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protein review

○ 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프로틴, 골든시럽. 배송과 맛 후기

728x90

마이프로틴 첫 구매 후기

 

배송 기간은 딱 일주일 걸렸네요.

2020년 10월 13일 주문, 발송 시작 - 2020년 10월 20일 도착. (7일 소요)

싱가폴에서 한국까지 오는 루트라 그런지 금방오네요!

 


 

 

임팩트 웨이프로틴 골든시럽맛 샘플

 

임팩트 웨이프로틴 골든시럽맛!

여러가지 주문하면서 금액 맞추느라고 주문한 골든시럽맛입니다

한 스쿱 당 프로틴은 20g / 칼로리는 102kcal

 

무슨맛인지 약간 상상이 안가면서 좀 궁금한데 사고싶지 않은 그런 맛이었어요

사실 마이프로틴은 맛이 너무 많아서, 이름이 풍기는 그런 느낌에 따라서 구매를 해야하는 것 같아요.

복불복이지만, 궁금해서 도전해봅니다!

 

색상은 미숫가루색상

 

색상은 평범한 베이지색이에요. 

라이트한 베이지 혹은 노란색상은 아니었어요.

 

 

 

맛 ★★★☆☆

- 맛은 벌써 프로틴을 컵에 쏟을 때부터 달고나 향처럼 달달한 파우더향이 폴폴 날립니다. 적당한 물을 타서 섞어서 맛을보니, 약간 프로틴 특유의 미끌거리는 맛을 다 잡지는 못해서 좀 남아있기는 하지만 그래도 달달한 맛이 상당합니다. 아무래도 스테비아같은 감미료를 꽤나 쓴거 같아요. 약간 카라멜 향도 나는 것 같으면서 음.. 트윅스 아시죠? 트윅스 먹을때 그 사이에 들어있는 끈적한 카라멜향, 혹은 메이플 시럽 같은 그런 달달한 맛이라고 보면 될 것 같아요. 저는 그래도 맛있게 잘 먹었습니다. 대용량으로 산다면 약간 질릴 수도 있을것 같아요. 

 

풀림 ★★★★☆

 - 아 풀림은 마지막 사진 처럼 약간 덩어리집니다. 근데 저는 프로틴쉐이크를 집에 두고와서, 스프링이 없이 그냥 일반 종이컵에 스틱으로 휘휘 젛어서 섞었기 때문에 덩어리 진 것 같아요. 작은 덩어리였어서 그래도 마시는데 불편함까지는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쉐이커에 했다면 훨씬 더 잘 풀렸을 거에요. 

 

개인적으로는 홍차맛을 섭취했었는데, 홍차맛이 생각보다 잘 질려가지고... 홍차맛 먹다가 골든시럽맛을 먹으니 맛은 있으나, 좀 금방 질릴 것 같네요! 아무래도 풀림이나 영양성분은 모두 다 비슷한 것 같습니다. 

 

이만 마칠게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