기  #죽변항놀부횟집농라  #죽변항놀부횟집방어후기  #죽변항놀부횟집 #대방어택배 #수산물직거래방어 #방어산지직송 #대방어산지직송 #대방어택배직거래 #고요의바다 #연어솥밥 #연어솥밥레시피 #솥밥레시피 #연어솥밥하는법 #연어솥밥레시피재료 #골린이 #하프스윙 #오케이골프아카데미 #효자촌골프 #케익아일랜드 #서현동케익아일랜드 #분당케익아일랜드 #정자케익아일랜드 #효자촌케익아일랜드 #미래타운a상가맛집 #효자촌맛집 #효자촌케익 #애플뮤직해지 #애플뮤직해지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