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1월의 중순. 아현당 원데이클레스, 짝꿍표 프로슈토, 먹고 먹고 또먹고.

728x90

 

출근길 브래댄코에서 집어온 에그타루투

그리고 그 뒤로 보이는 시선강탈 루핔ㅋㅋㅋㅋㅋㅋㅋㅋ

뭔뎈ㅋ쎄넼ㅋㅋㅋㅋㅋㅋㅋ

 

 

 

카카오프랜즈에서 산 

상욕하는 루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너무잘산듯 진짜

 

 


 

 

 

야탑청년푸줏간.

 

금요일에 가면 줄 안서고 고기살 수 있음!

삼겹살 겟겟겟

 

오늘은 일반 삼겹살핏으로 커팅해서..

 

 

 

새해 맞이 거래처에서 보내주신 육포..

너무 너무 왕크고 보드랍고... 

 

사이즈 너무 커더 두번에 걸쳐 먹어야하는데 끼얏

맥주를 좀 더 사둬야겠어 ^^

 

 

 

선물용 붉은 크로우캐년! 

집에 두고두고 선물하기 딱 좋은 녀석이야

 

집들이 갈 때 만능이라 아주 잘 애용중.

 

 

 

갑자기 미쳐버린 나..

부대찌게 끓였다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냉장고에 남아있는 하카이산이 있어서 쪼르륵.

딱 두잔 나오네 아주 적당하다. 

 

ㅋㅋㅋㅋ 진짜 식욕 무슨일이야

알다가도 모르겠다. 정말. 

넘 맛있땅.

 

 

 

끄아아앙.. 

짝꿍이랑 간만에 우렁쌈밥 먹으러 숑숑

 

당진 진짜 멀고 볼것도 많지 않은데,

이고 하나만 보고 달려짜느.. 

그럴만 해 이해할 만해 ~~~~~ (시카고 최재림 빙의)

 

2023.01.14 - [● Yammy] - ○ 당진 우렁이박사. 오직 우렁쌈밥만 보고 당진으로 1시간 반 달렸다..

 

○ 당진 우렁이박사. 오직 우렁쌈밥만 보고 당진으로 1시간 반 달렸다..

오늘 내가 포스팅 할 곳은 바로바로 당진에 위치한 우렁이박사 📍 충남 당진시 신평면 샛터로 7-1 ✅ 일요일 휴무, 06:00 ~ 20:00 📞 041-362-9554 🚗 주차장 매우 넓음! 그러나 붐빌 때는 부족할지도!

firehamster.tistory.com

 

 

올해도 샹달프잼을 보내주신 거래처..💛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아아아 

 

작년 추석때도 챙겨주셔서 아주 잘먹고 있는데.

아주그냥 주말마다 짝꿍이랑 식빵에 잘 발라먹는 중! 

 

 

 

오랜만에 결혼식 참석! 

문정동 더컨벤션 

 

딱 시간맞춰 방문해서 인사나누고

밥먹고 사진찍고.. 

 

간만에 만나는 친구들 봤지만,

뒤에 약속이 있어서 금방가야해서 아쉬웠다 

 

 

 

짝꿍이랑 오랜마넹 방문한 쿠로이시로.

 

크림소다 아이스크림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화려한거 드시는거 아닙니까 아조씨

 

 

 

치즈가 끼워져있는 햄버거모양 쿠키

일본에서 사온 과자 

 

박스에 겨우 하나 남은거 사수! 

 

 

 

와인마신다고 프로슈토 얹어준다고 

열심히 만들어주는 짝꿍이

 

ㅋㅋㅋㅋㅋㅋㅋ 후추를 뿌려야한다는데

갑자기 순후추를 꺼내서 파파팍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귀엽다!!! 

 

 

 

미친거 아냥..?

 

너무 맛있어보임

왓다리갓다리 멜론 줄세운거 실화임니까

많이 공부했군?! 

 

치즈까지 완벽하게 뿌려서 진짜 맛있음!

 

모야 제법인데?

와인 샐렉또한 완벽했다..☆

 

 


 

 

 

오늘도 평화로운 아침상.

 

너무너무 맛있는 커피.

콘란샵 오르비에서 구매한 원두

 

완전 발란스 잘맞고 고숩다. 맛있어 최고! 

 

 

 

수원 롯데백화점에서 받은

화과자 원데이 수업!

 

이거 진짜 간단하고 쉬운 원데이클레스인데

재료준비도 다 해주셔서 너무 간편하고 재밌다.

 

두시간이 후딱 가는데 진짜 기분 좋다

ㅋㅋㅋㅋ 내가 이런걸 만들다니

 

2023.01.16 - [● Daily life] - ○ 화과자 아현당. 새해맞이 화과자 원데이 클래스! 나 생각보다 잘하는데!? 💛

 

○ 화과자 아현당. 새해맞이 화과자 원데이 클래스! 나 생각보다 잘하는데!? 💛

2022년 막바지에는 Tea에 많이 꽂혔었다. 지금도 추운날 따닷하게 내려마시는 티가 너무 둏음.. 그러다 차 하면 차랑 함께 먹을 차식이 또 중하지.. 달달한 것들에 또 눈독을 들이기 시작했따. 후..

firehamster.tistory.com

 

 

집에서 먹어봤는데 심지어 맛도 좋아.

두박스만들어서 한박스는 짝꿍이 한박스는 내가! 

 

 

 

수업 끝나고 짝꿍이랑 샤브샤브! 

지하에 있는 식당가에서 촷

 

요즘 날 추워서 그런지 샤브샤브 너무 떙겨.

양도 딱 적당하고 진짜 맛있게 먹음 ㅠㅠㅠ

 

 

 

수원 롯백에 있는 옵스빵집 대박

빵 종류 진짜 많고, 가격이.. 진짜 착함 

 

다음에 또 와야지 진짜로

 

 

 

아놔 인터넷에서 주슨 짤방인데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귀여워 죽음

저 밴치에 누운 하체 왜케 귀엽냐

 

올해는 헬스도 열심히 하고 

몸관리진짜 잘해야지.. 

 

 

 

다시 평범한 평일이 오고...

 

옵스에서 사온 맛있는 애플파이 옾 흔 ☆

진짜 양 너무 혜자다 ㅋㅋㅋㅋㅋ 

점심으로 이거 하나만 먹어도 될 정도로 배불러. 

 

아침이라 진짜 헤비했음

 

 

 

집에와서 다시 열어보고 감동받은 딸기..

 

짝궁이가 나 기다리면서 백화점에서 봐둔 딸기

사다줬는데 진짜 너무 실하고 달달하고 

냄새까지 설탕냄시 뭐야 증말.. 

 

잘 먹겠습니당 히힛

 

이번주도 뭐가 많았당..

좋았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