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mster's challenge

○ 독립 #7. 거의 모든게 마무리 되어 간다.

728x90

2021.11.08 - [● Hamster's challenge] - ○ 독립 #6. 집 정리 이모저모. 이케아 5번 다녀오기(이케아 환불)

 

○ 독립 #6. 집 정리 이모저모. 이케아 5번 다녀오기(이케아 환불)

2021.11.08 - [● Hamster's challenge] - ○ 독립 #5. 입주청소 이모저모. 생각만 해도 힘드니 간략하게 정리^^; ○ 독립 #5. 입주청소 이모저모. 생각만 해도 힘드니 간략하게 정리^^; 시간이 흘렀다. 위 포스

firehamster.tistory.com

 

이케아 왔다갔다하기를 5번. 

나머지 큼지박한 녀석들도 주문해서 밀어 넣고, 이리저리 마무리가 되어 간다. 

 

이제 정말로 그때그때 살면서 필요한 거 주문하면 될듯..

본격 혼자의 삶이 시작되었다구!

 

 

ㅋㅋㅋㅋ

전세입자가 두고간 설거지 걸이는 

당근에 5천원에 처분! 

 

자리만 차지하고 있던 네녀석 잘가랏. 

#당근거래 #문고리거래

 

ㅋㅋㅋㅋ

자리만 차지하고 있던 선물받은 *** ! 

네녀석도 잘가랏!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책상 주문! 

사실 고민했다

약간 저 공간이 넓직하게 오픈되있는게 은근 좋았는데

막상 책상을 사면 다 가려지고 답답해질까봐.

 

하지만 뭔가 팔을 턱 하니 걸치고

너른 상에 놋북을 켜놓고 커피한잔 하고싶기도하고

밥상도 필요했고.. 

 

너무 맥시멀인가 싶어서 고민하다가 결국 필요에 의해 주문한 책상.

 

10000번 사길 잘했다는 생각이 든다.

너무너무 편하고 밥도 편하게 먹을 수 있고 놋북하기도 넘 좋다.

 

아.. 그리고 저 문제의 골치덩이 티비장..

쓰지도 않고 티비도 없는데 자리만 차지한다고 

엄.청.나.게 스트레스 받았는데

 

다산콜 친구의 아이디어에 따라서 윈도우시트 처럼 

위에 방석을 두고 쿠션을 두어서 의자처럼 사용 하기로 했다.

그래서 네이버에서 주문한 저 키높이 방석! 8센치! 

아주 딱이다. 

그냥 티비장 자체가 너무 낮아서 일반 방석으로는 높이가 안맞아서

책상과 사용할 수 없었기에

꼭 키높이 방석으로 해야만 한다. 

 

어쨌든 키높이 방석 성공!

쿠션만 사면 된다.

 

#윈도우시트 #키높이방석 #티비장활용 #라운드식탁 #타원형식탁 #120사이즈식탁

 

 

ㅋㅋ

나의 옷장 공간에

드디어 화룡점정 전신거울 입성!

 

그래. 요긴 너자리였어 첨부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신거울 #전신거울600사이즈 #비산파손방지전신거울

https://ohou.se/productions/300123/selling

 

비산 파손방지 강화 안전 대형 전신거울 400/600/700

-44% 27,800원. 리뷰 4.7점, 4,741개

ohou.se

 

러그는 본의 아니게 2중으로 되어있다.

원래 저 밑에 깔아둔 이케아 러그는 책상 아래로 갈 예정이었는데

고민고민하다가 일단 저렇게 해두었다.

 

아마 인조양모 저 녀석을 티비장 위 간이쇼파로 이동 시킬 것 같다. 

원래는 진짜 양모를 구매할까 고민했는데

넘나 사치! ㅠㅠㅠ 그치만 넘 보들거리는 걸 내맘 자꾸 흔들려

#양모러그 #인조양모러그 #이케아러그 #이케아스토엔세

 

 

등받침 큰 쿠션과

폭신함을 제공해줄 작은 쿠션을 사야했는데

 

첨엔 걍 이케아에서 살 생각이었다. 

그런데 ㅠㅠㅠㅠ 넘 구찮고 ㅠㅠㅠ 기빨려서

다른데 어디서 사지~~~~하다가

 

그냥 슬~들어간 무인양품에서 득템!

 

사실 키높이 방석 색상이 베이지로 주문했는데 거의 갈색에 가까운 연갈색? 이 와가지고

아 이거 색깔을 어째해야하나...... 하고 고민고민 서성서성

베이지 린넨 커버를 들었다 놨다 들었다 놨다하다가

 

기.가.막.힌 쿠션커버를 발견. 

 

앞판은 연갈색과 베이지의 뜨게질된 재질이고

뒷면은 내가 원하는 린넨색상인 요 쿠션커버! ❤

너 이짜식 나랑 집에 가.

 

http://www.mujikorea.net/display/showDisplay.lecs?goodsNo=MJ31138981&displayNo=MJ1A07A01A09 

 

[MUJI 온라인스토어] 쿠션 커버 · 43×43 · 베이지 · 면 셔닐

[MUJI 온라인스토어] 쿠션 커버 · 43×43 · 베이지 · 면 셔닐

www.mujikorea.net

 

배게 속은 오리깃털 쿠션으로 할까 워셔블 솜으로 할까 고민했는데,

빨기 쉽기도하고 폭신함이 좀 더 쉬운 워셔블로 선택!

오리털은 뭔가 딱딱하고 무겁고 폭신함도 무디고 복원되는것도 느리고..

여름에 습기먹으면 냄새날까봐 패스!

 

http://www.mujikorea.net/display/showDisplay.lecs?goodsNo=MJ31100729&displayNo=MJ1A07A01A08 

 

[MUJI 온라인스토어] 워셔블 쿠션 · 43x43cm

[MUJI 온라인스토어] 워셔블 쿠션 · 43x43cm

www.mujikorea.net

#무지쿠션 #무지워셔블쿠션 #무지쿠션커버 #무인양품쿠션 #무인양품추천 #무인양품쿠션커버

 

 

꺄 웰컴
이거봐

앞판이랑 방석색상이랑 넘 찰떡!

다행스럽게도 쿠션 뒷판은 린넨이라 담요랑 등받침 쿠션커버랑 색상 동일함!

(등받침 커버는 오늘의집에서 구매)

 

https://ohou.se/productions/240578/selling

 

워싱내츄럴 쿠션커버 2type / 5size

-37% 6,900원. 리뷰 4.8점, 1,880개

ohou.se

 

 

ㅋㅋㅋㅋ

이케아에서 보고 요고다! 했던 쇼룸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방

주방의 한켠 저 선반 뭐올려놓나..

했는데 벌써 만석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자레인지는 옵션으로 원래 있던건데 엄! 청! 시끄럽고 색깔도 누렇고 연두색 상판에

저걸 치우고 새걸 사야하나 고민했는데

어쩌다보니 다른 가전 색상이랑 뭔가 잘 맞아서 그냥 두고 가끔 쓰기로..

(러셀홉스 포트랑 토스터가 묘하게 연두연두해서 색이 잘맞네)

*특이점 : 밥솥 없음

 

오늘은 블프 기념으로 네스프레소도 주문!

끼야아아아아앙 직구니까 시간이 좀 걸릴 것 같다.

 

넌 자리없으니 방으로 들어가자

https://ohou.se/productions/767842/selling

 

[해외]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EN80.CW 크림화이트 + 추가 사은품 캡슐 증정

-47% 98,900원, 무료배송. 리뷰 4.8점, 30개

ohou.se

#러셀홉스토스터 #러셀홉스전기포트 #에어프라이어 #네스프레소이니시아 #네스프레소커피머신

 

 

주말 일탈 

스낵면 끓여먹기 ^^

라면은 스낵면이다 진짜로... 

 

진순 아님 스낵면

컵라면은 참깨지

 

 

습기

아니 창문에 결로 비스무리하게 촉촉하게 수분이 생겨서

습기에 대한 강박이 다시 스멀스멀 생겨났다.

이래저래 습기습기 생각하다가 문득 옷장안에 물먹는 하마 같은걸 넣어야 하나 싶어서 

옷장용 습기제거제 한박스 사둠!!! 

결로와 뭔상관인가 싶긴하지만.

 

https://ohou.se/productions/785848/selling

 

[오마트]제습제 습기제거제 510ml x 24개

-57% 15,900원, 무료배송. 리뷰 5.0점, 23개

ohou.se

#습기제거제 #옷장습기제거제 #물먹는하마 #오마트제습제 #제습제

 

 

화장실 선반엔 뭘 둬야 깔끔하게 둘 수 있을까 고민고민.

화장품 같은건 안보이게 다 선반에 넣어버렸다.

 

자주쓰는 면봉이나 솜 케이스는 이케아 수납통 

https://www.ikea.com/kr/ko/p/godmorgon-box-with-lid-set-of-5-smoked-30400271/

 

GODMORGON 고드모르곤 수납함+뚜껑5종, 스모크, 24x20x10 cm - IKEA

GODMORGON 고드모르곤 수납함+뚜껑5종, 스모크, 24x20x10 cm. 액세서리와 화장품, 병 등을 정리할 때 사용하세요. 10년 품질보증.

www.ikea.com

 

손세정제, 물비누, 아이리무버 디스팬서는 무인양품 

http://www.mujikorea.net/display/showDisplay.lecs?goodsNo=MJ31087537&displayNo=MJ1A07A04A03 

 

[MUJI 온라인스토어] 디스펜서ㆍ각형

[MUJI 온라인스토어] 디스펜서ㆍ각형

www.mujikorea.net

 

디퓨저 컵은 이케아

https://www.ikea.com/kr/ko/p/kallna-glass-green-60342996/

 

KALLNA 칼나 유리컵, 그린 - IKEA

KALLNA 칼나 유리컵, 그린. 뜨거운 음료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화유리 소재로 내구성이 높고 충격에 강합니다.

www.ikea.com

#화장실수납 #화장실디스펜서 #이케아수납함 #무지디스펜서

 

 

ㅋㅋㅋ

이케아 가서 사다놓은 요 3천원 짜리 칠판 아주 굳굳굳 

지난번 블로그에 올려놨으니, 요놈은 패스!

 

 

ㅋㅋㅋ

집에 스마트 멀티텝과 스마트 전구 도입! 

아주 새삶을 살고있다.

 

2021.11.12 - [● Items] - ○ 헤이홈(Hej home) 스마트 멀티텝, 스마트 전구. 오늘 난 신인류로 진화했다.

 

○ 헤이홈(Hej home) 스마트 멀티텝, 스마트 전구. 오늘 난 신인류로 진화했다.

2021.11.08 - [● Hamster's challenge] - ○ 독립 #6. 집 정리 이모저모. 이케아 5번 다녀오기(이케아 환불) ○ 독립 #6. 집 정리 이모저모. 이케아 5번 다녀오기(이케아 환불) 2021.11.08 - [● Hamster's chall..

firehamster.tistory.com

 


 

얼추 마무리가 된 것 같다. 

ㅎㅎㅎㅎㅎㅎㅎㅎ

 

잘 살아보겠습니다.. ❤

뭐지 이 급 마무리..!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