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광교카페거리 다이닝이룬. 소주가 쭉쭉, 해물나베 맛집!🥘

728x90

 


오늘 방문한 곳은

광교 카페거리에 위치한 

다이닝이룬

0507-1377-5086

경기 수원시 영통구 센트럴파크로127번길 143 1층

영업시간 : 일요일 휴무, 월-금 저녁 5시 - 새벽 1시

 


우리 호호니언니가 

미리 예약을 해줘서 편히 방문할 수 있었다. 

 

광교카페거리 정말 오랜만!

조금 일찍 도착해서 한바퀴 돌아보는데

가게가 바뀐곳은 많지만, 

자리를 틀고 상권을 잡은 곳도 많았고

왠지 오랜만이고 좋았어!

 

 

 

우리는 맨 끝자리!

화장실 앞자리.

 

자리 너무좋아 ㅠ.ㅠ 

이쁘기도 이쁘고 마치 일식집 같은

그런 고급스런 분위기!

 

 


 

🔶 다이닝이룬의 매뉴판! 🔶

 

 

 

여기는 무조건 해물나베를 먹어야 한다는..! 가르침하에,

우리는 해물나베, 그리고 숙성사시미 중자

요렇게 두가지를 시켰다.

 

그리고 마지막에 하나 더 시켰는데, 

그건 명란 크림 곤드레 리조또! 

 

일식과 이탈리안 등

적절하게 맛있는 매뉴만 다 있어서

추가주문 할 때 완전 고민에 빠지게 하는 매뉴.

다 하나같이 맛있어보이는 이름이야.. 

 

뭔가 프레쉬하게 회랑 나베국물로 달리다가,

살쫙 느끼하게 버터구이, 감바스 이런 거 땡기면

바로 주문할 수 있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본술과 와인 둘다 모두 있어서

어울리는 메뉴들이 많아서 좋았다.

 

우리의 오늘 감성 주종은 소주얏! 달려

소주는 다소 비싼 편이다

다른 주류가 많아서 그건 어쩔 수 없는 것! 😅

 

 


 

🟢 다이닝이룬 주류 매뉴🟢

 

 

 

술도 마시기 전에 취했는지,

매뉴판이 아주 발로 찍어서 흔들흔들..

 

지송합니다. 

 

 

 

드디어 나온 해물나베🥘

 

끼야아아앗

ㅋㅋㅋㅋㅋㅋㅋ 완전 가득가득

 

문어, 새우, 꽃게, 가리비, 기타 조개들, 전복, 버섯

맛있는 애들만 한가득이다. 

문어는 살아있어서 마구마구 꿈틀꿈틀

 

그래서 국물을 끓이는 동안 조심해야한다. 

아이가 탈출하지 못하게 잘 봐야해.

 

 

 

진짜 신기한건, 

대나무 바구니 위에 종이호일을 넣고

그 위에 국물과 해산물을 가득 넣은상태에서 그대로 끓인다..!

 

이거 너무 신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막 구멍나서 다 샐거같은데 신기하게도 그러지 않는다. 

종이가 타지도 않고, 흐믈거리게 되지도 않는다. 

젖지도 않고 완전 신기.

 

식사를 마칠 때 까지 저상태 그대로

음식만 끓는거...! 완전 신기하다 종이냄비! 

 

 

 

그리고 나온 우리의 숙성회🧈

 

아 진짜.. 너무좋아

 

흰살 생선은 꼬독꼬독하니 너무 과하지도 않고

적당히 담백한 맛이랑 식감이 너무 좋았다. 

 

특히 도미는 달달한 맛이 살~올라오는게

아주 잘 숙성된듯 ㅠ.ㅠ 

 

 

 

왐마 행복하네..

뜨끈한 국물이랑, 회라니

 

소주가 술술술 넘어간다. 

 

이 날따라 소주가 어찌나 시원한지,

첫잔 하는데 진짜 너무 맛있어서 

다음잔을 못기다릴 지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만나는 언니들이랑 

수다터져서 아주 신나버렸어

 

 

 

울언니 엄마다 엄마

우렁니 엄마아아아아!!! 

 

 

 

세번째로 주문한

명란크림 곤드레 리조또.

 

아 진짜 이거 너무 너무 너무 맛있다.

저 명란 크림이 처음엔 쫍쪼름한게 치즈인 줄 알았는데

명란 풍미라 팍 올라오면서 간도 좋고

곤드레 내 최애 나물인데 곤드레 리조또라니.

딱 탄수화물이 필요할 시간에 적당한 매뉴였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기는 매뉴가 다 하나같이 

정성스럽고 다 맛있어서 큰일났따.

 

다른 날 또 와서 다른매뉴 섭렵해야할듯.

 

 

 

요집 화장실.. 샷.

 

화장실에 가면 방향제랑 향수까지 

준비되어있따. 

 

요날 집에 가는 길에 코트에서 해물냄시가 좀 배었는데

그걸 대비해서 가져다 두신 것 같다

ㅋㅋㅋㅋ 센스.. 

 

 


 

오랜만에 방문한 광교카페거리였는데,

정말 좋은 식당을 소개받게 되서 너무 좋았다!

 

역시 역시 믿고 따르는 우럼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음에 또 올 마음 한가득 가득

대박 추천합니다!

 

미리 예약을 하고 가는게 좋을 것 같다. 

금방금방 자리가 차버려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