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새 집에 적응하는 중. 한봉 대여, 예복 가봉, 청모, 갖가지 집기 구매! ❣

728x90

 


2023.09.16 - [● Daily life] - ○ 생일이 있던 한 주! 😎 정신은 없었지만 넘치는 사랑 받았다!

 

○ 생일이 있던 한 주! 😎 정신은 없었지만 넘치는 사랑 받았다!

2023.09.12 - [● Daily life] - ○ 대망의 이삿날! 😩 나 죽는다 나 죽어.. 짐 정리의 무한굴레 ○ 대망의 이삿날! 😩 나 죽는다 나 죽어.. 짐 정리의 무한굴레 2023.09.04 - [● Daily life] - ○ 인테리어 후,

firehamster.tistory.com

 

 


 

 

금요일 연차 날, 무인양품에서 사온 스테인리스 주방집기들..!

제일 중요한 뒤집개를 안샀네..?

 

집에 기존에 것이 실리콘 주걱뿐이라 뒤집개 하나 사야되는데!

한번 더 다녀와야겠다 🙂

 

 

 

그리고 해결해야할 녀석들..

 

드롱기 네스프레소 에센자

그리고 러셀홉스 토스터와 포트

 

새집으로 이사오면서 색감이 안맞아서 처분할 예정이다. 

나름대로 요 세녀석들 깔맞춤 이쁜데.. 🤗

 

내 영혼의 친구가 스텔톤 포트를 선사해주기로 해서 🤍

과감히 요녀석들 처분키로했다. 

토스터는 따로 다른걸로 봐야지!

 

 

2021.12.10 - [● Items] - ○ 러셀 홉스. 레트로 토스트기, 전기포트! 너무 이뻐... 사길 잘 했어!

 

○ 러셀 홉스. 레트로 토스트기, 전기포트! 너무 이뻐... 사길 잘 했어!

독립하고서 제일 먼저 구매한 소형가전! 그건 바로 전기포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최소한 라면 끓여야하니까 포트는 있어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왕 하는거 레트로스럽구 이쁜 드롱기

firehamster.tistory.com

2021.12.11 - [● Items] - ○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EN80 사용법. 한달 만에 받은 생불의 후기☆

 

○ 네스프레소 이니시아 EN80 사용법. 한달 만에 받은 생불의 후기☆

오늘의 집에서 블랙프라이데이 1주 전에 구매한 녀석 아마 11월 12일 었을까... 시간이 흐르고 흐르고 소식도 없고... 연말이라 해외운송 물동량도 늘고 블랙 프라이데이라 더 그렇겠지 라고 나를

firehamster.tistory.com

 


 

 

 

주말 아침 기상

 

그리고 오빠가 내려주는 커피 오랜만에 마시기..

토스트도 오랜만이야 : )

하지만 당분간 끊어야겠지.

 

오늘은 어머님 한복을 맞추고, 

동대문 밀리오레 가서 가봉하는 날이다. 

부지런하게 미리미리 출발하기!

 

 

 

송도 유니한복사랑

 

송도지점에 있는 한복집인데

한복 종류도 많고 세련된 디자인이 많았음

사장님이 입고계신 계량한복 원피스도 너무 이쁘더라. 

진짜 개인적으로 너무너무 갖고싶은 그런 룩. 

귀엽기도 했고 단아하기도 하고! 

 

 

 

오빠 예복 가봉도 이모저모 잘 해결하고..

급하게 수제화도 맞추었다 :) 

 

이쁘게 잘 맞음 좋겠네! 

 

 

2023.09.16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양가 어머님 한복대여, 아르노테일러 예복 가봉하는 날 📐✂

 

○ 웨딩준비. 양가 어머님 한복대여, 아르노테일러 예복 가봉하는 날 📐✂

2023.05.29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마이퍼스트레이디 웨딩촬영 후기 🤵🏻🤍👰🏻 (뷰티진동희, 셀렉션H) ○ 웨딩준비. 마이퍼스트레이디 웨딩촬영 후기 🤵🏻🤍👰🏻 (뷰티진동희, 셀

firehamster.tistory.com

 


 

 

저녁에는 친구네 집에서 생일파티를..🎈🤍

 

전어철이니까 전어무침이랑 

해산물 세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어무침 하트로 만들어주세요~

 

 

 

그리고 친구네 남편이 그 주에 받아온 이글 인증서

 

나 이런거 실제로 처음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부럽다..

 

대단한데?

 

 

 

그리고 오라바니들이 선물해준 와인

 

왼쪽 와인 준 분은

와인도 잘 안마시면서 비비노에 직접 찍어보고

평 확인해서 사왔다고 합니다..

모냐 증말.. 감동 받았드아.. 

 

이건 셀라에 넣고 묵혀먹을께요..

 

 

 

그리고 친구가 생일이라고 보내준

와인 치즈 샤퀴테리 세트가 타이밍 좋게 딱 도착 :)

 

보기 좋게 와인셀라 보관함에 딱 넣어둠!

오오오 드디어 나도 멀티팬트리에 뭔가를 넣어보는 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구색을 조금 갖춤

 

 

 

그리고 오늘의집에서 구매한 

바이칸 청소솔 세트! 

 

색상 넘 이쁘네.

흰색 하고싶었는데 흰색은 뭔가 비위상해서.. 

약간 오염이 덜 보이는 초록으로 했는데 후회 없네

 

https://ohou.se/productions/1437228/selling

 

주방 씽크대 욕실청소 실속 4종세트 A타입(바디일체형스퀴지+다용도솔3종)

-4% 48,300원. 리뷰 4.8점, 347개

ohou.se

 

 

친구들이 선물해준 

라이스꼬꼬떼🤍🤍🤍

 

너무 영롱하고 감히 쓰지도 못하겠는걸

..🤍🤍🤍

하지만 이 바쁨이 끝나면 바로 써주겠어

 

주말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요 녀석 부터 시즈닝 시작! 

ㅋㅋㅋㅋㅋㅋㅋ 완벽한 아침이야. 

 

 

 

부랴부랴 아침으로 셀러드 챙겨먹고

오늘의집에서 왕창 사둔 아이템들 일정 확인하고 

ㅎㅎㅎㅎㅎㅎㅎㅎ

 

아직은 주방 동선이 익숙치 않아서 

왔따갔다 이리저리 비효율적인 나 

 

 

 

새로 온 청소솔로 화장실 청소 개시! 

 

하고서 안방 타일유가를 들어냈는데

 트렙배수구가 없어요..

왼쪽에 샤워부스 처럼 트렙이 있어야하는데 읎고 바로 하수구!

ㅋㅋㅋㅋㅋㅋ아잇 깜빡하신듯 

화장실 변기 내릴 때 물 샘 현상도 있어서

이참에 간만에 연락을 드려보기로 했다! 

 

다음날 바로 과장님께 연락드리니 죄송스럽게도 수요일날 방문을 하시기로.. ㅠㅠㅠ

변기는 우리가 조이거나 할수있는게 아니라, 호스를 교체해야한다고 하셔서 어쩔수가 없으신가보다. 

 

 

 

화장실 청소도 싹싹 마치고! 

이참에 깜빡하면 전 자취방 세입자가 곤란할 수 있으니

정부 24 사이트에 들어가서 주소이전 (전입신고) 도 바로바로 진행! 

 

뭔가 간단하게 인터넷으로 신청이 되더라.

가물가물했는데 히히.. 

뭔가 실감이 점점 나기 시작!

 

 

 

아는 오라버니 만나서 수원cc연습장도 가보고..

진짜 좋더라 진짜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도어인데 스크린이 있어서 내 포즈 확인도 가능하고 짱좋음! 

치고나서 중흥s클라스 이동해서 커피도 한잔하고 밥먹고 헤어짐

 

이렇게 일요일이 지나간다. 

 

2023.09.18 - [● Golf Diary] - ○ 수원CC골프연습장. 기흥역 깔끔하고 시설 좋은 인도어! (스윙분석스크린 有🧡)

 

○ 수원CC골프연습장. 기흥역 깔끔하고 시설 좋은 인도어! (스윙분석스크린 有🧡)

이사를 하고서.. 지인분께서 가깝게 이사해서 반갑다며 주말에 골프연습장에 대려가 주신다고 하셨다! 감사하게도 시간내주셔서 총총총 따라가게되었다! 수원CC는 회원제 골프장이고, 수원CC골

firehamster.tistory.com

 

 

 

그리고 오빠가 간단히 구워준 고기 :) 

선물받은 와인도 오픈! 

 

뒤에 카페장 정리 해야하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숙제다 숙제

 

 


 

 

그리고 다시 평일.

아침에 일어나서 출근 준비하면서 간단히 침대정리를 했는데 깔끔하고 너무 좋다! : ) 

 

침구 정보는 비비홈! 

https://ohou.se/productions/1898109/selling

 

[5%쿠폰] 비비 스트라이프 체온조절 고밀도 순면 양면 차렵이불 SS/Q/K

-56% 106,000원. 리뷰 4.8점, 215개

ohou.se

 

 

얼렁 협탁도 구매해야하는데 도저히 에너지가 없네.. 

언제 완성되요 우리 인테리어.. ?

 

인테리어 완성되면 꼭 정리해서 다시 올려야지 ! 

 

 

 

그리고 점심에 먹은 산낙지 비빔밥..

맛있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고향집 처음갔는데.. 

 


 

 

저녁에는 내가 넘 좋아하는 친구들 만나서 청모! 

덕후선생 예약하고 갔는데 들어서자마자

 

네...?

왜 클럽이에요..? 노래 너머 시끄러버.,. 

쭐여달라니까 컨셈상 안된다고 하셔서 아수었다.

그래도 대화할때 소리지를 정돈 아니었음

ㅋㅋㅋㅋㅋ

 

화장실도 갔는데 진짜 어둠 속에 한 줄기 조명..

그리고 검정색 변기... 

이거 청소 어카냐고 우리끼리 걱정함

 

 

 

그래도 식사는 맛있게 했다!

 

오리 반마리, 그리고 동파육 (양 너무 쯕어서 놀람)

우육면, 그리고 오징어 튀김! 

 

경험했으니 되었어 더쿠슨생님.. 

다음엔 다른 곳으로 가겠어요 

 

 

 

그리고 달려간 정식까페 :) 

 

정식당에서 한다는 카페인듯! 

친구가 사주신 팥빙수  진심 느무느무 맛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수다수다를 떨고 마감한다고 할 때 까지 수다 떨다 나옴.. 

 

 

 

집에 와보니 고양우 언니가 선물한 핸드크림이 와있네! 

끼야아앗  아쿠아 디 파르마는 처음 입니다만..

신난다 신나

 

 

 

안방화장실에 요로코롬 디피를 해두니까

진짜 미츘네.. 

 

 

 

그리고 가격이 비싸서 미루고 미루다가 구매한 

화장실 규조토 칫솔 치약 꽂이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넘호 비싼데 사길 잘한거 같아.. 

언젠가는 꼭 사야하는 아이템이었어

 

 


 

계속 무언가를 사야하는데

너무 재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달은 앞으로 계속 청모를 진행해야해서

살찔까봐 정말 걱정이다 걱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