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dding story

○ 웨딩준비. 아르노테일러 대여복 셀렉!🖤 (+충무칼국수)

728x90

2023.05.07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셀렉션H. 촬영 가봉 셀렉🤍 행복하다 공쥬놀이👰🏻

 

○ 웨딩준비. 셀렉션H. 촬영 가봉 셀렉🤍 행복하다 공쥬놀이👰🏻

2023.04.08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드레스투어. 아비가일, 셀렉션H 👰🏻💗 ○ 웨딩준비. 드레스투어. 아비가일, 셀렉션H 👰🏻💗 2023.04.08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신랑 예복. 아르

firehamster.tistory.com

 

셀렉션H에서 촬영드레스 셀렉 및 가봉을 마치고, 

바아아아로 아르노테일러에 대여복 셀렉하러 이동! 

같은 날 한방에 해결해야 안귀찮쥬 

 


 

원래 예복 가봉 동시에 하면서 대여복 셀렉을 하려고 했지만..

아직 식이 육개월이나 남아있는 상황에서 살찔 것을 대비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혹은 몸이 더 좋아질 것을^^)

본식 1달 전에 가봉을 진행하는것으로 정했다. 

 

누더기 옷 오늘 입어보나 했더니..! 

아쉽네 아쉬워! 

 

사장님께서 짝꿍 사이즈에 맞는 대여복을 주루룩 미리 꺼내놓으셨고

거기서 예복스타일 1벌, 체크무늬 1벌 골라 입어보고 가봉사이즈에 맞춰 셀렉!

 

그런데 골라주신 예복스타일이 카라가 입술카라라 암만생각해도 내가 싫어가쥬그.. 

다시 올라가서 그냥 일반 검정색 양복으로 바꿨다.

근데 핏 무엇? 완전 짝꿍이 옷이잖아 ㅋㅋㅋㅋㅋ 그냥 사오고싶잖아

 

그렇게 검정슈트 1벌, 그리고 미세체크 더블버튼 베이지갈색 슈트 1벌 셀렉 끝!

 

 

 

 


 

셀렉 마치고 아르노테일러 바아아아아로 코앞에 

충무칼국수에서 점심먹기❤

 

 

 

칼국수, 칼만두 각각 하나씩 주문!

완전 배고파~

날씨도 너무 오늘따라 추워가지고 뜨듯한 국물이 너무 필요했다구. 

 

 

 

엄청 걸쭉한 칼국수 국물

한 숟갈 떠마셔보니, 이거 국물 미쳤다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약간 사골국물베이스의 시원한 맛이다.

진짜 너무 맛있는데 양도 엄청 많고요 

다 먹을 수 있을까?

 

 

 

참고로 충무칼국수는 4시에 닫는다.

그러므로 빨리가야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우리도 4시 거의 다되서 가서 후딱 먹고 나왔다. 

 

 

양 많다며.. 다 먹었네 ^^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