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protein review

○ 마이프로틴 린 쿠키 다크초콜렛 앤 베리. 마이프로틴 중 가장 비율 좋은 쿠키! 지방함량 굳굳.

728x90

 

안녕하세요. 네네 

마이프로틴 린 쿠키를 들고 왔습니다. 

 

아시다싶이 얼마전에 제가, 

프로틴 쿠키를 만들어 보겠다고 베이킹 포스팅을 올렸었죠.

 

지옥에서 온 단백질쿠키 포스팅 보기 👇👇👇

2021.07.14 - [● Daily life] - ○ 베이킹. 나의 첫 베이킹 ^^...

 

○ 베이킹. 나의 첫 베이킹 ^^...

너무너무너무 너무 베이킹이 하고싶어서, 이 게으른 똥손인 내가 용기를 내서 처음으로 쿠키를 구웠다. 나름 인터넷에서 본 레시피에, 프로틴도 좀 더 넣고 ^^... 내맘대로 했더니 결과는 아래와

firehamster.tistory.com

 

여기서 제가 깨닳은게 있답니다

ㅎㅎㅎ^.^

 

쿠키에는 버어~~~터가 꼭 무족권 들어가야하는구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춰덕춰덕한 식감을 주는건 버터였습니다. 

지옥에서 온 쿠키도 아니었어요. 지옥에서 온 퍼석퍼석 빵이었죠.

 

아무튼간에 

베이킹은 잠시 접어두고, 마이프로틴에서 구매하기로... ^.^

그래서 마이프로틴으로 으로 들어가

가장 성분비 좋은 쿠키를 고르고 고르고 골라봤어요.

 

대충 마지막 2종류 정도 정말 괜찮은 쿠키가 추려지더라구요 

프로틴 쿠키 vs 린 쿠키

 


 

프로틴 쿠키의 영양성분

👇👇

 

 

프로틴

프로틴 쿠키의 영양성분은 진짜 깡패입니다. 

 

단백질이 38그람이나 들어있거든요.

무려 쿠키 하나에! 미친거같아요.

헬창분들에게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다이어터에게는 다소 지방이 높기는 하지만,

저정도면 높은 것도 아니랍니다. 

하루에 쪼개서 먹는다면 좋을 것 같아보였어요

 

그런데 저는 다이어터이기도 하고 왠지 맛이 너무 없을 것 같아서

 프로틴 쿠키는 제외했어요.

 

 


 

 

린 쿠키의 영양성분

👇👇

 

 

린 쿠키

오. 린 쿠키 영양성분 또한 좋네요.

 

린 쿠키의 경우, 프로틴 함량 25g! 쿠키 하나에!

지방은 3g, 탄수는 16g

 

아주 딱. 좋네요.

아침에 속 부대끼기 싫을 떄 하나 와작 하면 좋겠어요.

가격도 좀 더 낮고, 용량도 낮고 해서 부담없겠어요.

 

린 쿠키로 너로 정했다!

 

 


 


배송 기간은 딱 일주일 걸렸네요.
2021년 7월 7일 주문, 발송 시작 - 2021년 7월 17일 도착 (10일 소요)
싱가폴에서 한국까지 오는 루트입니다.

이번에는 그냥 평균 수준의 배송기간으로 "중" 으로 등급을 매겨봅니다.

 


 

 

드디어 개봉해보는 린 쿠키! 

 

 

포장

190kcal! 뚜둥 마이프로틴 쿠키는 처음인데... 

 

마프는 포장지를 이뿌게 잘만드는 듯 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쁘네

 

 

뒷면

표기시재를 살펴볼까요?

잘 안보이네요. 일단 저만 봐볼게여

 

아무튼간에 들어가는 원료들이 엄청나게 많네요.

 

영양성분 상, 버터를 넣지 않은 것 같은데

어떻게 쿠키의 꾸덕함을 구현했는지 궁금했거든요.

 

살펴보니 단백질 원료도 원료지만

식감을 구현하기 위한 여러가지 첨가제도 꽤 들어가는 것 같아 보였습니다. 

 

 

녀석.

처음만난 녀석 그 소감은요?

 

오. 역시 프로틴이 들어가면 그 특유의 식감이 있어요.

약간 꾸덕하면서도 칼라찰흙 뜯어지는 그 느낌요. (아시려나?)

즉, 빠삭빠삭한 쿠키 아니고 ❌

툭툭 빠게지고 뽀샤지는 쿠키 아니고

몰랑몰랑 하고 스륵 뜯어지는 쿠키 약간 브라우니 느낌? ⭕

 

아무튼 제 예상보다는(기대치 낮음) 쿠키의 식감을 잘 표현한 것 같아요

살짝 뜯어보았는데, 꾸덕지면서도 너무 떡찰흙 같이 빡세지 않게 (예를들면, 코스트코 프로틴바)

포슬포슬하게 쿠키가 잘 뜯어집니다.

나름 촉촉도 하구요. 

 

맛도 유청 특유의 맛이 베이스로 살짝 깔리기는 했지만, 

초코렛과 크렌베리의 조화가 잘 이루어지게 맛있게 잘 만들었네요. 

육겹바도 그렇지만 개인에 따라서 너!무! 달다고 느껴지는 사람이 있는데,

이 친구도 꽤나 달아요.

물론 감미료를 이용했기 때문에 0kcal에 가깝겠지만요.

 

저는 이거 린쿠키 완전 합격입니다. 

다음 구매 때 임팩트 웨이프로틴 쿠키앤크림과 함께 첫 구매 예정이랍니다!

 

 

쿠키앤크림 후기 보기 👇👇👇

2021.07.20 - [● Life] - ○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프로틴. 쿠키 앤 크림. 무맛과 한 끗 차인데, 이렇게나 맛있다고?

 

○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프로틴. 쿠키 앤 크림. 무맛과 한 끗 차인데, 이렇게나 맛있다고?

네 접니다. 그래요 또 샀어요. 저 이거 마이프로틴, 배송비 아까워가지고 맨날 친구들한테 마프 살거 있는사람? 하고 단체방마다 물어보는데 친구들이 맨날 너 또사???????????????????? 이래가지고

firehamster.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