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My protein review

○ 마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 임팩트웨이프로틴 후기. 맛 잘 뽑았다!

728x90

배송은 대력적으로  7일 정도 걸렸답니다.

2020년 11월 23일 주문, 발송 시작 - 2020년 12월 01일 도착. (7일 소요)

 

싱가폴에서 한국까지 오는 루트라 그런지 금방 옵니다. 

 

 

스트로베리크림

 

이번 맛은 스트로베리 크림입니다. 
요녀석 혹시라도 실패할까봐 250g 으로 주문해봤어요. 

 

구매금액은 8,255원! 250g이니까 10회 분량이 되겠습니다요. 

 

영양정보는 아래와 같습니다!

임팩트웨이프로틴 스트로베리크림맛 영양성분표!

👇

 

영양정보

 

25g 1회 섭취 1스쿱 기준

99kcal

단백질 함량은 19g이네요. 

 

20g 기준으로 봤을때 조금 못미치지만, 충분합니다. 

가겨을 생각한다면요! 

 

색상은 아래와 같이 무맛과 색상이 거의 비슷해요

연한 노란빛을 띄고 있습니다. 

👇

 

250

 

제 블랜드보틀 쉐이커에 취향대로 물을 담고, 한스쿱 넣어봤습니다! 이제 쉐키쉐키 해봐야겠죠?

 

 

짜잔

쉐이킹을 하고나니, 신기하게 살짝 연핑크색상을 띄네요! 이건 눈으로 확인해야 확인가능할 정도의 변화지만 신기하네요. 사실 색상따위 신경쓰지 않거든요. 쉐이크색이 이뻐봐야 얼마나 이쁘고 얼마나 행복하겠습니꽈! 

 

 

 

맛 ♥♥♥♥♥

 

이제는 풀림과 가격은 따로 적지 않을래요! 어짜피 가격은 늘 싸니까 굳굳굳이고 풀림또한 전체적으로 마이프로틴 제품의 경우, 문제가 있었던 적이 없었어서... 흐하핫 별도로 문제가 있으면 그때 적을게요! 

 

제 여태까지 원픽 맛은 민트초코였습니다! 왜냐면 물에도 잘 어울리고 끝맛에 민트향이나서 입에서 상쾌한 느낌도 들고 텁텁한 특유의 단백질 맛이 안나서 좋았거든요. 청아하달까. 스트로베리크림은 제 원픽인 민트초코 다음으로 랭킹하겠습니다! 

 

파우더자체에서 풍기는 달달한 딸기우유향이 너무너무 좋아요! 달달함도 적당하고 좋고 실제로 타서 마셔봤을 때, 딸기우유맛이나요! 정말 맛있어요. 민트초코와 약간의 차이로 랭킹2위로 정할래요 ㅎㅎㅎㅎ 왜 민트초코보다 못하냐고 물어보신다면 끝맛.. 입에 딱 들어갔을 때 느껴지는 달달한 딸기우유의 맛은 너무 좋았는데, 끝맛에서 살짝 유청 특유의 그 단백질맛이 나요. 그 맛 까지는 뭔가 마스킹할만한 방도가 없었나봅니다. 그래도 맛으로 치면 맛있으니 참을만합니다! 우유와 섞어도 잘어울릴 것 같네요! 

 

이쯤에서 생각해보는데, 스트로베리 민트맛을 만들어보는건 어떨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