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protein review

○ 마이프로틴 임팩티웨이프로틴 네추럴 스트로베리. ~크림이 더 낫다 이말이야.

728x90

 

햄스터입니다. 

또 왔어요. 

 

도대체 한 번에 살 때 몇 개를 사는건지 알 수 없죠?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미안하지만 이번 것은 이번 구매 때 산게 아니고 지난 번 구매 때 산거고

메인으로 먹는 민트초코 1kg 다음 타자로 대기하고 있던 아이입니다. 

 

사실 제가 스트로베리 크림 인줄알고 샀는데,

네추럴 스트로베리 맛을 샀더라구요? 

아.. 젠장 250g 500g이면 몰라도 

1kg를 샘플도 안먹어보고 주문하다니. 

 

 

힝 샀는데 어뜩해요 먹어야지. 

리뷰 갑니다. 힝 

 


 

임팩트웨이프로틴

네추럴 스트로베리 🍓

👇👇👇

 

 

짠.

새로운 녀석. 

색상은 무맛, 쿠키앤크림맛 기타등등 맛과 똑같이 밝은 노랑색입니다.

딸기맛 치고는 머 특이하게도 그렇네요! 

 

영양성분은 맛 별로 따로따로 홈피에 나와있지않고,

실물 봉지를 확인해야하는데,

지금 제 프로틴이 저 멀리 찬장 안에 들어가있고,

가서 끄내고 사진찍고 파일 옮기기 귀찮고,

사실 고만고만하고 그래서 패스합니다

죄송합니다.

 

그래서 가져왔습니다. 영양정보 무맛.

유의미한 큰 차이는 없습니다. 여러분 참고참고

👇👇👇

 

 

무맛 영양성분이라그

마이프로틴 프로틴 함량은 대부분

 

파우더 25g 한 스쿱 당,

19g - 21g 정도입니다. 

 

20g을 기준으로 1g 낮다 높다 판단하는데

1g 뭐 의미 있습니까? 없습니다. 

 

 

색상
흐앗!!

요녀석 재밌는 녀석이네요.

물을 부으니 딸기맛우유가 되었어요! 와우 

아주 신기합니다. 이게 무슨일이람? 

 

 

섞섞

제가 사실 퇴근하기전에 급하게 타먹느라고, 

설거지 하기 쉬러가지고 프로틴 쉐이커를 안썼어요. 

그냥 종이컵에 젓가락 하나로 대충 풀리던 말던 훌훌 말았는데,

비주얼이 뭔가 쪼끔 그릏네요..(그래서 사이즈 작게..)

 

아무튼 풀림이야 뭐 제대로 쉐이커에 흔들면 문제없이 잘 풀리는 것 같습니다. 

다만, 잘 풀린 액체를 마실 때는 맛있는 딸기우유맛이지만,

좀 덜 풀린 덩어리 부분을 먹을 때는 약간 그 쿰쿰한 유청맛이 올라와요.

 

물에 풀리고 안풀리고에 따라서 이렇게 유청맛이 올라오는 케이스는 처음이네요.

아무래도 유청 덩어리를 씹으니 당연한 것 일 수도 있겠네요.

어쨌든 제품 자체는 물에 잘 쉐이킹해서 잘 풀어먹는다는 전제 하에 개발되었으니

이런거야 뭐 큰 문제될 것 같지는 않아요! 

 

맛 자체가 문제있는 건 아니니까. 메뉴얼을 잘 지켜 먹도록 하야겠네용

 

잘풀린 걸 마셔도 유청맛이 올라오는 경우도 있고,

풀어졌을 때 유청맛이 좀 잘 마스킹 되는 경우도 있고 

그런가봅니다! 

 


 

암턴간에 맛 평가를 해보자면,

 

사실 네추럴 스트로베리도 넘넘 맛있는데!

👉👉👉 스트로베리크림 맛이 훨 더 맛있네요. (개인취향임다)

 

이 친구도 고만고만하게 큰 차이는 없지만, 유청의 향 더 잘 잡고 위화감 없이 맛이 잘 나온건

스트로베리크림 맛 같아요. 좀 더 보드랍고 우유스럽다고 할까여?

 

췟.. 

 

잘못산 제 잘못이니까.. 못먹을 맛도 아니고 맛있는 맛이기도하고!

열심히 머거볼게여..

다음 타자 1kg 는 쿠키앤 크림 살껍니다! 

 

 

2021.07.20 - [● Life] - ○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프로틴. 쿠키 앤 크림. 무맛과 한 끗 차인데, 이렇게나 맛있다고?

 

○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프로틴. 쿠키 앤 크림. 무맛과 한 끗 차인데, 이렇게나 맛있다고?

네 접니다. 그래요 또 샀어요. 저 이거 마이프로틴, 배송비 아까워가지고 맨날 친구들한테 마프 살거 있는사람? 하고 단체방마다 물어보는데 친구들이 맨날 너 또사???????????????????? 이래가지고

firehamster.tistory.com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