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일편뎅심, 진미평양냉면, 그리고 아버님 칠순! 타임빌라스. 🎈

728x90

 

 


 

 

 

우여곡절 끝에 3개월 만에 받은 내 식탁의자.. 

이사온지 어언 육개월이 뭐야 8개월 만에 생긴 나의 식탁의자.. 

 

그러나 색상이 잘못 왔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왜 잘못 온 색상이 더 맘에 드는지?

ㅡㅡ

오히려 더 차분하게 만들어주는 그런 느낌에 블랙이라 고급스러움

와인 셀라랑도 너무 잘어울리잖아 뭐냐고 

하지만 배송 지연과 색상 오배송은 클레임 걸예정이다. 

 

 

2023.12.13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꾸미기 #25. 로얄디자인 의자 직구 (부제: 개 엉망진창 믿거 사이트)

 

○ 신혼 꾸미기 #25. 로얄디자인 의자 직구 (부제: 개 엉망진창 믿거 사이트)

과정 12/12 주문 (12/29 배송예정 > 1/1 배송예정) 1/9 제조사 생산 지연으로 배송지연 확인 1/22 2/15로 배송예정일 확인 1/24 로얄디자인코리아 서비스종료 통보 2/1 코리아 서비스 영국으로 넘어감 2/22

firehamster.tistory.com

 

 

 

날씨는 추운데 맥주는 사야겠고

무거워서 엘베에 촷 하고 얹어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 신난다 맥주한캔 하면서 게임해야지

 

 

 

월요일 아침에 늘 먹는 그것. 

반화프레소

 

 

 

드디어 내 거실장 주문 완료..

약간 베이지가 감도는 화이트로 변경해서 주문했다. 

 

2024.03.04 - [● Interior Diary/○ Home styling] - ○ 신혼 꾸미기 #26. DEELLO 디엘로. 쇼파 옆에 둘 모듈 거실장 30%할인구매! 🎈

 

○ 신혼 꾸미기 #26. DEELLO 디엘로. 쇼파 옆에 둘 모듈 거실장 30%할인구매! 🎈

우리집 쇼파 옆 휑한 자리... 하릴 없는 덤밸과 PS4 그리고, 여러가지 모뎀 전선 때문에 지저분해서 옆에 전선들을 가릴 겸 넣어둘 겸 , 장식장 하나 두자! 하고 정했다. 그런지 어언 몇개월 째. 이

firehamster.tistory.com

 

 

 

수욜일 점심에는 초중고 친구들 놀러와서 진미평양냉면 파티!

ㅋㅋㅋㅋㅋㅋㅋㅋ

 

애들이 입맛에 안맞아해서 너무 슬펐음..

그래도 경험이니깐 괜찮지..?

 

 

 

목요일은 청와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시 누렁이세요..? 

 

 

 

금요일은 판교 일편댕심에서

냥언니랑 찐2언니랑 게더링!

 

우리 자전거타러 날 좋은 날 만날 예정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캘박도 해두고 그날 슨나게 자전거 영접해보쟝

 

 

 

그리고 개짰던 명란오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명란 너무 조금줘서 아 왜케 적냐 이러고있었는데

개짰던걸 고려해서 조금주셨구나 ^^.. 

 

 

 

너무 좋은 판교

 

판교에서 직장생활 그래도 6-7년 했는데 아직도 마음의 고향

다시 또 판교로 직장 입성할 수 있음 너무 좋겠는걸

 

 


 

 

 

아버님 칠순이셔서 송도로 이동동동동

시간이 좀 남아서 곤트란쉐리에 가서 빵 하나랑 간단히 커피한잔(?) 했다. 

 

근데 커피가 진짜 조오오오오오오올 맥주잔같이 커서 어이가 없어

게르만족 커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투고잔에 담아서 칠순도 보내고 집까지 가져와서 얼음 타서 마셨음

 

 

 

 

 

그리고 오랜만에 모두 모여서 와글와글 칠순 축하빠티!

 

🤍 생신 축하드립니다 🤍

건강이 최고 건강이 최고! 

 

늘 온화하고 세심한 아버님 말수가 적으셔도 정말 다정하고 좋으시다

오빠가 다정한건 다 온화하신 어머님 아버님의 영향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 정도로..

우리때 부모님들 생각하면 좀 많이 다정다감 하신 편이라 신기하고 너무 좋다!

 

무튼  다같이 와글와글 모여 축하하니 즐거웠다!

 

형님이 준비해주신 골드바 케이크 진짜 너무 이쁘고 신기하고!

케이크픽 빼면 현금이 줄줄줄 나오는데 마지막에 현금 비닐에서 빼는데 무슨 

불법 마약유통상처럼 너무 웃겼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오빠랑 타임빌라스에 놀러갔당

히히히 

 

내사랑 어린이대공원 세로

세로 lives matter

너희 푸바오만 관심갖지 말고 세로도 관심가져줘!

 

 

 

다이슨이 있길래 공기청정기 보러 들어가 봄

 

이거 너무 궁금한데 사용하는 사람이 너무 없어서 ...

이쁘기도 이쁘고 다이슨이라 믿음이 가는데 

뭔가 주춤거리게 되는 그런.. ?

왠지 고장나면 as 진짜 넘 화딱지 날 것 같은 불안한 예감?

 

다른 가전브랜드 가격이랑 성능 따로 비교해보지는 않았지만

좀 더 알아보기는 해야겠다.

 

 

 

그리고 트위드 자켓 하나 갖고시포서 들른 산드로!

오늘 요기 방문하려고 타임빌라스 왔지롱

 

괜찮은 할인가에 귀여운 자켓 겟겟 했다 .

매장에는 디피 상품뿐이 없어서, 집으로 택배배송 받기로

 

 

 

오늘도 멋진 타임빌라스.

 

날이 좀 더 풀리면 진짜 사람 더 많아지겠다. 

오늘은 냥언니가 있는 곳에 갈까 했지만 컨디션이 급 나락으로 떨어져서 집으로 출발.. 

더 보고싶은데 못봐.. 

 

 

 

하지만 한사토이 다람쥐 발견하고 어이가 없어서 사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빠랑 나랑 이거 보자마자 

 

!!!!!!?

 

니껀데?

내껀데? 

 

이느낌 

 

내나이 30중반.. 

한사토이 다람쥐 겟 

 

집에서 게임할떄 어깨에 얹어두고 하면 즐거움이 더블

 

 

 

저녁은 어머님이 챙겨주신 수육과 막걸리!

 

저 양은 막걸리잔 상품으로 받은건데 식세기 돌리니까 노란 칠 벗겨짐

바로 버렸자나.... 

 

 

 

게임게임게임..

 

토요일 남은 오후와 저녁은 게임으로 가득 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용과같이8 너무 재밌다. 

애들 전직시키고 렙업하면서 극 만드는 희열

그리고 중간중간 병맛 너무 좋다

 

 


 

그리고 어머님이 챙겨주신 미친 퀄의 딸기 먹으면서 주말 밤 끝.. 

이번주 생각보다 무쟈게 재밌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