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protein review

○ 마이프로틴 프로틴 머그 케이크. 헬창을 위한 아침으로 완벽한 녀석.

728x90

https://www.myprotein.co.kr/sports-nutrition/protein-mug-cake/11308926.html?variation=11308927 

 

프로틴 머그 케이크

맛있는 고단백 케이크를 만들 때 쓰는 프로틴 머그 케이크 믹스는 고단백 버전의 홈메이드 레시피 제품입니다.

www.myprotein.co.kr

https://www.myprotein.co.kr/sports-nutrition/flavdrops/10530471.html?variation=10988828 

 

플레이브 드롭스™

부드럽게 섞이는 100% 아스파탐 무첨가 플레이브 드롭스™는 17가지 맛으로 즐길 수 있는 저칼로리 제품입니다. 지금 바로 주문하세요!

www.myprotein.co.kr

 

여기까지 준비물 리스트. 


배송 기간은 11일 걸렸습니다. 허허. 

 

2021년 6월 7일 주문, 발송 시작 - 2021년 6월 16일 도착. (11일 소요)

싱가폴에서 한국까지 오는 루트라 그런지 금방 옵니다. 

 


이번 리뷰는, 프로틴 머그케이크. 쪼꼬맛

 

아니, 이 별난걸 왜 사게 되었나고여?

제가 요줌 빵 중독자가 되었습니다... 무슨일이 일어난 건지는 저도 모르겠어요.

프로 빵잡이가 되어서 자꾸 아침에 아침을 빙자해서 빵을 먹는데요,

처음엔 소보로 하나로 시작했는데 최근에는 매일아침 성대하고 거나한 빵 파티를 하고 있습니다.

왠지 아침엔 내가 먹고싶은거 빵 같은거 먹어도 될 것 같거든요. 

 

다이어트 한다는 놈이 빵 먹을 생각 한다는 거 자체가 잘못되고 한심하다고 생각하는 저인데,

그게 바로 제가 되었네요. 헤헷

 

구매해보았습니다. 프로틴 머그케이크.

후기 갑니다. 

 


 

영양성분표

👇👇👇

 

 

오 이거 괜찮은데?

 

아니 이거 "케이크"라는 이름 붙은 녀석 치고,

영양성분이 너무 아름다운데요? 

 

1회 제공량, 50g 기준입니다. 

 

칼로리는 182kcal, 낮습니다. 

탄수화물 13g, 빵 치고 매우매우 낮아요.

단백질 25g, 아주아주 훌륭합니다. 프로틴 쉐이크 1회 분량보다 5g정도 많아요. 진짜루 좋네.

 

여기서 주목해야하는 것. 바로 지방.

지방함량이 2.7g 이에요. 

저어엉엉말 낮습니다. 

 

그래서 제가 너무너무 강추해요.

 

최근에 다이어트 식단 관련 마켓이 점점 우후죽순으로 커지면서 프로틴 베이커리, 혹은 프로틴 바, 업체들이 정말 많이 생겼어요

제 취미가 영양성분표를 찾아 보는건데,

또 심심하고 해서 프로틴 컨셉의 업체들의 제품 영양성분표를 쭉 둘러보았죠. 

 

 

프로틴 스콘, 프로틴 타르트, 프로틴 어쩌고 하면서 만든 빵들이 모양도 이쁘고 너무너무 맛있어보이기는 한데, 

지방함량을 보면 다 진짜 아쉽더라구요. 

 

최소 7g에서 시작해서 많으면 21g 까지 봤어요

물론 제가 더 멋진 제품을 못찾아서 하는 말일지도 모릅니다.

 

물론 시판 빵이나 버터가 팍팍들어간 빵에 비하면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훌륭한 지방량이긴 하지만요. 

제가 본 베이커리 중 제일 영양성분이 좋았던 국내 프로틴 빵을 판매하는 업체가 있는데, 

 

완제품 1회 분량 90g 기준, 

탄수화물 14g, (당 5g) 

지방 9g 

단백질 19g 

 

요 정도임을 보면, 이에 비하면 프로틴머그의 지방함량이 진짜진짜 낮다는 걸 알 수 있어요! 

 


 

본격 프로틴머그 만들기!

 

생긴 모양!
그리고 요녀석

 

준비물들 입니다. 

 

마이프로틴에서 구매한 플레이버드롭스

왠지 프로틴머그 맛없을 꺼 같아서 추가로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단맛 추가! 

 

 

캬.

 

일단 먼저, 머그컵안에 정해진 량 50g

1스쿱하고, 3/4 스쿠웁! 

 

 

캬.

 

그리고 나서, 저지방 으유를 100-200ml 부어줍니다! 

꼭 저지방! 이유는 없어요. 지방함량이 낮으니까.

 

 

후.

 

잘 섞어줍니다! 

챠챠챠챠챱

 

 

 

그리고나서, 플레이버 드롭스를 5-7 방울 넣어줘요! 

그리고 또 휘휘휘휘 저어주기! 

 

 

 

 

전자렌지에 저는 1분을 돌려주었습니다! 

원래 30-40초 이야기했는데, 그렇게 하니까 다 안익더라구요! 

뭔가 출력이 달라서 그런가봅니다! 

 

 

오잉

 

머그케익의 상단을 보니,

아직 촉촉하게 물기가 남아있죠?ㅠㅠ?

다 안익었는거 같아요.

그래서 다시 30초 추가로 돌려주었습니다. 

 

 

크. 

 

30초 추가로 돌려줬습니다. 아니 근데 상단은 아직도 안익었네요. 뭐지? 

겉부분이 저렇게 안익었으면, 안에도 안익었을 것 같은데. 흠. 

 

스푼으로 파보니 오? 빵이에요 빵! 완전 빵이야! 

나뿌지 않네요! 

 

겉 부분의 촉촉한 건 안익은 생 원료의 느낌이라기 보다는 그냥 초코시럽 같은 느낌이라 그냥 먹어요! 

먹는데 거실리는 정도는 아니에요.

 

이거 생각보다 맛있네요. 기대했던거보다! 

플레이버 드롭스 때문일까요? 

아침에 아침대용으로 먹으니 너무 좋네요. 

 

탄수화물도 낮으니, 추가로 바나나 하나 더 먹었더니 진짜 최고! 다음에는 바나나를 잘라서 넣어봐야겠습니다 🎈

 


바닥 쪽으로 내려가니 맨 밑에 바닥부분은 아직 덜익었네요! 

근데 덜익은게 완전 다 덜익은 건 아니고, 밑바닥 부분만 축축하게 크림처럼 남아있는 느낌이에요.

 

이부분은 그냥 남기면 될 거 같고 아니면 그냥 같이 먹어도 무방한 거 같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