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제법 봄 냄새가 솔솔 풍기는 걸? 그치만 주 2회 회식은 힘들다구🙄

728x90

 
 


 
월요일..
이번주는 월요일 오는게 왜이리 싫은지
 
이유는 알 거 같다. 
금요일 연차라 놀았기 때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월요일부터 갑자기 회식
회식 가기 30분 전에 오늘 저녁 회식인거 안사람.. 🙋🏼‍♀️
 
골프연습장 갈라고 마음먹었는데 못가긔..
끝나고 갈려고 했는데 결국 바람 너무 씨게 불어서 (?) 안감 ^^..
실내골픈데 뭔상관
 
아무튼 진미에서 먹고싶어했던 불고기도 먹고 좋았다
흐헤헤헤 
 
 


 

 
하우스왁싱강남점..!
 
작년11월 신행 가기전에 받았었는데 선생님들 손도 빠르고 확실하고 쪽집개도 너무 깔끔해서 바로 회원등록.. 
규모도 있고 체계도 있고 친절하시기도 해서 너무 맘에 들었다. 
등록하고나서 한번 더 가고  오늘이 벌써 3번째 방문날이었는데, 이게 왠걸? 
선생님 왜케 아프게 하셔..? ㅜㅜ
 
체모를 좀 길이를 어느정도 잘라서 구획 잘 지어서 왁싱해주시는데 보통..
체모를 너무 길게 해놓고 왕창 왁스 넓게 발라서 뜯으시니까 완전 잡아뜯는 느낌나고 아프고.. 
친절하고 좋으시긴 한데 좀 받으면서도 이거 아닌데 이거아닌데 하면서 받았다. 
보통 받으면서 평화롭게 눈감고 반은 조는 편인데말이지 
 
시술 받고 아프고 빨갛게 올라온거 진짜 처음이잖아..
슬프지만 리뷰로 해당 왁서님 안하게 해달라 요청하니 친절하게 그렇게 해드린다고 답변이 왔다. 
원래는 왁서 지정이 안되는데, 너무 아프고 붉은기 오르고 하니까 고려해주신듯.. 
감사..감사..
 
아무튼 갈 때 마다 뺴빼로데이, 크리스마스, 화이트데이 하면서
작은 선물도 챙겨주시는데 그런거 너무 귀엽다. 
 
 

 
독립하니까 너무 좋다.. 
 
맥주 왕창 쟁여나도 안 혼나는 어른의 삶
새벽까지 게임하고 놀아도 누구에게도 혼나지 않는 어른의 삶
 
이게 바로 어른이지 안그래?
넘죻아 ㅋ
 
 

 
쓸데는 없는데 갖고싶은 그런거.. 
레몬즙 내가 짜면 얼마나 짤라나.. 싶은 그런거
 
레몬이란걸 내가 사올 일이 있을까? 
레몬딜 버터 만들때 아니면 없을 듯.. 
 
 

 

 
곱나 맛있네 칼국뚜..
양도 많고, 밥도주고 사리도 챙겨주시는 낭낭한 인심의 칼국수집
11시 20분에는 가야 좀 안전빵이다. 
 
하지만 난 고향집 칼국수가 진짜 맛있었어
훨씬 걸죽하고 소울이 통하는 그런 진한 맛 하.. 
 
 

 
선물받은 에르메스 가방..
아니 트윌리 어쩔건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너무 귀엽고 어이없고 고퀄이다. 
 
내가 이거 받고 너무 감명받아서, 인터넷에 찾아서 나도 구디백 20개 정도 주문했다. 
작은사이즈로 주문해서 친구들 소소하게 뭐 줄거 있을때 담아줘야지.
 
골프 라운딩 갈때 간식 담아드려도 너무 좋아하실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http://trikai.co.kr/products/9478204624

 

가죽구디백 쿠키박스 미니박스 기프트박스 답례품상자 크리스마스포장 스카프 S : TRIKAI

가죽구디백 쿠키박스 미니박스 기프트박스 답례품상자 크리스마스포장 스카프 S

smartstore.naver.com

 

 

대학교 친구랑 2016년도? 쯤에 다녀온 오사카 여행 사진. 

오사가 나라에 가서 사슴구경 미친듯이 한 날

 

내친구 귀엽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리 각도 똑같은거 보소

 

잠시 추억에 잠겨본다.

 

 

 

수원 마을버스 이거 안되겠네

한두번도 아니고 무슨 진짜 

ㅋㅋㅋㅋㅋㅋ

 

정류장에서 왜 안서고 패싱할라하지..?

온갖 구애 다해서 세워서 탔더니 왜 앞 차 안타냐함

앞차는 광역버스잖아요.. 집이 두정거장 앞인데 뭔소리야 이게 

아니 환승해서 타면되지 이러시는데 생각 안하시고 말씀하시냐능

 

한두번도 아니고 왜 자기차 타냐고 앞차안타고 

이러는 기사님들 나 이해가 하나도 안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간만에 캐이스 갈아끼우기. 

이거 바꾼지 얼마 안된건데 왜 저렇게 까맣지..?

ㅋㅋㅋㅋㅋㅋ 심지어 책상마져 오른쪽이 더 어두워 보인다. 

 

갈아 끼우고 보니까 진짜 완전 힐링 되쟈나..

맑은 케이스 감쟈합니다. 

 

 

 

선물받은 화이트 스파클링

부담없이 그냥 가볍게 마시기 좋을 듯!

 

 

 

 

간만에 회식!

 

주문 하고 30분만에 매뉴 나오는 곳..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맛은 있는데 넘 늦어여

한번 가서 첫주문에 왕창 시켜놔야 편할 것 같다.

 

아무튼 직장인은 시간이 금이라.. 

자주 못갈 것 같은 느낌.. 

 

 

 

2차로 꼬치집을 갔는데

요기 괜찮네.. 이름이 생각안나. 

ㅋㅋㅋㅋㅋㅋ

 

엄청 재밌게 떠들고 웃고.. 

집에갈때 얼굴 주름 오져따. 

 

이게 나이가 드니까.. 성격이 변하네

웃고 떠들고 와글와글한게 왜이리 좋지 ?

 

옛날이었음 회식하면 피곤하고 졸리고 말도 없고 집에 빨리가고싶고 그랬는데

요새 말 너무 많이하네 적당히 해야지 흡..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금요일은 내가 넘나 좋아하는 난니 스크린 머리 올리는 날

오전 반차까지 내고, 부부랑 같이 스크린을 쳤다.

 

아니 왜이리 재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언니 성격이 무던한 성격이라 긴장도 안하고  잘 못치면 못치는거지 하는 성격이라 

잘 못쳐도 아쉬워하지도 않고 잘쳐도 좋아하지도 않고 그래서 개웃겼음

ㅋㅋㅋㅋㅋ기대도 없고 흥미도 없으니까 더 잘쳐 나보다 잘쳐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어프로치 홀인 2번하고 퍼팅도 장타 홀인 시키고

근데 중요한건 좋아하지도 않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얼마나 어려운건지 모르기 때문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킹받아

 

골프는 저리해야 잘치는건데..  반성도 하고 재밌었닼ㅋㅋㅋ

언니가 빨리 필드 나갈수 있어서 다같이 나가면 좋겠다. 

 

 


 

이번 평일도 재밌게 잘 보냈네!

이번 주말에는 가족여행이 있으니 잘 정비하고 즐겁게 다녀와야겠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