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그릴오븐 17L TOA-70KR 구매!

728x90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난 저 에어프라이어 바스켓형을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공간이 좁아서 넓적한 에어프라이어를 구매했다.
 
저 창고는 이제 팬트리 공간으로 다시 태어날 예정 흐린눈 부탁..

원래는 주말아침에 늘 토스터 굽굽해서 먹는데
 쓰던 러셀호프 토스터기를 당근 보내면서 시작 됨.
토스터가 없으니까 토스터가 필요해.. 
 
그래서 발뮤다 토스터를 구매하고자 했음
하지만 난 에어프라이어도 넓은거로 사고싶었음
냄새나는 삼겹살이나 생선도 굽굽하고파 오븐도 필요했음
주방가전 살게 너무 많아서 흐린눈 하던 중..
 
아는 언니가 발뮤다 토스터를 보내고
결국 쿠진아트 에어프러이어(오븐도됨)를 구매했데서
여기서 정답을 찾았다.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주방가전 이슈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 그릴오븐 17L TOA-70KR 구매!
(그리고 에프 둘 곳이 없어서 덩달아 다용도실 팬트리 공간도 싹다 손 보게 되었다)

https://ohou.se/productions/1419737/selling

 

에어프라이어 그릴오븐 17L TOA-70KR+칼2종증정

-34% 259,000원, 무료배송. 리뷰 4.9점, 318개

ohou.se

 

 


 

배송은 거의 다다음날 낮에 온듯

빠르다. 

 

 

 

그리고 상자가 진자 너무 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열어볼까. 

 

 

 

ㅋㅋ

성질 배릴뻔.. ㅎㅎ ^^ 

 

택배 상자 안에 제품 상자가 타이트해서 

안 빠지길래  부득이하게 무력을 이용

 

 

 

충격받지 말라고 스티로폼 포장을 야무지게 해둔 쿠진아트 제품

제품을 꺼내면, 부속물과 본품 위와 같다.

그리고 쿠진아트 식칼 야채칼 2종도 주심!

 

생각보다 사이즈가 더 큰걸?

높이가 의외로 높다. 

 

 

받침 / 망
채망, 그릴

 

부속품은 위와 같다. 

모두 다 스텐 재질이라 관리 위생에 좋을 것 같당

 

받침 - 가루나 기름받이 

세로망 - 뭐할 때 쓰는거지? 

채망 - 에어프라이어 망

그릴 - 고기 그릴! 

 

 

 

그릴은 한쪽이 높아서 기름이 아래로 모이게 된다

감격 감격.. 너무 좋쟈나 

 

나 이제 냄새나는

삼겹살, 생선 구울 수 있는거야!

 

 

 

쿠진아트에서 챙겨준 중식칼과 식칼

 

오? 중식칼 좋은데!

식칼도 따로 살까하다 있는거 잘써서 뒀는데

잘 되었다. 

 

 

 

대망의 본품! 

 

주방에 올려두니 너무 이쁘다.. 

올스텐의 이쁨은 이런건가봐

 

약간 빈티지 하면서도 느낌 있엉.. 

 

 

 

급히 나가야하니까, 

부속품을 안에 다 넣어버리고 사진 하나 남기고 떠난다. 

 

 



 

 

어째저째 베란다 다용도실에 팬트리장이 완성되었다. 

그리고 쿠진아트 에어프라이어도 밖으로 가버렷

 

쇠테리어에 잘 어울리는 가전이군. 

 

 

 

늦은대로, 제품 받고 사용하기 전에 공회전을 한번 돌리라고 해서

베이크모드로 14분, 200도로 설정했다. 

 

연마제 제거한다고 따로 식용유 발라서 막 닦아주고 그러지 않았다.

그러면 열로 구웠을 때 다 색 변해버림

(내가 냄비 해봐서 알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공회전 다 돌리고 물티슈로 한번 닦았을 때

엄청 깨끗해서 별도의 조취는 없어도 될 것 같다. 

 

소리가 엄청 조용하고 짤각짤각 시간가는 소리만 작게 들림.

오... 그전에 에프는 위이이잉 하는 바람소리가 컸는데 아주 굳. 

 

 


 

처음으로 에프를 사용해보기. 

아침에 일찍 일어나서, 크로아상 하나 구워본다 

 

 

 

베이크 모드 180도 15분! 

냉동상태에서 바로 넣고 구웠징

 

 

 

오? 생각보다 너무 맛있게 잘 구워졌다. 

그 이후로 얼린 탕수육도 데워보고 이래저래 해봤는데

진짜 사길 잘 한 것 같다... 

 

올해의 정말 잘샀템!

신혼부부 가전으로 정말 추천합니다. 

 

토스터 안사도 돼

오븐 안사도 돼

에어프라이어 안사도 돼

 

다 사기 번잡스러운 분 한테 완전 추천!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