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증말.. 서술 할 것이 없는 주.. 😅(겜타쿠 일지)

728x90

 


 

요즘 PS4에 푹 빠져있는 나..

진짜

 

일 - 골프 - 게임 

일 - 골프 - 게임 

일 - 골프 - 게임 

 

생활 패턴이 이러다보니

사진첩에 사진 찍은게 없네

진짜 현실을 사는게 아닌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도 많이 풀려서 러닝 많이 해야지.. 했는데

이게 왠?

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이번주 비가 많이 오니까 변명거리는 된다.

 

 

 

오랜만에 입어보는 리바이스 립케이지

오랜만에 신어보는 반스 어센틱

 

날이 많이 따듯해져서 내복도 졸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비만 그치면 우리 러닝하는거야!

 

 

 

내가 넘넘 좋아하는 덩생이 추천해준

미얌이라는 샌디치집

 

반미 같은 빵에  바삭바삭! 

속안에는 완존 촉촉한 바게트.. 

 

안에는 소스가 처덕처덕하게 바게트 속을 적셔서 

한입 딱 콱 물면 콰사사삭하면서 부드러운 속살이 아작아작

 

너무 좋다 내가 정말 좋아하는 류의 샌디치야! 

 

 

 

그리고 구매한 러닝화가 왔다. 

끼야옷.. 

 

2024.02.14 - [● Items] - ○ 나이키 베이퍼플라이3 리뷰. 러닝 마일리지 500k를 향해가며..

 

○ 나이키 베이퍼플라이3 리뷰. 러닝 마일리지 500k를 향해가며..

2021.06.18 - [● Items] - ○ 나이키 줌 템포 넥스트% 리뷰. 사이즈, 무족권 국룰을 따르라. 10K 러닝 후기(9개월 사용 후기 추가)

firehamster.tistory.com

 

 

포켓몬 스틱커 중독되신 울 아버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팀장님)

 

한번에 다 뜯으면 반칙이여요

미뇽 스티커 주셔서 넙죽 받음

 

 

 

오랜만에 집들이~!

 

친구들 올 때 너무 우왕좌왕 하지 않도록 이번에도 미리 수육해두기! 

수육 1.6키로 삶아서 작은 조각 하나 썰어서 오빠랑 먹고.. 

 

다들 마싯게 머거주셨음 좋겠듭니다.. 

흐히힝 

 

 

 

귀요미 친구들도 오고, 

오빠들이랑 다같이 티비보는데 졸귀 장면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 니트 재질 너무 좋아보여서 

어디꺼냐고 뒤집어 까보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검색해보니까 이거 왜이리 비싸요..

흡.. 

 

 

 

다음날.. 

어제 집들이 와준 엉니가 사다준 질 좋은 양말찡💛

 

어른 포인트 업업

 

 

 

점심

고등어자반 미쳤다 진짜 너무 맛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1만원의 행복.. 

 

 

 

그라치아에서 촬영한 우리 사진이 나왔땅..

한복 진짜 완전 이뻐 너무 만족.. 

 

봉황 금박 어깨 팔에 걸친거 진짜 후회가 없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진 작가님 엄청 밝고 해맑으셨는데 

분위기도 잘 이끌어주시고 대만족 

보내주신 사진 보니까 거의 대부분 사진도 너무 이쁘게 나오고

그라치아 사진 6000장 넘게 보내주셨는데 짱이다 

 

다른 친구들 결혼할 때 보니까

유명하다는 스튜디오 160 주고 2000천장 받은 사람도 있고.. 

ㅠㅠㅠㅠㅠㅠ 스냅 잘 고른듯! 

 

 

 

 

allbirds 에서 나온 골프화

헐 이쁘다... 

 

스파이크가 좀 약해보이기는 하는데

디자인 이정도면 진짜 이쁜편인듯.. 

 

 

 

일주일간 비만 계속 부슬부슬 내리는듯.

2월의 마지막 주가 다가오고 있는데

 

이게 맞습니까!? 

 

그래도 두꺼운 코트는 졸업했다..

빨리 날이 따듯해졌으면 좋겠녜요 

 

 

 

결혼하신 동료분이 돌리신 압구정공주떡

진짜 먹을때마다 감탄하는 공주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반 먹고 반은 저렇게 싸서 내일 먹으려고했는데

그날 다먹었자나.. 

 

 

 

처음보는 커피머신 너무 이쁘게 생김

그리고 저 머그도 너무 느낌 좋아서 캡쳐.. 

 

 


 

하루종일 게임만 하니까..

남길게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게 맞는걸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