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dding story

○ 웨딩준비. 셀렉션H. 촬영 가봉 셀렉🤍 행복하다 공쥬놀이👰🏻

728x90

2023.04.08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드레스투어. 아비가일, 셀렉션H 👰🏻💗

 

○ 웨딩준비. 드레스투어. 아비가일, 셀렉션H 👰🏻💗

2023.04.08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신랑 예복. 아르노테일러 🤵🏻 맞춤정장 55만원 가성비킹! ○ 웨딩준비. 신랑 예복. 아르노테일러 🤵🏻 맞춤정장 55만원 가성비킹! 2023.04.03 - [● Wedding s

firehamster.tistory.com

 

딱 한달 전, 드레스투어를 마치고 최종 셀렉션에이치로 선택! 🤍🤍

촬영가봉일 지정하고 한달이 어영부영 지나갔다 : )

 

주말이라 차도 막히고 비도와서 길이 엄청 많이 막혀서 늦을 뻔 했다

우리에게 주어진 시간은 단 1시간 뿐이니, 늦으면 늦을 수록 우리손해라.. 

주말같은 경우는 미리미리 출발하는게 좋다. 

 

 

 

셀렉션에이치 시그니쳐 공간🤍

너무 이쁜 드레스 세 벌이 촷하고 걸려있자나

 

맨 오른쪽 드레스가 완전 내스타일👰🏻

 

도착하자마자 부랴부랴 뛰어들어갔음(10분이나 늦었잖아?) 

헐레벌떡 들어갔으나 너무나도 친절하신 실장님이 잘 맞아주셨당

 

 

 

오랜만에 온 파란 무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간을 이용하여 셀카를 촷

나 여기 가운 너무 맘에든데.. 어디서 살 수 있나요?

 

아니.. 티스토리 진짜 무드없다.. 

모자이크 너무 범죄자 모자이크 아니냐구요

부분 블러 좀 만들어주세요 네이버처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쁜 웨딩드레스 사진에 범죄자모자이크 양해부탁..

나도 굉장히 안타까우니깐 흐휴규

 

 


 

 

1. 첫번째, 실크 기본 드레스 (셀렉 ✅)

 

- 가장 무난한 실크드레스 무난한게 트렌디하지! 

- 기본형 드레스라 여러가지 변형 시 느낌이 확확 달라짐

- 변형 없으면 깔끔! 가슴라인, 어깨라인 실크 변형 시, 우아하다. 

- 메이컵을 트렌디하게 하면 굉장히 힙할 것 같당

- 뒷모습이 너무 이쁨. 왕리본 달면 겁나 귀여움힙스터 되쟈나.

 

 

여러가지 변형!

 


 

 

2. 두번째, 레이스 머메이드 드레스 (셀렉✅)

 

- 그레이톤의 핑크 실크가 안감으로 되어있고, 겉에 홀리한 레이스

- 우아한 느낌이 강한 드레스.

- 내 승모근 킹받네.. 

- 드레스 투어 때 입어본 슬림 우아한 드레스 느낌이 나서 좋았음

- 레이스 팔토시 변형하니 완전 홀리 그 자체

- 8부 긴팔 볼레로 변형 시, 본식드레스 해도 될 만큼 이쁨..! 

- 나는 팔이 짧아서 약간 길이감이 애매해서 이건 안될듯.. 

- 뒷모습 역시 너무 이쁘다.. !

 

 

드레스 변형

 

 


 

3. 세번째, 브이넥 어깨라인 슬림 레이드 드레스

 

- 요 드레스 또한 성숙한 느낌의 드레스. 느무 느무 이쁨.. 고민고민

- 직각어깨에 이쁜 드레스 인 듯하다!

- 나는 승모근이 너무 심해서 이건 좀 안어울리는 감이 있어서 안녀엉...

- 드레스 밑단이 아주 맘에 들쨔나.

- 어깨에 리본 변형을 달아주셨는데, 리본 너무너무 귀엽워서 흔들림.

 

 

리본 변형

 


 

4. 네번째, 탑 샤드레스 (셀렉✅)

 

- 발레리나 느낌이 물씬 나는 드레스🤍

- 내가 사랑하는 샤드레스 흑흑 너무 이쁘다.

- 촬영 전 까지 열심히 살을 빼야겠다.

- 어깨에 샤 레이스로 살짝 감싸주니 여성미 한층 업그레이드.

- 샤 팔토시 하니까 소녀느낌도 나고 너무 맘에들잖아.. 

- 진짜 너무너무 맘에 들은 드레스. 완전 셀렉!

 

 

드레스 변형

 


 

5. 다섯번째. 샤 크로스 가슴라인 풍성 드레스

 

- 이 드레스는 가슴라인이 너무너무 이쁜 드레스다. 

- 가슴선이 샤레이스가 크로스되면서 어깨를 감싸줌.. 

- 어깨선이 팔뚝을 감싸줘서 팔뚝살 좀 숨기기 쌉가능

- 망사 천이 네크라인 감싸고 있어서 안정적이다. 

- 진짜 여성스러운 라인이라 풍성중에 진짜 고민 엄청 했잖으.. 

- 오빠가 마음에 들어했던 드레스!

- 치마의 레이스 디테일이 조금 내스타일이 아니라 결국 안녀엉.. 이쁜아

- 드레스 상의 자체가 너무 디테일이 좋아서 변형은 따로 없다 :) 100번 1000번 동의. 이 드레스는 변형이 있으면 안되..!

 

 

변형 없음!

 


 

6. 여섯번째, 스퀘어넥 샤 드레스! 

 

- 4,5번 너무너무 고민하니, 실장님이 내어주신 드레스!

- 스퀘어넥라인은 처음이니 한번 입어보시자고 내어 주셨다 센스센스 꺅

- 아니 이거이거.. 왜 이제 입어봤지 너무 이쁘다. 스퀘어도 진짜 괜찮음

- 당시에 6번과 4번을 엄청나게 고민했었다가, 결국 4번으로 선택하게 됬다. 

- 사진으로 보니 내 팔뚝라인이 안 이뻐서 살짝 부해보이는 감이 있었다

- 어깨 끈의 각도가 좀 더 안쪽으로 모여있었으면 팔이 덜 부해보였을 텐데..!

- 진리의 풍성드레스 앉아찍기 샷 때 진짜 이쁘게 나온다.

- 실장님이 다 이쁘지만 사진상 잘 나오는 것으로 택하는 걸 고르자는 결정적인 팁을 주셔서..! 아쉽지만 다음생에 만나자 이쁜아..! 

 

 

변형 없음!

 


 

결국 1번, 2번, 4번 드레스로 셀렉 🤍

너무 즐거운 촬영 가봉이다..!

 

짝꿍이 너무 가까이서 찍어서 완전 사진이 왜곡이 되어버려서..

막간의 틈 사이사이에 스파르타 교육받고

최대한 멀리서 확대해서 찍는 걸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 본식드레스 가봉 날에는 좀 더 잘해보자 알았지?!

 

너무 유쾌하고 즐거운 촬영가봉날이었다!

헤어변형이 없는 관계로 머리를 조금 만질 줄 아는 이모님을 보내주신다고 하셨다.

너무너무 세심한 실장니 너무 감동.. 헤어변형 하고시퐀는데 참은건데..

대단하게 해주시는건 당연히 기대하면 안되고! 이리저리 만져 주실 줄만 아셔도 너무나도 감개무량하죵..

실장님 센스는 늘 감탐입니다👏🏻

(실장님 오늘 입으신 자켓 너무 이뻤는데! 갈 때 마다 패션센스 너무 좋으시쟈나?)

 

아무튼 촬영 한달 남았으니, 관리 하기 좀 늦었지만.. 

노오오오력은 해보쟈..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