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dding story

○ 웨딩준비. S.sil 2부 한복 귀걸이, 사랑스럽개 박규영 머리핀 구매! ✨

728x90

  

2022.09.16 - [● Items] - ○ S.sil 에스실. 압구정 PEACH 팝업📍 위시아이템 득템, 언박싱!

 

○ S.sil 에스실. 압구정 PEACH 팝업📍 위시아이템 득템, 언박싱!

2021.12.26 - [● Little tips] -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2022.04.07 - [● Ite

firehamster.tistory.com

 


 

본식이 일주일 앞으로 나가온 지금 

부랴부랴 이것저것 챙기는 중이다.

 

그 중에서 빨리 준비해야하는 게 2부 한복 귀걸이!

2부 한복 피로연 때에는 이모님이 안계셔서 귀걸이를 내가 따로 준비를 해야한다. 

그래서 뭘 할까 고민을 하다가, 한복은 진주지! 하는 생각에 내가 좋아하는 s.sil 사이트 방문

 

그리고 아주 딱인 아이를 찾았다! 

너무 진부한 진주도 아니고, 골드와 진주라니.

한복에 금박이 있어서 골드가 잘어울릴 것 같고 뒷쪽 진주의 존재감도..

 

출처 : s.sil 웹사이트

https://s-sil.com/product/ball-pearl-e/2086/category/51/display/1/

 

Ball & Pearl E

큰 사이즈의 진주 클러치가 포인트로 특별한 날 착용하기 좋은제품. 앞 뒤를 바꿔 착용도 가능해 활용도 또한 높은 귀걸이. ㆍ소재 브라스, 은침, 핵진주 ㆍ도금 골드 : 옐로우골드 도금 실버 :

s-sil.com

 

바로 구매 했지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딱 마침 20%세일 중이라서 저렴한 가격에 득템했다!

 

 

택배왔또요..

 

블랙 박스 왜이리 이쁘냐구요 

 

 

 

끼얏. 상자가 두개.

 

왜 두개냐고요? 

 

내가 요새 빠진 드라마가 하나 있는데 바로 바로

내사랑 박규영이 나오는 오늘도 사랑스럽개!

 

 

 

요기서 차은우가 다시 매만져 주는 헤어핀이 에스실 헤어핀 🤍

 

아니 티비보다가 갑자기 박규영이 막 흥얼거리면서 에스실 머리핀 하길래 진짜 너무 반가왔음

은근 드라마에서 의미있는 역할을 해서 넘 기뻤다 내사랑 에스실

 

 이 삔 팝업 때 처음봤든거라 바로 알아봤는데

그때 살껄 그랬나봐 왜이리 이뻐보이지

 

혹시나해서 인터넷에 찾아보니

벌써부터 중국산 짝퉁을 스마트스토어에서 팔더라..

진짜 빠르네 ... 듕긕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 코리안이랑 사맛디 아니할세..

 

여러분 요기 오리진은 요기에요

오리지날 구매하세요🤍

 

https://s-sil.com/product/x-clasp-hair-pins/1926/category/138/display/1/

 

X Clasp Hair Pin_S

이번 FW22 시즌의 대표 팬던트로 디자인한 헤어핀. 팬던트의 구조를 따라 흐르는 리본이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며 미니미한 사이즈로 세련되면서도 사랑스러운 무드가 느껴지는 제품. ㆍ소

s-sil.com

 

 

2022년 9월 팝업

 

2022.09.16 - [● Items] - ○ S.sil 에스실. 압구정 PEACH 팝업📍 위시아이템 득템, 언박싱!

 

○ S.sil 에스실. 압구정 PEACH 팝업📍 위시아이템 득템, 언박싱!

2021.12.26 - [● Little tips] -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 S.sil 에스실. 주얼리 쇼룸 방문. 착용해보면 다 사고싶어지는 곳...(비상!) 2022.04.07 - [● Ite

firehamster.tistory.com

 

바로 친구한테 흥분해서 말했더니

결혼 선물로 하나 바로 질러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 마이소울 마이헕삩

햄규영이 되어볼께 햄규영

 

 

 

어때 좀 햄규영 같나요?

솔지키 귓바퀴는 내가 더 이쁘지 않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머리숱도 있고 해서 더 긴 버젼으로 주문해줬다 

곰맙다 햄잘알.. 

 

 


 

다시 본론으로 돌아가서 한복 2부 귀걸이 오픈! 

 

 

 

나는 에스실 패키지 너무 좋아해..

예쁜 것도 예쁜건데 , 마치 애플 핸드폰 산 것 처럼 박스 퀄리티랑 여는 감도 너무 좋음

 

부자재에 신경쓴게 티가 난다.

 

누가 이런거 다 기획하는 걸까..

대단해 박수드려요.

 

 

 

짜잔.. 

이거야 이거! 

 

귀걸이 뒷꼭지는 돌려서 뺴는 건줄알고 한 2분동안 돌돌돌돌 돌렸는데

걍 쏙 빼면 빠지더라! 

 

근데 그 넣고 빼는것도 부드럽게 잘 되고

그렇다고 고정되는 힘이 없지도 않아서 좀 신기했다. 

뒤에 진주볼 안에 어떻게 되어있을까 한참을 봄

ㅋㅋㅋㅋㅋ 

 

 


 

착용샷 가볼까용 

 

사실 .... 내가 몇일전에 귀를 다시 뚫었다. 데헷😅

이게 너무 어릴때 귀를 뚫어서 너무 귓볼 아랫쪽이라, 좀 더 위로 옮겨서 새로 뚫은 거란 말이지.

 

그래서 아직 아물지 않은 상태라 (구) 귀걸이구멍에 한번 착용해봤다. 

(신) 귀걸이가 거슬리겠지만 무시하면된다. 잔머리도;

 

 

완전 농혀브넹 .... 

너무 이쁘다. 

 

앞에서 보면 그냥 골드볼이라 많이 튀는 디자인도 아닌데 

뒷쪽으로 왕만한 핵진주가 있으니 존재감도 있고 완전 내마음에 쏙 들엉!!! 

 

귀걸이 위치도 새로 다시 뚫었으니 거기 착용하면 훨씬 더 이쁠예정

신난다 신나

 

에스실에서 사는 악세사리는 왠만해선 실패가 없엉

2부 한복 이쁘게 잘 치루고 오겠습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