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protein review

○ 마이프로틴 임팩트웨이프로틴. 자스민 그린티 라떼. 상상이 현실로.

728x90

배송 기간은 딱 일주일 걸렸네요.

 

싱가폴에서 한국까지 오는 루트라 그런지 금방 옵니다. 

 


 

또 이상하고 특이한맛에 대한 도전의식이 강한 나.

늘 마이프로틴 구매할 때, 250g짜리 이상한 맛에 도전한다.

 

이번에 도전한 녀석은 자스민그린티 라떼.

그리고 함께 나온 제품은 현미맛

현미랑 자스민이랑 고민하다가 자스민이 뭔가 더 향긋하고 좋을 것 같아서 

자스민으로 당첨! 

 

자스민 후기 진행할께요.

 

 

자스민자스민 한 이 외관

패키지에 굉장히 신경을 썼군요

 

리미티드 에디션이라 그런가봅니다. 

개인적으로 호지티 라떼와 밀크티맛 라떼는 별루였어요.

리얼티컬렉션 시리즈는 뭔가 전체적으로 비슷한 불호의 맛이 있어.

하지만 희망을 가져봅니다. 

 

 

?

보이시나요?

뭐 하나도 안보이네;;;

죄송합니다

뭐 이런걸 보라고 찍어올린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다시가져온 영양성분표

 

단백질은 21g! (한스쿱)

오 마이프로틴 wpc 시리즈 중에서 나름 알찬 단백질 함량이네요.

뭐 도찐개찐이긴 합니다.

1~2그람으로는 큰 의미는 없어요. 다 기분 탓이죠.

뭐 다른 첨가제의 함량여부에 의미를 둔다면 다른 말이지만요.

부족한 량은 절대 아닙니다.

 

 

색상

오 뭔가 미싯가루 같지만 잘보면 초록초록하다구요.

🥗

 

 

섞어봅니다.

물에 한번 섞어보기.

물보다는 우유에 어울릴 것 같습니다. 

라아-떼 니까요.

 

 

손톱은 미안해요.

 

맛은 뭐랄까. 

 

확실히 자스민 그린티 그 제목 그.대.로.

자스민 향이 확나는 그린티. 아.. 죄송합니다. 

이렇게 후기 쓸꺼면 안쓰는게 나은데.. 알고있는데 표현할 방법이 없네.

 

작명 정말 잘했다.

맛 정말 잘 뽑았다.

 

싶을 만큼 상상한 맛 그대로입니다. 

 

어찌느끼면 꼬숩기도 하고 달달한 것이

그린티라떼 처럼 비릿한 맛도 없고

호지티 처럼 약간 탄맛?도 없고

곡물의 맛+자스민티향

음..

 

스타벅스 이천쌀라떼+자스민향.

 

나쁘지 않네요..

불호!!!!!! 는 아니지만 우유에 탔더라면 좀 더 호에 가까울 것 같습니다. 

 

아.. 이게 도움될까여?

궁금해서 맛 검색했다가 이런 리뷰 보면 짜증날듯.. ^^

댓 달아주시면 좀 더 열시미 노력해서 표현해볼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