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Hamster's challenge

○ 독립 #6. 집 정리 이모저모. 이케아 5번 다녀오기(이케아 환불)

728x90

2021.11.08 - [● Hamster's challenge] - ○ 독립 #5. 입주청소 이모저모. 생각만 해도 힘드니 간략하게 정리^^;

 

○ 독립 #5. 입주청소 이모저모. 생각만 해도 힘드니 간략하게 정리^^;

시간이 흘렀다. 위 포스팅을 작성 할 때만 해도 입주 전이라 의욕과 시간이 넘쳤는데, (지금도 넘치지만 포스팅까지 할라니까 좀..^^ 고멘) 시간이 쫌 많이 흘러서 정신 좀 챙기고 써본다. 지금 진

firehamster.tistory.com

 

확실히 블로그포스팅은 "현장 이모저모" 식으로

가볍고 라이트한 블로그 작성이 내게 가장 잘 맞는다. 

 

어릴 때 부터 행사가 있으면 카매라 들고 돌아다니면서

사람들이 일하는 모습 상황 등등 사진을 찍어서

현장리포트! 느낌으로 블로그하는 걸 좋아했었는데

역시 어디안가는 군 

걍 생각나는대로 아무말 대잔지하는게 최고 좋아 재밌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암튼, 

이사하고 나서 주말마다 이케아를 다녀왔는데

ㅋㅋㅋㅋㅋ 총 5번 다녀왔다 

 

혼자 1차 광명 방문 - 물건을 전체적으로 한번 싹 실제로 탐방하고 살것을 미리 봐둔다.

친구랑 2차 광명 방문 - 미리 봐둔 확정 가구를 구매하고 그사이 필요한 물건을 봐둔다 (품절이라 못산 물건 생김)

담날 혼자 3차 기흥 방문 - 품절난 물건을 공수한다 (근데 2차 품절이라 또 못구한 놈 생김)

친구와 4차 기흥 방문 - 품절물품 모두 공수완료, 소소하게 이것 저것 같은 물건 구매 (사이즈 잘못 삼)

혼자 5차 기흥 방문 - 4차에서 구매한 물품 사이즈 안맞아서 환불, 교환 

 6차 기흥방문 예정 - 쇼파 패브릭제품 보러 또올꺼양🎈

 

오늘의 블로그도 

짐정리점정리, 이케아 짐정리, 이케아 뭐 이런 류... 

그렇다면 바로 고

 

 

건조대

내가 구매한 건조대 용량 깡패다 진짜.

감성 오지고요?!

가격 비싸지만 사길 잘했다. 4만원 정도함.

후기가 넘 안좋은데 나는 양품 받았고 작동도 잘되고 

걸리는 양이 무지막지하기에 강추한다. 

 

https://ohou.se/productions/195196/selling

 

북유럽 우드 접이식빨래건조대 홀직

-28% 35,900원. 리뷰 4.6점, 1,656개

ohou.se

 

하.

전세입자가 이런걸 벽에다 걸어놨다.

나참 ㅠㅠㅠㅠ 

벽을 못뚤으니 이런 아이템도 있군 하고 신기해하고 쿨하게 빼버림

이런거 좀 빼고가지.

 

하고 나중에 필요할까봐 공구상자에 살포시 넣어둠.. 

 

 

캬.

냥언니에게 선물받은 40수 짜리 송월타올 10개! 

수건이 완전 빵실빵실한게 퀄이 좋당

나는 사실 샤워하고 수건 1장 쓰는데, 자취생에게 수건 10장은 정말 풍족한듯! 

 

엉니네 지하실에 외롭게 있던 녀석들인데

 

뭐필요해?! 

나.. 수건!

야!!!!!!! 울집 지하실에 수건 100개있어!!!!!

해서 서로 카타르시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기분 좋은 선물.. 

사랑합니댱

 

새로 받은거니 새수건은 한번 세탁하고 써야쥬!

세탁세탁

뽀숌뽀숌하게 마르렴!

 

 

ㅋㅋㅋ

근데 이게 왠걸? 

하루면 마를 줄 알았는데

3일이 지나도 뭔가 알수없는 축축? 촉촉함 느낌 무엇이야.. 

 

완전 걱정스러웠다.

 

그래서 안되겠어서

건조기를 살까, 제습기를 살까 

100번 고민하다가

건조기가 새삶을 얻는다고들 해서 진짜 살뻔했다가

중소기업 건조기는 말이 많아서 그냥 제습기로 당근 거래했다.

 

위닉스 8리터 2021년 7월 생산된 새녀석을 저렴한 금액으로 겟 했다.

여름에 습할테니 그럴때도 틀고 하면 되니까. 꿀거래 완료!

건조대 사이에 넣어두고 제습 돌리면 빨리 마르고 좋다. 

 

 

울집 수납장 근황.. 

수납 바보는 걱정스럽다. 

어뜩해야 잘 수납을 할 수 있을지 

다이소는 또 몇번을 가야할까.

 

 

썸내일용 감성 대표사진샷.

 

울 주방에서 제일 비싸고 힘준 휘슬러 냄비세트

그럴싸해보이지만 사실은 베이비 사이즈다.

아이들 이유식 만드는 후라이팬 냄비 양수냄비 세트.

 

새상품인데 광이 진짜 스테인리스 최고..

광이 너무 황송할지경으로 나고 지문 묻을까봐 애지중지

 

연마제 제거한다고 기름 기 닦고 베이킹파우더 넣고 끓이다가 

새냄비 다 태워먹었다 ^^ ㅎㅎ 

맘 아프니까.. 

더 이상 말을 아낀다 ㅋ

 

 

그리고 먹은 병천순대

왜 눈앞이 흐리지..ㅎ

ㅎㅎ 김이야.. 눈물 아니고 김이야... 

김서린거에요..ㅎㅎ

 

 

꽤 모양을 갖춘 베딩

야.. 사람 사는 집같다!!! 야~!!!!

 

집에서 가져온 스툴.

사실 높은 곳 물건 꺼낼때나 수리할때나 쓰던거라 엉덩이 부분이 꺼멓다.

ㅎㅎㅎ 

나두 하나 구비해야지. 스텝스툴은 필수다.

이번에 이케아 가면 사야지!

 

 

잠수교

이날 기분좋게 바에서 술도 사고

신나게 수다도 떠러고 집에 얌전히 가면 되는데

 취해서 망나니가 되어서

나도 모르게 돈을 써서 몇십만원 지출이 계획에도 없이 생김.. ^^.. 

심지어 다음날 알았잖아 ^^..

 

지금 돈 나갈 곳이 한 두 곳도 아니고

흥청망청 낭비 하지 말고 효율적으로 지출하자!

하고 막 한푼두푼 쿠폰도 막 찾아쓰고 포인트 긁고 이러고있었는데 

내 자신이 한심스러워서 패버리고 싶었던 날..

 

 

당근 한 위닉스가 도착!

야... 너 정말 새거구나..

잘 부탁해! 수건 뾰숌뾰숌

 

요녀석 틀어놓으면 빨래가 진짜 빨리마른다.

집도 약간 훈훈? 따듯하게 되고 뜨신바람이 나와서.. 

너무너무 잘 산 아이템 중 하나! 

 

http://item.gmarket.co.kr/DetailView/Item.asp?goodscode=1919709554&GoodsSale=Y&jaehuid=200001169&NaPm=ct%3Dkvq5lhxc%7Cci%3D22d1af65cecf49f629a835eaadd54a92b56ad5c0%7Ctr%3Dslsbrc%7Csn%3D24%7Chk%3De2480ac12ca9b59418e4a2da3f77f6ee2997f4fb 

 

제습기 ₩215,000

(공식인증점) 위닉스 뽀송 제습기 10L DXAH100-JWK

item.gmarket.co.kr

 

 

ㅎㅎ

하 감자전분..

락스작업할때 한번 쓰고 남아있는거 버리기도 뭐하고 참.. 

 

 

퇴근길.

요즘 빨리 퇴근해서 집에 가고싶은 마음뿐.

집이 좋아! 

나만의 공간 최고야! 

 

나 빨래하러 가야해

나 설거지하러 가야해

나 분리수거하러 가야해!

하면서 집에가는 거 해보고싶었어 ^^

얼마나 오래갈진 미지수

 


 

주말엔 이케아 가야죠?

이케아 2차 방문 시 사진

 

ㅎㅎ

일단 먹고시작해야지?

저렴해서 막담았더니 37,000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좋아버려서 이만큼 시켰지

호호

 

 

내가 사야하는 녀석 

사진 함 찍어주고요

품절이라 이날 못 삼..

 

ㅋㅋㅋ

주방에 두면 너무 좋겠다!

냉장고 옆에 하고 찍었는데 생각보다 비싸서 사진만 남겨두었지.

 

 

야야야

찰떡이다야

메고 딱 거기서봐 

 

니 이거 사라!

 

 

ㅋㅋㅋㅋㅋ

솔직히 이케아는 이런 맛이야.. 

넘 좋아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생 빠짝하고 한입 쭉 들이키면 

거기가 천국이자 극락이지

 

 

러그

내가 사려고했던 스토엔세 러그는 모두 품절...

젠장. 다시와야하겠군

 

 

내가 사려했던 데이사 조명도 품절.

너무 답답. 바로 빨리 사버리고싶은데.

 

그래서!!! 쇳뿔도 단김에 빼라고(맞나?) 

이번주 아니면 또 다음주에 가야되니까 ㅡㅡ

무려 다음날 나혼자 기흥점에 가서 데이사와 러그를 사왔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럼 뭐해

 

이거 조명 전구 따로사야하는데 안삼. 안에 전구가 없어

그냥 다른데꺼 마트에서 사면 되는데 6500원?

이케아는 2500원이라구요.

또 가야지뭐... 

의자도 품절이라 못샀으니 또 갈 수 밖에요.

 

이쯤이면 내가 가길 원하는듯

 

 

ㅎㅎㅎ

내가 메인으로 구매했던 가구 칼락스.

침대 해드 대신 사용할 예정이다.

혼자 조립하는데 미쳐 돌아가버리시는 줄 알았따. 

 

너~~~~~~~~~~~~~~~~~~~~~~~무 무겁다.

남사친 친구가 혼자 옮기는데 경동맥 130bpm으로 뜀.

이자릴 빌어서 고빠뻐..(고마워)

 

하 그정도로 무거워서 죽겠는데 그걸 조립할라면 심지어!!!

 이리저리 돌리고 새우고 눕혔다가 새웠다가 난리가 나는데

와....

이걸 나혼자 했다고

 

최소 남자 1명은 있어야 조립이 가능한 가구라고 보면 되겠다. 

공간도 넓어야하고... 

 

 

ㅎㅎㅎ개쩐다.

어찌저찌해서 조립을 완성했지만, 

체감상 가구 무게가 70kg 는 된 느낌이다.

 

내가 힘이 쫌 세서 어케 해볼라고했는데 이건 내 능력 밖.

 

결국 바닥한쪽을 살짝 들어 걸래를 끼우고 

밀어서 이동시켰다

 

?????

천재 아닌가??????? 

 

청소는 덤

 

 

https://www.ikea.com/kr/ko/p/kallax-shelving-unit-white-60409939/

 

KALLAX 칼락스 선반유닛, 화이트, 112x147 cm - IKEA

KALLAX 칼락스 선반유닛, 화이트, 112x147 cm. 세로 또는 가로로 세워 사용할 수 있는 KALLAX/칼락스 시리즈는 누구나 마음에 쏙 들 거예요. 취향과 공간, 예산, 요구사항에 맞추어 구성해보세요.

www.ikea.com

 

솔직히 너무 행복한 룩 아닙니까?

 

나만의 임시 와인공간이댜... 

와인와인.. 와인도 있고 따게도 있고 잔도 있고 아이스백도 있꼬...❤

와인잔도 기존에 이케아에서 산 한잔짜리 와인잔 짝 맞추려고 동일한 녀석으로 추가구매! 

쇼트스위젤 화이트잔 1피스만 더 사면되!

소꼽놀이 재밌네!

 

선물받은 올리브오일,

그리고 쏠메가 선물해준 와인 과자들 올리브 그리고 양념 3종세트

trader joe's 제품인데 미국에서 직접 사온 녀석이다.

 

이중에서 베이글 세서미는 흑참깨, 백참깨, 마늘후레이크, 등등 조합이다. 이런녀석 첨이얏!

아무거나 만들고 마지막에 뿌려주면 느낌살고 제법이다.

3종 모두 잘보면 되게 내게는 레어한 녀석들이다. 

최고야..

 

https://smartstore.naver.com/worldvita/products/5116197029?n_media=27758&n_query=TRADERJOE%27S&n_rank=1&n_ad_group=grp-a001-02-000000018301599&n_ad=nad-a001-02-000000114989777&n_campaign_type=2&n_mall_id=ncp_1nxeuc_01&n_mall_pid=5116197029&n_ad_group_type=2&NaPm=ct%3Dkvq60v60%7Cci%3D0Aq0002HDSvvbzpaivnI%7Ctr%3Dpla%7Chk%3D5192970f386a32504976d3b09e3ed169d285bb5a 

 

트레이더조 식물성 시즈닝 에브리띵 베이글 2.3oz 65g : 월드비타

[월드비타] 빠르고 안전한 프리미엄 해외직구 월드비타

smartstore.naver.com

 

주방 뭔가 흐믓해

평소에 한번도 안해본 업무들을 하게 될 곳이라 그런지 설레고 막 그런다.

화장실 가다가도 서성대고 할것도 없으면서 자꾸 정리하고 ^^ 

 

 

하.

나라에서 허락한 유일한 *약 

무알콜 맥주를 마신다..☆

 

얼마나 피곤했을지 상상이나 가는가?

 

새벽에 딱 침대 앉아서 저걸 까는데 눈물 또르르 흐를뻔했다.

아마도 칼락스 때문에 생에 처음으로 물리적 피지컬 한계를 느끼고 포기하고싶은 감정을 느꼈기에..

무알콜의 맛이 더 감동이지 않았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참.. 

노동의 참 의미를 되새겨본다.

 

독립이라니... 너무 행복해.

어른이 되어가고 있따

 

 

결론

칼락스 조립의 결과물이다. 

 

솔직히 감격과 눈물뿜뿜. 너무 이쁘다.

이정도 노동을 했다면 응당 그래야지.. 암...

 

아무것도 물건이 안들어가서 그런지 깔끔하고 이쁘다. 

물건 전시에 소질이 없어서 그냥 비워만 두고싶다.

 

실생활용품 들어가면 꼴비기 싫어지겠찌? ㅠㅠ?

 

 

신발장

신발장이다. 

신발장이 저게 다라.. 

일단 신발 정리대를 20개 구매해서 정리했다.

 

나는 내가 지네 인 줄 알았는데 신발 가져와보니까 뭐 몇개 없네?

왜 많다고 생각했지;

 

숨겨진 아이템들 다 안가져왔네

 

https://ohou.se/productions/337124/selling

 

매직 신발 정리대 슈즈렉 여성용 남성용 1개 3colors

-69% 390원. 리뷰 4.9점, 44개

ohou.se

 

이번에 저렴하게 득템한 도시락가방.

집에서 사부작거리면서 준비한 아침을 담아 출근해본다. 

 

이런게 현대 일하는 자취하는 어른의 삶이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캬.

이번에 내돈내산한 물건 중 진짜 

효율성 가성비가 아닌, 정말 예뻐서 산 것 중 하나.

뇌가 시켜서 산게 아닌, 가슴이 시켜서 산 물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레트로감성 뿜뿜하는 이쁜 이녀석들은

영국 국민 가전 브랜드인 러셀홉스

 

드롱기 넘 이쁘당~했었는데  자취생에겐 가격이 높으니 아무래도 고민이 많이 되었다.

대신해서 이쁘고 뭔가 레트로하면서 퀄이 보증된 브랜드 녀석을 찾다가 발견한 브랜드인데, 

디자인과 가격 보증 여러가지 따져봤을 때 너무 맘에들었다.

 

내눈에는 드롱기와 다른느낌이로 이쁘고 용량도 1.7리터까지들어가 아주 깡패다!

가격도 과하지 않아서 더 좋았구! 앞에 달린 온도계가 진짜 넘 사랑스럽쨔너...

주변 가정에서 흔히 볼 수 없는 레어템인 요녀석으루 세트 구매!

 

https://smartstore.naver.com/russellhobbs/products/5782002711

 

러셀홉스 커피포트 레트로 전기포트 크림베이지 RH-2167C : 러셀홉스

[러셀홉스] 러셀홉스 & 오스터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https://smartstore.naver.com/russellhobbs/products/5782008143

 

러셀홉스 토스터기 레트로 RH-2168 시리즈 : 러셀홉스

[러셀홉스] 러셀홉스 & 오스터 공식 스토어

smartstore.naver.com

 

 

꺅.

토스트는 매일 아침 토스트 구워다가 사무실에서 아침에 바질페스토와 함께 먹는다.

아침이 더더더 즐거워지는 이유!

 

자취하면 살찐다더니 ㅎㅎ

평소에 안먹던 걸 자꾸 먹게된다.

 

먹는 것 보단 뭔가 한다는 행위에 대한 즐거움이 큰듯.

평소에 안해본 것들이니까 다 즐겁다 아직까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얘를 들면 이런 감성샷.

 

사진을 찍기 위한 아침상인가

생각난김에 가볍게 찍어본 매일아침의 아침상인건가^^

*심지어 조명은 전구 알도 없음 걍 멋 헤헤

 

친구에게 받은 트레이더조 베이글 세서미를 뿌려보았다.

느낌있어 화룡점정

느무 맛있어!

 

 

ㅎㅎㅎ

다시 또 이케아 기흥

4차 방문

 

오늘의 매뉴는

목살스테이크, 김치볶음밥, 드럼스틱, 아란치니(처음 먹어봐! 짱맛 ㅠㅠㅠㅠ 합격) 연어샐러드

 

오늘도 34,000원 나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케아 갈때는 먼저 밥을 먹고! 

돌아다니면서 물을 못마시니

물한병을 사서 가방에 넣어 다니는것을 추천한다.

*이왕이면 백팩이 양손 편하다.*

 

만약 데이트하러 가거나 썸남이랑 간다면..예쁘게

 

음식이 좀 짤수도 있으니까 물이 엄청 먹히기도하고

그거 아니라도 중간에 물마실만한 공간이 없다. 

 

 

쏠메가 영감을 준 아이디어가 요있네

 

안쓰는 기본옵션 티비장을 이렇게 사용할 예정이다. 

원래는 내가 쓸 용도로 그냥 좌식소파 하나를 사서 두려고했는데,

 

그냥 이렇게 해두고 친구들 오면 편히 앉을 수 있기도 하고 나도 쓰고 좋을 듯!

쿠션을 활용해서 하면 재미있을거 같기도 하다.

 

 

ㅋㅋ

붙박이 장 안에 속옷, 양말 넣을 용도의 작은 서랍

가격이 깡패이다. 

조립도 간편! 

 

https://www.ikea.com/kr/ko/p/lennart-drawer-unit-white-10326178/

 

LENNART 렌나르트 서랍유닛, 화이트 - IKEA

LENNART 렌나르트 서랍유닛, 화이트. 바퀴가 있어서 쉽게 옮길 수 있습니다. A4 용지에 잘 맞는 크기입니다.

www.ikea.com

 

 

이케아에서 요녀석 말고도 

미니 트롤리도 겟!

그러나 큰녀석, 작은녀석 따로 있는데 내가 실수로 큰 녀석을 사버렸따.....

심지어 내실순데 마이 다산콜센터 친구에게 죄를 덮어씌움 

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 석고대죄

 

https://www.ikea.com/kr/ko/p/rashult-trolley-white-50445990/

 

RÅSHULT 로스훌트 카트, 화이트 - IKEA

RÅSHULT 로스훌트 카트, 화이트. 어디든 쉽게 옮겨서 사용할 수 있는 카트로 작은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해보세요. 주방 조리도구나 책상 정리용품, 장갑, 열쇠, 휴대폰 등 작은 소품을 보관할 수납

www.ikea.com

 

이케아 투어 마치고 

늦은 밤 밥먹으러 나옴... 

그 후기는 여기를 참고 👇👇👇

 

2021.11.08 - [● Yammy] - ○ 경기광주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미치는 맛테리어, 흔들리는 동공.

 

○ 경기광주 양평신내서울해장국. 미치는 맛테리어, 흔들리는 동공.

하루종일 노동노동! 집 정리 노동을하다가, 밤이 되서야 친구와 뭐 먹으려구 어슬렁 어슬렁.. 이 동네에는 뭐가있나... 하고 돌아다닌다. 스타벅스를 겨우겨우 갔는데 저녁 7시에 문닫는다구요?

firehamster.tistory.com

여기요? 음식이 안나왔어요!

 

ㅋㅋㅋ

스텐펜으로 계란후라이 하기 너무 힘들다..

다 타서 지워지지도 안항.

 

다음날, 아침 밥 먹고서 다시 이케아로!!!!!!!!!!!!! 

ㅋㅋㅋㅋㅋㅋㅋㅋㅋ

5차로 기흥 이케아 방문.

아니근데 이케아는 갈때마다 즐겁고 

갈때마다 다리 부셔질 것 같고 좋다

 

이번의 목표는

잘못산 트롤리 환불, 사이즈 미스 수납함 환불, 사이즈미스 옷걸이 환불

트롤리 작은거구매, 전구 구매!

 

 

ㅋㅋㅋ

환불먼저!

아침에 10시 오픈하자마자 오픈런해서 환불대로 왔다. 

 

번호표 뽑고, 대기.

 

이케아의 환불 규정은 너무나도 널널하다.

물건을 부시지만 않는다면 구매한지 1년안에 환불 교환가능

조립 부품도 그냥 주시고

뜯어 사용한건 2주내로 가져오면 환불이 가능하다.

 

물론 모든 건 예외는 있다.

 

 

ㅋㅋㅋ

교환 미션 완료! 

하고 다시 구경하러~~~~~~

 

카트 하나 챙기고 설렁설렁 구경한다.

필요한 거 매모해둔거 하나둘씩 겟겟

 

 

러그

러그섹션에는 마치 모로코라도 온 것 마냥 미친듯이 피리를 부는 중동 음악이 나온다.

그런 디테일 너무 좋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신사납지만 현지느낌 물씬

 

 

이녀석 14500원인데,

스토엔세랑 질도 똑같고 사이즈도 너무 좋고 사고싶었다.

 

거울앞에 둘 거 생각하고..

고민을 한 20분 했나 ㅠㅠㅠㅠ 

 

아무래도 저 검정색 무늬가 걸려서 그냥 두고 나왔따.

https://www.ikea.com/kr/ko/p/langsted-rug-low-pile-beige-black-70507920/

 

LANGSTED 랑스테드 단모러그, 베이지/블랙, 80x80 cm - IKEA

LANGSTED 랑스테드 단모러그, 베이지/블랙, 80x80 cm 모든 방에 하나씩 두거나 여러 개를 조합해서 큰 러그로 만들어 한 곳에 둘 수 있어요. 다양한 색상과 크기로 출시되는 부드러운 러그예요. 취향

www.ikea.com

 

ㅋㅋㅋ

카트까지 필요하겠어?

하고 카트 버리고 가방만 챙겨 돌아다니다가 

마지막 셀프 섹션에서 계산할때 팔 빠질 것 같아서 급하게 주워온 애기카트...

중간에 카트가 없어서 큰일날뻔했네 애기카트 아니었으면 팔 떨어졌을듯..

약간 부끄럽긴한데 그래도..

 

 

ㅋㅋ

집에 들러서 김치도 가져왔다.

완벽하다..

 

장 다 보고 무인양품 기흥점까지 깔끔하게 들렀다가 왔다.

기흥 ak에는 다이소, 무인양품, 자주 모든게 다 있다 진짜 최고다 정말로

http://akand.co.kr/

 

AK&

애경그룹 AK플라자가 운영하는 신개념 쇼핑몰 AK&

akand.co.kr

 

하.

어제먹은 그것이 떠오른다...

해장국.. 너무 맛있었쥐

 

 

ㅋㅋㅋ

오밤에 사부작대며 조립한 트롤리.

널 만나기까지 이틀이란 시간이 걸렸단다?

귀요ㅁ ㅏ☆

 

이 트롤리 바닥에 바퀴 감도가 너무 부드럽고 좋다.

 

https://www.ikea.com/kr/ko/p/rashult-trolley-white-50445990/

 

RÅSHULT 로스훌트 카트, 화이트 - IKEA

RÅSHULT 로스훌트 카트, 화이트. 어디든 쉽게 옮겨서 사용할 수 있는 카트로 작은 공간을 더 넓게 사용해보세요. 주방 조리도구나 책상 정리용품, 장갑, 열쇠, 휴대폰 등 작은 소품을 보관할 수납

www.ikea.com

 

 

ㅋㅋㅋ

원래는 마스크 고리, 화이트보드 생각했는데

이케아에 더 완벽한 구성이 있어서 조합해서 구매! 

 

알림판이 필요했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듯. 

 

검정 판은 무려 3천5백원! 

철제 보드는 너무 무겁고 비싸기도하고 못으로 박아야해서 

종이호일 제질에 물티슈로 잘 지워지는 녀석으로 구매했다. 

 

 

https://www.ikea.com/kr/ko/p/saevsta-memo-board-black-60419368/

 

SÄVSTA 세브스타 메모판, 블랙 - IKEA

SÄVSTA 세브스타 메모판, 블랙.

www.ikea.com

https://www.ikea.com/kr/ko/p/totebo-hook-with-magnet-silver-colour-30470202/

 

TOTEBO 토테보 자석 후크, 실버 - IKEA

TOTEBO 토테보 자석 후크, 실버 이것은 자석이 붙는 메모/메모판 및 기타 표면을 위한 장식 자석 및 기능 자석입니다.

www.ikea.com

https://www.ikea.com/kr/ko/p/totebo-blackboard-chalk-pen-white-00466225/

 

TOTEBO 토테보 칠판 분필, 화이트 - IKEA

TOTEBO 토테보 칠판 분필, 화이트. 이 칠판 분필은 칠판에 중요한 메시지, 기분 좋은 인사말 또는 해야 할 일 목록을 적는 데 적합합니다. 칠판 분필은 유리, 거울 유리, 아크릴, 금속 및 세라믹에도

www.ikea.com

https://www.ikea.com/kr/ko/p/vemund-pen-eraser-holder-white-10301012/

 

VEMUND 베문드 연필/지우개꽂이, 화이트 - IKEA

VEMUND 베문드 연필/지우개꽂이, 화이트. 홀더 뒷면에 자석이 있어 자석보드에 쉽게 불일 수 있습니다. 펜과 지우개를 두고 필요할 때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www.ikea.com

ㅎㅎㅎ

과장님이 선물해주신.. 캔들..

지송해요.. 제 취향이 아니어요

당근행!!!!!!! 

 

 

ㅎㅎㅎ

길고 길었던 하루를 마치며... 

주말도 마무리.

 

한주 또 바삐 살고 주말에 집순이 해야지..❤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