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protein review

○ 마이프로틴 민트초코. 임팩트웨이프로틴 후기! 물이랑 잘어울림!

728x90

 


배송 기간은 딱 일주일 걸렸네요.

 

2020년 10월 13일 주문, 발송 시작 - 2020년 10월 20일 도착. (7일 소요)

 

싱가폴에서 한국까지 오는 루트라 그런지 금방 옵니다. 

 

 

 

임팩트 웨이프로틴 민트초코 후기

 

 

1kg 기준 전면사진

성분표입니다! 

 


1회섭취, 1스쿱 기준 

단백질량 18g, 칼로리 98 kcal 


 

말차라떼맛 보다 칼로리가 더 적네요!

단백질이 1그람 더 적기 때문이지요.

 

단백질은 1그람 당 4kcal랍니다! 

몰랐죠?

 


 

민트초코맛이니까 파우더 색상은 초코색상이에요!

생각보다 진하네요!

 


 

가격⭐️⭐️⭐️⭐️⭐️

 

1kg에 총 40회 분량 (25g *40회)

1kg 본품을 구매가격 37%할인받아서 20,467원에 구매했으니, 1회(25g)에 2,046원 정도 하겠네요.

g당 단가는 82원/g 정도 됩니다!

 

가격면에서는 굉장히 합리적인 편이라고 생각합니다. 헬창이라면 단백질파우더를 하루에 1회 혹은 2회 먹는다고 쳤을때, 매월 단백질에 쓰는 돈을 생각했을 때 생각보다 많이 들어요. 그렇기 때문에 좋고 비싼 제품을 사먹는 것도 좋지만, 매월 6-8만원씩 투자 하기 부담스럽다면 가성비를 따지는것도 좋겠죠?

 

맛 ⭐️⭐️⭐️⭐️⭐️


프로틴파우더 특유의 입안에서 미끌미끌 거리는 그런 느낌이 있지만 그런 점 빼고는 정말 너무너무 맛있어요! 정말 과하지 않은 민트초코의 맛입니다. 민트초코에 대해서 호불호가 굉장히 많이 갈리지만, 저는 확실히 호호호 완전 호!입니다.

 

게다가 중요한 건, 제가 민트코초랑 함께 맛이 너무 궁금해서 구매했었던 말차라떼 작은사이즈 250g의 경우에는 아몬드브리즈에 타먹으면 너무너무 맛있지만, 물에 탔을때 맛이 정말 영.... 아니었거든요. 정말 토할뻔했어요 ㅠ.ㅠ 저는 비위가 좋은 편이기는 하지만 정말 그건 먹다가 도저히 안되겠어서 숨을 참고 먹다가 버렸습니다.. 그래서 말차라떼맛의 경우는 아몬드브리즈가 준비되지않았다면 정말 먹기 힘들었어요. 그치만 아몬드브리즈 간혹가다 까먹고 회사에 올때 있잖아요... 그럼 정말 큰일나는거죠.  

 

그런데 민트초코맛은 오히려 물에 타먹는게 더 깔끔하고 좋았어요. 텁텁한 맛도 정말 덜하고, 생각보다 라이트하다고 할까요? 민트향이 있기 때문에 더 물에 타먹는게 어울리는 것 같았어요. 그래서 뭐 따로 안들고다녀도 되서 저는 민트초코가 베스트입니다!


풀림⭐️⭐️⭐️⭐️


풀림같은 경우에는, 블랜드보틀에 쉐이커볼이 있어서 충분히 잘 풀리고 저같은 경우에는 시원하게 먹는걸 좋아해서 물, 얼음을 넣고 흔드는데 아무래도 너무 온도가 차서그런지 아주 모래알처럼 뭉치기는 합니다. 그치만 먹는데 방해되는 수준은 아니에요. 쉐이커에 탈때는 꼭 먼저 물을 넣고 파우더를 넣으시길 추천합니다. 안그러면 바닥에 누러 붙거든요 ㅠ.ㅠ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