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스윗밸런스 타우요가 청담점. 건강한 lifestyle!

728x90

오늘은 압구정역에 있는 스윗밸런스 타우요가 청담점의 리뷰입니다. :) 

 

강남일대 샐러드 맛집을 찾아해매는 나. 오늘은 압구정역 스윗밸런스를 찾아가봤어요.

타우요가는 2층에, 1층에는 타우요가에서 운영하는 요가용품을 판매하는 상점과 스윗밸런스가 자리하고있답니다. 요가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정말 100% 좋아할 만한 곳이었어요.

저는 정말 이러한 연쇄적인 배치가 너무너무 좋았단말이죠.

LA 더 그루브몰에도 1층에는 ALO요가 매장과 음료를 판매하는 까페, 그리고 2층에는 요가하는 스튜디오가 배치되어있는데, 이런 종합컴플렉스 형식의 매장 형태가 너무나도 세련된 문화공간이라고 생각되더라구요. 

매뉴 또한 샐러드, 건강식 위주의 매뉴로 샐러드 옵션을 선택해서 주문 가능합니다! 제가 먹은 매뉴는 훈제오리샐러드! 너무 완벽한 샐러드였습니다. 양도 생각보다 많고, 구성도 뻔한 구성이 아니라 더욱 좋았어요. 

 

시간 된다면 자주 방문하고싶네요-☆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