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protein review

○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프로틴. 쿠키 앤 크림. 무맛과 한 끗 차인데, 이렇게나 맛있다고?

728x90

네 접니다.
그래요 또 샀어요.

저 이거 마이프로틴, 배송비 아까워가지고
맨날 친구들한테 마프 살거 있는사람? 하고 단체방마다 물어보는데
친구들이 맨날

너 또사????????????????????

이래가지고 이제 더 못물어보겠음..
데헷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늘 수요는 있는법.
없으면 영업해서 사게만든다.

그래서 또 샀읍니다.



배송 기간은 딱 일주일 걸렸네요.
2021년 7월 7일 주문, 발송 시작 - 2021년 7월 17일 도착 (10일 소요)
싱가폴에서 한국까지 오는 루트입니다.

이번에는 그냥 평균 수준의 배송기간으로 "중" 으로 등급을 매겨봅니다.



오늘 리뷰할 녀석은
임팩트웨이프로틴 쿠키앤크림 맛입니다.
👇👇👇

쿠키앤크림

영양성분

1회 25g, 1스쿱!

탄솨물 - 1.8g
단백질- 20g
지방 - 1.8g

도합 102kcal

성상

육안으로 보이는 성상은 매우 곱고,
일반 포대유청 무맛의 성상과 매우 흡사합니다.
색상 또한 마찬가지구요.

따로 식용색소를 사용하지 않은 것으로 보이네요.
저는 쿠키앤크림이라 회색 흑임자색상인 줄로 알았는데, 의외군요.
색소 사용 않는게 더 깔끔하기는 하죠.

🐄🐄🐄🐄🐄

무맛 프로틴의 기본 색상 또한
사용된 원유의 특성에 따라서 색상이 당락되니

그때그때 편차가 존재하기는 합니다.

어떤 제조넘버는 색상이 밝은 베이지고,

어떤 제조넘버는 진한 노란색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요.


그러니 제품을 받아보고 왜 저번보다 노래요? 왜 저번보다 밝아요? 할 필요 없다는 것입니다.

원유를 통해 뽑아내는 원료를 사용한 제품이다 보니,
그 특성을 잘 이해해야 합니다.



 



후기입니다.
(저는 저지방 우유에 쉐이킹 해보았어요)

성상과 색상을 봤을 때와 마찬가지로
특이하게도 포대유청의 맛에 가장 가깝습니다.

맛 마스킹이 아예 안 된 포대유청 원물 그대로의 맛과 가장 흡사한데,
여기서 한 끗 차이로 쿠키앤크림맛이 확 납니다. 진하고 맛있어요.
크림의 맛이 확확 더해졌다고 할까요?

마시다 보면 조금 느끼함이 할 수도 있겠다싶었는데,
뭐 이걸 들이부어 마시는 것도 아니고 대략 250ml 정도 마시는거라..
느끼해도 큰 문제는 없겠네요. 못 먹을 정도는 아녀요. 제가 우유에 타서 그럴지도.
저지방우유 말고 물에 타마시면 되니까
요정도는 흔쾌히 받아 들일 수 있는 수준!

 

 

 

 

근데 정말 무맛과 한끗차이인데
쿠키앤크림맛이 나서 너무 맛있네요.
포대유청 무맛이라고해서 맛이 없는 건 아닙니다. 그거 아셔야해요.
저는 포대유청 무맛으로 프로틴을 시작했는데,

그 특유의 단백함이 꼬숩고 너무 맛있어요.

아무튼, 쿠키의 달달하고 크리미 한 맛을 어찌 구현 했는지 참 맛있네요.
나는 민트초코, 스트로베리크림 다음으로 쿠키앤크림을 랭킹하고싶습니다.
샘플 맛보고, 아! 이건 1kg 구매해도 잘먹겠다 라는 생각이 들어야 랭킹에 올리는데,
쿠키앤크림맛도 마찬가지.
정말로 쿠키앤크림을 물로 녹여놓은 맛 그대롭니다.

디게 재밋는거는,

유청만의 특유의 맛이 있는데  
프로틴 파우더는 여러가지 맛을 만들 때 마다 얼마나 그맛을 가리는지가 관건입니다. 

 

그런데 쿠키앤크림맛은 이 유청 특유의 맛을 억지로 가리는 게 아니라

아주아주 자연스럽게 잘 어우러집니다.


쿠키앤크림맛과 유청의 맛이 약간 담백하면서도 살짝 느끼한맛이 겹쳐 흡사한 부분이 있는듯합니다.
즉, 그걸 이질감들지않게 잘 마스킹했다 라고 볼 수 있겠내요.

생각하듯이 쿠키앤크림맛은 우유친화적 맛이라

우유와 궁합이 물보다는 좋을 것 같습니다.

물에는 안타먹어봤지만 (샘플이 하나라) 물과는 어떨까 싶네요.

 

물과 잘 어울리는 맛 민트초코 포스팅 보기 👇👇👇

2020.11.18 - [● Yammy] - ○ 마이프로틴 민트초코. 임팩트웨이프로틴 후기! 물이랑 잘어울림!

 

○ 마이프로틴 민트초코. 임팩트웨이프로틴 후기! 물이랑 잘어울림!

배송 기간은 딱 일주일 걸렸네요. 2020년 10월 13일 주문, 발송 시작 - 2020년 10월 20일 도착. (7일 소요) 싱가폴에서 한국까지 오는 루트라 그런지 금방 옵니다. 임팩트 웨이프로틴 민트초코 후기 성

firehamster.tistory.com



요녀석 다음번에 본품으로 주문해야겠습니다.
제 입맛에는 아주 좋네요.

 



728x90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