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tems

○ 셀린느 트리옹프 동전 컴팩트 지갑 캔버스탠🤎 크리스마스 선물 감쟈합니다..🎄

728x90

 

 


 

 

오늘은 크리스마스 이브🤍

 

오빠랑 결혼하고 첫 크리스마스니깐

미리 예약해준 예술의 전당에서 미셸들라쿠르아 전시도 보고

신강에 가서 쇼핑도 하자고 해서 복작복작 사람구경이나 할겸 갔다.

 

눈치를 보니 내 지갑이  너무 낡았다고 하나 사자하길래..

안살 마음으로 쏠랑쏠랑 셀린에 급 따라갔다가 하나 업어왔다

 

내 마지막 지갑은 분크에서 산 6만원짜리 카드지갑인데

아직도 쓸만하긴 하지만 색깔이 노란 색이라 때가 무지 많이 타서 낡아 보이는 효과💛

 

 

 

신강 셀러 진짜 너무 잘해주셔가지고 반해서 나왔다.

넘 내스탈 진짜 최고! 

 

 

 

예약한 식당 시간이 되어서 바로 메리어트로 이동 :)

 

작년에도 왔던 플레이버즈 오늘도 너무너무 좋았다.

오빠랑 진짜 너무 배불러서 힘겨운 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짜잔

종이백은 바셀 셀린에서 줬던 거랑 같은거!

연말이라고 골드색상으로 넣어주신다고 설명해주셨다

 

난 흰색이 더 이쁜거같어

 

 

 

요 셀러님 진짜 잘해주심

고민시 닮았다 진짜루 

과해서 부담스럽지도 않고 넘 차갑지도 않고

조근조근 알차게 ㅋㅋㅋㅋㅋㅋ

 

결제 기다리면서 벨트랑 향수, 후디 이것저것 친구처럼 추천해주시는데

짧지만 재밌었던 시간

 

 

 

내가 구매한 지갑은 

트리옹프 동전 컴펙트 지갑!

 

내가 원한건

1. 사이즈가 작은 지갑형태나 (둔탁하면 불편)

2. 카드슬롯이되, 금액이 과하면 걍 안사도 됨

 

이었는데..

먼저 들른 신녤 에서는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파!!!!!!!!란색 초!!!!!!!!록색 주!!!!!!!!!!황색 둔탁한 지퍼 지갑만 있어서 

보자마자 그냥 바로 나왔고 

 

샐린으로 갔을 때

내가 원했던 카드슬롯(텐색상 + 지퍼) 는 50만원 정도해서 쫌 과했다.

대신 다른 지갑모양 지갑을 보니 사이즈도 너무 크고.. 별루. 

 

나오기 전에 카드슬롯이랑 지갑 중간사이즈는 없냐 물으니

셀라분께서 쳑 하고 꺼내준 요 지갑 

진짜 완전 미춌다 

 

무려 카드슬롯 + 손에 챡 들어오는 지갑 

의 합체 버전이었다. 

진짜 기가 막히네 

 

검정, 캔버스랑 고민 10초 하다가

검정 너무 많으니까 캔버스 하자! 하고 구매결정 

 

https://www.celine.com/ko-kr/celine-%EC%97%AC%EC%84%B1/%EA%B0%80%EC%A3%BD-%EC%86%8C%ED%92%88/%EC%A7%80%EA%B0%91/%ED%8A%B8%EB%A6%AC%EC%98%B9%ED%94%84-%EB%8F%99%EC%A0%84-%EC%BB%B4%ED%8C%A9%ED%8A%B8-%EC%A7%80%EA%B0%91---%ED%8A%B8%EB%A6%AC%EC%98%B9%ED%94%84-%EC%BA%94%EB%B2%84%EC%8A%A4-10I652DS3.04LU.html

 

트리옹프 동전 컴팩트 지갑 - 트리옹프 캔버스 - 탠 | CELINE | 셀린느

 

www.celine.com

 

사이즈 딱 작아서 좋다. 

지갑! 사이즈 아니고, 카드지갑 사이즈 

 

트리옹프 쫌 로고는 빈티지마감 처리 되있음

 

 

 

요새 현찰을 좀 들고다니는데

기존 카드지갑에는 지폐 넣을 곳이 없어서

걍 가방에 막 넣어서 굴렸어서 옆에서 보면 쫌 많이 없어보였음..^^..

 

이젠 지갑에 현찰 넣을 수 있어서 너무 좋다.

잘 갖추어진 레이디라구

 

 

 

카드 슬롯은 네 곳이 있다

그치만 제일 안쪽 2개의 슬롯은 빡빡하고 넣고 빼기 좀 어렵다. 

 

아마 자주쓰는 녀석이 가장 겉 2곳에 들어갈 예정

이 지갑이 카드가 많이 들어가는 편은 아니다. 

카드가 많이 들어가는 카드지갑은 따로 있다 (지퍼카드지갑)

 

만약 4개 이상 들어가야 한다면,

지폐칸을 좀 더 활용하게 될 것 같다.

 

이 참에 카드정리하라고 하던데.. ^^.. 할게.. 

 

 

 

지갑의 등쪽에는 이렇게 지퍼칸이 있다. 

 

동전을 넣을 수 있는 지퍼+카드슬롯1개! 

완전 좋아 너무좋아

 

카드슬롯 부분에 제일 자주쓰는 교통카드 같은걸 넣고다닐 예정!

그리고 가장 좋은건... 

 

 

 

요렇게 똑 떨어져요 카드 슬롯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아주 찰떡이다 아주그냥

 

간단하게 편의점 갈때나 할 때

슬롯만 똑 떼다가 다녀와도 되니깐 넘 편할듯! 

 

 

 

메인 똑딱이에 트리옹프 똑딱이두 넘 이쁘고

셀린에서 잘 뽑는 텐색상 가죽이랑 스팃치도 쨘 들어가있고

트리옹프 캔버스 문양도 넘 맘에들고 

 

곳곳이 다 셀린의 좋아하는 요소가 알차게 들어가있는 지갑

 

 

 

카드지갑을 달고 옆으로 보면 좀 뚱뚱해보이지만,

카드슬롯의 지퍼 닫히는 쪽에 가죽이 접히는 곳이라 두꺼워서..

 

 

 

기존에 사용하던 분크 카드지갑이랑 비교샷

일반적인 카드지갑 사이즈라 너무 딱임 히히

 

하지만 한칸에 카드 서너개씩 넣는 나로서는

카드를 좀 정리할 필요가 있어보인다.

셀린은 한칸에 하나씩만 들어가는 곤듀라서 ㅡㅜ

 

 


 

 

암튼 오래오래 잘 쓰겠뜹니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