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룰루레몬 디파인 자켓 (Nulu™) Black 색상 구매! 직구보다 저렴💗

728x90

 

 

 

 

룰루레몬 미공홈에서 직구를 간만에 하면서 큰맘먹고 구매한 룰루레몬 디파인 후디 자켓. 

78불 주고 구매했고 환산하면 대략 해외배송비까지 11만원 정도였던 것 같다. (러닝 티, 쇼츠, 모자 포함)

색상이 100프로 맘에 들진 않았지만 나름 저렴하게 잘 샀음!

 

그러나 사이즈가 말이지.. 흠.. 

 

나는 상의는 티셔츠 기준 룰루레몬 2사이즈를 입고(평소 55)

당연 자켓도 2인줄 알고 2를 구매했지... 

 

 

 

 

딱 봐도 너무 짝아서 오잉..? 했는데

얇은 긴팔 티셔츠 위에 입으려고 보니 

이거 원 너무 쨕 달라붙어서 잘 안들어가고요..

거의 상체 레깅스 입는 기분이쟈나..? 

원래 이런가?

 

몸을 막 쪼이면서 압박하는건 전혀 아니지만

안에 뭔가 입을 수 없는 그런 타이트함이다. 

그냥 뭔가 자전거 쫄쫄이 같은 너낌

그리고 또 팔은 왜이리 기냐구.. 

다음 사이즈로 올려도 팔이 더 길어질까 두렵다. 

 

막상 착용해보니, 이거모야 몸매가 날씬해보이는 효과 미쳤네

이쁘기는 너무너무 이쁘다. 

 

하지만 넘 타이트한걸..? 몬가 민망. 

일단 너무 작은거 같아서 벼룩시장으로 간다..

당근 안되면 그냥 내가 입거나 말아야겠다. 

 

 


 

일단 중고시장으로 보낸다는 전제하에..

이번 설 보나스도 있겠다, 나에게 맞는 사이즈로 하나 다시 노려본다. 

일단 검정 트렉자켓이 제일 베스트인데 가격이 할인이 없어서 118불이다. 

 

 

 

미국 공식홈페이지 "We made too much" (세일)에 들어가면, 

일단 디파인 자켓의 블랙색상은 당연히 없다. 

할인 안한 녀석으로 환산 하면은...

 

118달러 * 1350원 = 159,300원 

그리고 국제배송비 최소 7,000원

 

직구해도 최소 17만원. 

 

 


 

혹시나 국공홈에 들어가보니까는 역시나 국공홈이 훨씬 비싼거... 

184,000원. 

 

근데또 한 만원 오천원 정도 차이나는 거면 한국에서 저가격에 사는것도 나쁘지 않겠따. 

꼭 저 블랙 트렉자켓이 필요하다면. 

 

 

 

 


 

근데요.. 쓱에서 글쎄 가격 뭐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할인하네

 

미공홈 118불 (국제배송비 별도) 가격으로 판매하잖아?

완전 꿀 ! 

 

 

 

동일한 디파인 눌루자켓 블랙색상 

10 퍼센티 할인쿠폰을 적용할 수 있어서 직구보다 27,000원 저렴하게 겟! 

 

올 ~~~~~~~~~

요새 룰루레몬 쓱 공식판매 할인율이 아주 좋아서 굳이다. 

지난번 댄스스튜디오 바지도 너무 싸게 잘샀고. 

 

왠일이지!? 

아무튼 설지나고 배송이 올 것 같은데 사이즈 무탈하길 빌어봅니데이.. 

 

 

 

 


 

드디어 도착한 나의 룰루레몬 디파인 자켓 블랙! 

설 명절 앞두고 주문한거라 설 끝나고 올 줄 알았는데, 

설 연휴첫날 도착! 나이스 나이스 

 

입어보니 나는 자켓사이즈 4가 정답이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룰루레몬 자켓류도 사이즈 확인했꼬..

매장가서 입어보면 빠른데 ^^ .... 

기찮고 급한것도 아니라 이렇게 몸빵 하네 

아무튼 만족 대만족. 

 

그렇다고 여유있는 사이즈는 아니지만, 

2보다는 훨씬 낫다. 

 

이제 검정 그만사고 칼라 있는걸루 사야징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