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하.. 나 이렇게 살아도 되는걸까? 아흑흑

728x90

 

요즘 나의 평일... 

 

용과같이 7 전까지 주인공이었던 키류쨩

ㅋ ㅣ류쨩의 매력에 푹 빠져있답니다. 

 

겜타쿠 

 

 

 

겜하면서 맥주를 4캔이나 마시고.. 

오빠가 늦게 집에와서 까아아아암짝 놀람.

 

빨리 게임 졸업하고 

현생살자.. 

 

 

 

담날 아침에 출근하는데

눈 뭐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분명 

전날 비왔는데

 

 

 

오늘도 시킨 샌딧치 

미얌..❤

 

이거 너무 맛있어..

 

배달료까지 하면 16500원(커피포함) 인데

한끼 점심 값 치고 비싼데 그래도 자꾸 시켜먹게 되네

 

 

 

이거 왜이리 이쁩니까..

가지고 싶습니다. 

제것으로 만들고 싶습니다. 

 

돈 읎습니다. 

 

 

 

퇴근하고 골프하러 가는 길.. 

요새 골프가 좀 잘 정리가 되어가고있어서 신난다.

 

아이언을 새로 들이고 싶은 마음도 있고.. 

새록새록 합니다요? 

 

 

 

집에 가는 길에 교촌도 시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맥주마시면서 게임할 생각에 선덕이는 나.

정말 돌았나봐. 

 

 

 

또 시작하는 이름을지운자

용과같이7외전

 

 


 

그리고 잊고있었던 코베아 구이바다 택배뜯기

방치할 수 없어서 게임 중간에 중단하고 열어봄

 

 

 

구이바다 기대댄다.. 

넘나 기대대 얼렁 여기다가 샤부샤부 해먹어야지.

스키야키도 도전할꼬야! 

 

2024.02.23 - [● Items] - ○ 코베아 구이바다 M. 드디어 샀다 구이바다!

 

겁나 대충 사진 한번 쭉 찍고

다시 대충 해서 던져두고

 

치킨이랑 맥주!!!!!!!!!!!! 

게임 가즈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내인생 최대의 나태기를 보내고있다. 

 

몰입도가 너무 좋아서

중간에 끊는걸 못해

 

 

 

결국은 기어코 앤딩을 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늘은 간만에 친구들 만나서 생일파티 하는날

특별한 날이니까 바지는 핑크바지로 

쿄쿄쿄

 

 

 

판교 아웃백 스테끼 하우스

 

생일인 친구 직원분들께 부탁해서

북치고 장구치고 노래불러주는 이벤트 완료.. 

 

아직도 난 이런게 너무 신나는데

나이를 어대로 먹은걸까?

 

 


 

주말에는 조조로 파묘 보고오기! 

너무너무 기대했던 파묘... 

 

아 중간부터 갑자기 물리적인 퇴마가 필요해서 깜놀

 

 

 

아무튼 영화보고 이런 공주방에서 셀카도 찍고..

공주라예

 

 

 

크.. 현생에서는 자랑 못하지만 

울 어빠랑 노는거 넘 재밌호.. 

 

북치고 장구치고 잘 놀아줘서 고마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광교 갤러랴에서  당고도 사먹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고 쫑맛

 

근데 현지에서처럼 쫜덕쫜덕한 맛이 아니라 실망

걍 떡 좀 굳은 느낌 아숩습니다.. 

그래도 소스 쨩맛

 

 

 

갤러랴 식물판매점.

 

연출 너무 이쁘게 잘해놓고 식물들 수형도 다 너무 이뻐서 

자리에서 바로 구매하고 싶은 마음 가득! 

 

하지만 다음에 오빠랑 식물판매하는 하우스 가서 같이 고르기로..

해뜜다

 

 

 

집에와서 소고기 400구람 구어먹고

내가 쫗아하는 언냐가 준 다시마 넣고 오이탕탕이!

진짜 맛있뉑.. 

 

그리고 오빠가 썰어준 딸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넘 이쁘게 꾸몃다

 

 

 

그리고 새벽이 되도록 

게이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말 일요일.. 

 

진짜 이대로는 안되겠다 싶어서

러닝부터 하고옴. 

 

이제 앞으로 게임하고싶으면

골프던 러닝이던 먼저 하고 해라.. 

 

간만에 하니까 진짜 힘들었음

중간에 엄청 쉬고 겨우 6분 내로 도착..

 

이게 맞습니까?

 

 

 

 

글고 집에와서 빨래하고 설거지하고 이래저래 하다가

결국엔 또 게임과 샴페인..

 

샴페인도 탄산수 없어서 맥주 찾았더니 맥주없어서 생각한게 샴페인..

나 이렇게 살아도 되는걸까?

 

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 차리자 곧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