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Flink 플링크 판교 카카오아지트점. Welcome Back! 플링크.

728x90

 

2021.06.06 - [● Yammy] - ○ 압구정 Flink. 신상 까페 플링크, 그 뒤엔 녹진한 경험이 있다.

 

○ 압구정 Flink. 신상 까페 플링크, 그 뒤엔 녹진한 경험이 있다.

http://naver.me/5NdzmOMl 플링크 : 네이버 방문자리뷰 13 · ★4.62 · 일요일 09:00 - 20:00,월요일 08:00 - 20:00,화요일 08:00 - 20:00,수요일 08:00 - 20:00,목요일 08:00 - 20:00,금요일 08:00 - 20:00,토요..

firehamster.tistory.com

 

지난번 압구정에 플링크 매장을 오픈하신 허대표님!

이번에는 판교에 플링크 매장을 오픈!

 

흐앙... 드디어......... 드디어 판교! 

판교로 돌아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내 짝궁이랑 응당 방문 해야죠?

안 가 볼 수 없다 이건

 

위치는 또 이번 판교역 주변으로 새롭게 올라온 건물

카카오아지트

카카오 직원 너무 부럽다..

 


 

빈 손으로 갈 순 없으니,

아비뉴프랑에 바움앤블룸에 들러 

꽃다발 사기 💛

 

 

 

프렌치스타일로 해달라고 사부작사부작

 화사하고 이쁘네

 

 


 

 

위치는,

라스트릿을 바라보는 맞은편 건물 1층.

 

판교역에서 걸어서 가면 쉽게 갈 수 있다.

위치도 좋고 외관도 이쁘고! 

 

너무너무 기대되

 

싸장님 계시려나 흘끔 보니 안계시고

오랫동안 종종 뵌 바리스타분이 계셔서

꽃을 대신 인수인계..💛

 


 

짐은 자리에 후다닥 두고

음료를 주문하고 찬찬히 둘러보기

 

 

 

지난 번 압구정 플링크에서 

처음 마셔보고 너무너무 대만족 했었던

플링크 밀크티! 

Mushroom Hero 라는 티로 우린 밀크티로 주문.

 

친구는 드립커피 헬베티카로! 

 

 


 

베이커리 🍞🥐🥯

 

 

 

일요일 오후에 방문했더니, 

어느정도 빵이 나가있었다 😎

 

 

 

베이커리 진열장 바로 옆에는

이렇게 냉장쇼케이스가 있었는데...

 

여기가 진짜 진국

ㅋㅋㅋㅋㅋㅋ

하나하나 구경하고 있으면 은근 시간가는 공간이다.

 

 

 

이렇게, 요즘 대세인 네추럴 와인도 있고..!

 

컨벤셔널 와인만 주로 마셔본 나에게

아직 미지의 세계에다 숙취도 좀 있는 편이지만 

뭔가 다 하나하나 마셔보고싶은 그런!

 

 

 

바로 오른편에는 

아, 그렇지. 전통주! 

 

안그래도 요즘 전통주 시장이 엄청 활성화되고 있고

젊은 친구들도 전통주(탁주, 청주 불문) 에 대한 관심도도 높은듯.

 

이것 또한 놓치지 않은 센스😎

 

2021.07.11 - [● Yammy] - ○ 지란지교, 무화과 탁주. 여심을 저격하는 무서운 핑크 탁주.

 

○ 지란지교, 무화과 탁주. 여심을 저격하는 무서운 핑크 탁주.

https://smartstore.naver.com/limsugzu/products/5561542511?NaPm=ct%3Dkqz30neo%7Cci%3D1bef2e081aac9146b556724fcc7ffae62d42d83a%7Ctr%3Dsls%7Csn%3D1098110%7Chk%3D19bac236a33b3ae4937592607d83d715211482bc..

firehamster.tistory.com

 

 

 

윗켠에는,

바나나 푸딩이나 바닐라크림이 들어간 데니쉬

잠봉뵈르, 앙버터 냉장 베이커리 등이 진열되어있고

 

그 윗칸에는

베이커리와 함께 곁들일 수 있는

올리브, 올리브오일, 발사믹 식초, 이즈니버터,

레몬딜, 그리고 크림치즈 등이 진열!

 

크림치즈 중에 진짜 토마토 크림치즈

완전 최애인데요.. 🧡

 

🥐🥐🥐

 

수 많은 브랜드 중에서 

하나하나 고심해서 선택한

마구마구 느껴지는 공간이었다

 

 

 

냉장쇼케이스 옆쪽으로는 

Chips 류와 원두! 그리고 귀여운 카라멜

ㅋㅋㅋㅋ

 

 

 

매거진B도 빠질수 없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쪽 공간 오른쪽으로 돌아가면,

 

 

 

이렇게 서빙플레이트, 커트러리, 등등

식기류도 있다

 

와우...

 

내가 요즘 꽂혀서

하나하나 모을 계획을 하고있는

사브르!!!! 🧡🧡🧡

 

안그래도 사브르 실제 크기 때문에

백화점에서 직접 확인했을 때, 뭔가 감이 안왔는데

플링크에서는 사브르 식기로 서빙해주니,

이번에 직접 만져보고 써볼 수 있어서 너무 좋을 듯! 

 

 

 

요렇게 자기 제질로 된 머그와 자기플레이트,

그리고 법랑 제질의 새로운 브랜드의 머그도 발견!

 

 

 

귀여운 올리브 트리와 책, 매거진.

 

오른쪽의 헬베티카 서체를 주제로 한 매거진B는

실제로 플링크 원두의 이름이기도 하다

HELVETICA

디자인에서 굉장히 잘 쓰이는 서체라고

 

 

 

 

YESSSS 

뱅앤올룹슨

 

매장 하나하나 

하나하나 놓칠게 없다!!!!!!!! 

 

면밀히 구경하다보면

플링크만의 취향과 센스가 엿보이지 

 

 


 

이제 좀 자리에 앉아서! 

주문한 베이커리와 수다타임 ❤

 

 

 

호밀빵과, 토마토 크림치즈

그리고 사브르 버터나이프! 

 

 

 

소금빵과 무화과 휘낭시에, 오리지날 휘낭시에!

이즈니버터, 그리고 사브르! 

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꼭 드세요 제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토마토크림치즈.

 

요고 하나 사다가

바질토마토크림치즈베이글 만들어먹고싶당

 

 

 

사브르 디너나이프와 디너포크.

 

사이즈 생각보다 크다 생각했는데

막상 써보니까 또 너무 커서 쫌 그럴정돈 아냐..

ㅋㅋㅋㅋㅋㅋㅋ 나이프의 절삭력도 너무 좋당..

 

그리고 평소에 이런 마블무늬 부담스러워했는데

헐.. 이거 마블 무늬도 보기보다 너무 이쁘단 걸

오늘 잡아보고 느꼈다... 하... 

베이지랑 마블이랑 같이 믹싱하면 좋겠다는 생각을

진지하게 하면서... 사브르 공홈에서 마블 추가!

 

 

 

행복한 빵타임.

모야 너무 이쁘자나 이 그림

 

 

 

함께 주문한 드립커피 헬베티카.

잔이 뭔가 언더락잔 같이 이쁘게 생겼다.

 

항상 잔을 들어 밑에 보면서 

브랜드가 뭔지 확인하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나.

 

 

 

밀크티. 머쉬룸 히어로.

 

나이거 진짜 내 인생 밀크티... 정말...

강추강추 

플링크에 오면 꼭 먹어봐야하는 시그니쳐 밀크티

감히 이렇게 제가 당당 떳떳 뻔뻔하게 말해봅니다.

 

 

 

중간에 채워진 베이커리

 

아니, 까눌래도 있었어!?

ㅋㅋㅋㅋㅋㅋㅋ 

휘낭시에도 세종류 모두 다시 채워져서

집에 갈 때, 몇가지 사가기로.

 

 

 


 

 

아니 옆에 멀쩡한 덩어리 있는데

왜 내가 먹는거 가지고 그러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치열한 흔적만 남았따.

 

뭔가 아쉽기도 하고,

좀 더 플링크를 즐겨보고자

두번째 주문을 해보았다.

 

 

 

 

헬베티카 아이스아메리카노,

로산느 아이스아메리카노.

 

친절하게 카드도 함께 주셔서

특징도 쉽게 이해할 수 있음! 

 

 

그리고....

 

아까 눈여겨보았던 바나나 푸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모야...? 입에서 샤르르르 

 

 

 

그리고 함께나온 사브르 디져트 스푼🧡

아나 사브르 빨리 구매 시급하다

 

플레이트도 플링크에서 판매하는

이쁜 자기로 된 특이한 녀석!

 

 


 

압구정 플링크와는

또 다른 매력이 있는 매장이었다.

 

쥔촤 너무 좋아 ㅠㅠㅠㅠㅠㅠㅠ 

판교에 다시 와주셔서 감사혀요.. 

 

냉장쇼케이스 안에 볼거리도 너무 많았고

라인업에 대해서 하나하나 면밀히 살펴보는게

진짜 너무 재밌었다.

 

뭔가 플링크의 선택에 대한 막연한 신뢰도 있고ㅋㅋ

 요새 식음료 문화 트랜드는 요런건가 하는 걸 엿볼 수 있는.

 

💛💛💛

 

한 두세시간을 수다를 떨며 놀다가,

나가면서 휘낭시에 여러개 테이크아웃.

 

이 맛있는 걸 혼자 먹을 수는 없으니까.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