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dding story

○ 웨딩준비. 찍스(ZZIX)로 간단히 포토테이블 사진 미리 인화하기. 한달 남았다!

728x90

 

 


 

2023.10.05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셀렉션H. 드디어 -30일! 본식 드레스 셀렉, 가봉! 🤍

 

 

이제 식이 대략 한달이 남은 상황!

예식일 다가와서 우왕좌왕 하기 전에 미리미리 짜잘짜잘한 것들을 준비해놓으려고 한다. 

 

일단 내가 너무너무 잘했다고 생각한 건, 식권 챙기기...

식권 주문해서 하단에 번호적고 도장찍는 작업이 생각보다 무지 귀찮은데

시간이 남아 돌 때 미리미리 해두었더니 한시름 덜었다! :)

이제 사람들 만나고 다니느라 저녁이 없기 떄문에 미리 안했으면 준비할 시간이 부족했을 것 같다. 

 

아무튼 한달 먼저 예식이 진행되는 내친구의 조언으로, 

예식장 포토테이블 사진도 인화를 미리 해두면 좋다고 하길래, 바로 진행! 

 

 

 

가천컨벤션웨딩홀의 포토테이블

 

가천웨딩홀 포토테이블 사진사이즈를 전화로 물어봤더니

포토테이블이 5*7 사이즈 총 7장이라고 한다. 

그래서 급하게 웨딩사진을 골라다가 인화하기로! 

 

인화는 내가 인화할 일이 있으면 항상 사용했던 찍스! 

사실 스팸메일 때문에 뭔가 잊지않고 기억하고 있었던 것 같기도 하고.. ㅎㅎ 

 

 

https://www.zzixx.com/

 

zzixx | 대한민국 최초/최대 No.1 사진인화 찍스

사진인화는 물론, 포토북/사진 액자/캘린더 등 다양한 사진 상품을 찍스로 쉽고 빠르게 받아보세요.

www.zzixx.com

 

1. 사진을 골라서 업데이트

2. 웹으로 전송

3. 장바구니에 넣고 사이즈 체크 (비율)

4. 인화범위 확인 및 편집, (기타 환하게 등등 간단한 효과 사용가능)

5. 확정 및 결제! 

 

이렇게 간단하다 🤣💛

 

 

 

이렇게 또 부지런한 나란 샛귀.. 

또하나의 잡일을 해치웠다. 

 

주말에 한번 당일 스케쥴에 대해서도 체크해보고 미리미리 준비를 해두어야겠다 !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