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ttle tips

○ 태후사랑 분당서현점. 오늘부터 뿌염은 여기로 갈아탄다. 극강의 가성비!(20,000원)

728x90

 


 

약간 머리를 방치한지 4개월... 

뿌리가 자랄대로 자라서 뚜껑이 약간 

너무할 정도로 생성되었다.. 

 

자연갈색이라 망정이지, 진짜 너무 꼴보고싫어서

염색을 하려던 차... 

 

원래 다니던 미용실에서는 뿌리염색 (2cm 이상은 뿌리염색 안됨) 

한번에 4만원이라 어짜피 해야하는거니까 늘 하긴 한다만

뭔가 쫌 돈이 아까운데 안할 수는 없으니까 흡.

 

몇일 전에 23살 동생이 뿌염하러 간다길래

요새 젊은 애들은 어디서 하나 궁금해서 

너 어디서하는데? 하고 물어봐서 추천 받은 곳

 

태후사랑 분당서현점

뭐... ? 태후 뭐? 이름이 왜그래?

 

- 언니 그거 검색한번 해봐요. ㅋㅋㅋㅋ

 

어? 검색했는데 여기 할머니들 다니는데 아냐...? 염색방..?

 

- 언니 나도 그랬는데 울 엄마가 여기 다녀서 나두 갔다가 나 여기만 다녀

그래보여도 염색 잘해요 ㅋㅋㅋㅋㅋ

 

 

그리하여 도전하게 됬다... 이말이야ㅑ

 

알아보니 태후사랑은 약간 전국체인점인데

머리 염색만하는 염색방이라고 한다.

 

주 타겟층은 40-80대 어른분들인 것 같고

염색약이나 관련 관리 제품들은 태후트레이딩? 뭐어쩌고 하는 

본사에서 납품하는 그런형태 같았다. 

 

서비스를 중하게 생각하는 20-30대 타겟이 아니라고 

생각하게 된 이유는, 

보통 미용실에서는 머리만 잘라도 드라이 살짝 해주는데

여기는 머리 감는거까지만 해주고, 말리는건 내가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극강의 가성비라 좋음. 

 

후기 갈게요! 

 

 

ㅎ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의상점 너무 옛날 감성 풍만해서

레트로너낌 사진찍기 좋다

 

서현동 우성프라자 2층에 위치해서 

진짜 오랜만에 우성프라자 방문!

 

옛날에는 학원의 메카였는데 요즘에도 메카인가?

우성프라자. 추억의 장소

 

ㅎㅎㅇ

2층 생선이 맛있는 시골밥상을 지나면

(시골밥상 진짜 쫀맛이다)

 

저멀리 염색방이 보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름해 보이는 곳에 위치했지만 상관없다!

월세 비싼데 있다고 뭐 실력 좋은것도 아니고

 

 

ㅎㅎㅎ

전체적인 분위기는 이렇다

 

시술하는 곳은 딱 2자리가 있다.

정말 딱 있어야 할 것 만 있는 공간. 조금 좁다. 

그래서 미리 전화로 예약하고 가는게 좋다.

 

 

ㅎㅎ

요건 매뉴판.

 

뿌리염색 2만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우! 

 

다른 두피케어 매뉴도 있다.

 

긴머리 전체 염색또한 4만원뿐이 안한다.

자연스러운 갈색 무난한 컬러 할 때도 이용해볼만 하겠다. 

 

 

ㅎㅎㅎ

한켠에 있는 대기장소

 

의자가 다소 불편하지만 시간 딱 맞춰와도

조금은 상황에 따라 기다려야하니까 감수해야한다. 

 

잘 보면 칸 안에 우리가 사용할 수 있는

헤어드라이어가 있다. 

 

 

ㅎㅎㅎ

내 차례가 다가와서 진행중.

 

사장님은 40대 초중반 같아 보이시고, 

오셔서는 새치염색 아니죠? 뿌리염색? 하고 물어보셔서

뿌리염색하려고요! 하고 말씀드리니

별도로 색상이나 간단한 상담 없이 쓱 보시더니

바로 약을 타러 가셨다. 

 

뭐.. 뭐야.. ! 왜안물어보시지

ㅋㅋㅋㅋㅋㅋㅋ보통 뭐 전에 무슨색했어요

살짝 빨강들어간 갈색이요 뭐 이런 대화 하지 않냐고

 

그냥 믿고 맡겨본다. 

 


 

사장님 손씨나 손길이 

굉장히 섬세하다

 

머리 이마라인의 솜털도 하나하나 

놓치는 것 없이 꼼꼼하게 터치해주시고

엄청 빡빡하게 뿌리염색약을 발라주신다

 

약을 발라주시고 랩을 씌워주신 다음

따듯하라고 내 옆에 난로를 두개나 놔주셨따

ㅠㅠㅠㅠ 따듯해요 너무 좋았어요

 

그리고나서 시간 보시더니 머리를 감겨주시는데

헐... 

아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다녀본 미용실 어느 곳 보다

머리를 엄청 오래 감겨주시고, 

마사지도 너무너무 알차고 터치 하나하나가

베테랑임을 두피로 완전 느꼈다

ㅋㅋㅋㅋㅋㅋㅋ

 

나는 누가 머리 만져주면 약가 그 뭐지

나른하고 졸음이 오고 그래서 

미용실에서 머리감겨 줄 때도 

그순간을 엄청 좋아하는데 

늘 짧아서 아쉬웠었다 

 

그런데 여기는 진짜 엄청 오랫동안 해주셔서

와 진짜 대만족 완전 시원

손에 힘이 있으셔서 엄청 쉬원했다 진심

두피마사지? 이거 1만원이라하면 

만원 더 추가하고 받고 싶을 정도? 

 

 

ㅎㅎㅎ

머리 다 감고나서 

말리는건 셀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매일 아침처럼 머리 말리면 된다

집처럼

 


 

태후사랑 뿌리염색 후기! (20,000원 송금)

 

원래 내 머리 색상은

붉은기 있는 어두운 갈색이다. 

 

그래서 미용실에 가서 염색할 때도 

늘 같은 레시피로 하긴 하는데,

종종 다른 곳에 갈 때마다 상담을 길게해서 

색상을 맞추곤 했다.

 

그런데, 여기 태후사랑에서는 

색상 관련해서 따로 상담없이 

그냥 눈대중으로 쓱 - 보고 바로 약타셔서 진행했는데

너무 의외라 걱정을 좀 했다. 

결과는 어땠냐고? 

 

대박이다.

👇👇👇

 

 

ㅎㅎ

색상이 진짜 너무너무 자연스럽게 잘나왔다.

👍👍👍

 

어찌 딱 쓱 보고 캐치하셨찌

 붉은 기 도는 갈색으로 마춰주셨다 대박... 

 

기존 머리 컬러랑 귀신같이 잘 맞고 

이질감 하나~~~도 없이 똑.같.은 색상

 

진짜 너무너무 만족하는 염색후기이다.

게다가 가격이 2만원이라 저렴하고 부담도 없어서

머리를 샐프로 말려야하지만 그건 중요하지 않다. 

 

다만 여기는 6시면 퇴근하셔서

퇴근하고 염색이 불가능하다. 

전화로 주말에 예약하고 하면 될듯... 

 

간만에 정말 기분좋은 후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조건 싸다고 좋은 건 아니다. 

저렴한데 하이퀄일 때 오는 희열이란.. 

그만큼 뿌듯할 때가 없지.

💛

 

 #태후사랑 #태후사랑후기 #태후사랑염색 #태후사랑가격 #태후사랑뿌리염색 #태후사랑뿌리염색가격 #저렴한염색 #뿌리염색저렴한곳 #가성비뿌리염색 #염색방추천 #태후사랑분당서현점 #태후사랑분당 #태후사랑서현 #태후사랑정자 #태후사랑염색후기 #태후사랑뿌리염색후기 #가성비미용실 #분당가성비미용실 #분당뿌리염색추천 #가성비염색 #우성프라자염색 #우성프라자염색 #서현염색 #서현염색방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