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여름휴가, 네번째 날. 완전한 집콕, 주말엔 분당 모드니, 홈파티!

728x90

 
 
 


2023.08.04 - [● Daily life] - ○ 여름휴가, 세번째 날! 러닝 중도포기, 간만에 친정, 공사현장 방문!

 

○ 여름휴가, 세번째 날! 러닝 중도포기, 간만에 친정, 공사현장 방문!

2023.08.03 - [● Daily life] - ○ 여름휴가, 둘째날! 의왕에서 놀기 (그린플래그, 청계사, 헬로오드리) ○ 여름휴가, 둘째날! 의왕에서 놀기 (그린플래그, 청계사, 헬로오드리) 2023.08.02 - [● Daily life] -

firehamster.tistory.com

 
어제는 정말.. 완벽한 집콕을 실행했다. 
 
엊그제 의왕 놀러가서 청계사 간날 진짜 너무너무 더워서 완전 학을 떼는 바람에 세번째 휴가는 집에서 보내는걸로..
진짜 집 밖으로 한발짝만 나갔다.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무화과랑 상추사러)
창밖 풍경이 아무리 멋지고 예뻐도 속지 않았어
 
 

 
우리가 사려고 했던 ROOM A 부클 침대가 홈페이지에서 내려가서.. 난감한 상황. 
그래서 급하게 부클 침대프레임을 막 찾아봤다. 
 
슬립디노 부클 프레임도 너무너무 이쁜데..? 
부클은 왠지 먼지가 너무 많이 쌓일 것 같은데 오빠가 부클에 꽂혀서 귀엽게시리. 
암튼 나는 양 사이드에 협탁과 조명이 있는 녀석이 좋긴 한데.. 그렇게 되면 좀 가격이 너무 올라가서 고민해봐야겠다. 
 
 

 
점심은 아주 건강하게 (?) 목살이랑 양파 구워다가 상추 왕창 해서 먹기! 💛
딱 마침 어제 친정집 다녀와서 싱싱한 김치도 두포기나 챙겨왔는데, 너무 꿀맛 짱맛. 
 
그리고 아침에 눈 뜨자마자 마트에 가서 사온 무화과.
지난번에 있던 무화과는 완전 초파리 투성이라 비위상해서 안사왔는데, 이번엔 진짜 한마리도 없어서 사왔다. 
무화과 박스를 발견하면 손으로 툭툭 먼저 쳐보고 초파리가 얼마나 꼬였는지 확인부터 하게 된다 흡.. 
 
 

 
낮잠 왕창 자고, 블로그도 열심히 남기고, DP도 보고, 메로나도 먹고, 무화과도 먹고, 나는 솔로도 보고. 
저녁은 점심이랑 동일하게 목살 남은 2쪽 + 갈비탕이랑 알차게 먹었다. 
 
하루종일 먹고 보고 잤네? ^^ 
ㅋㅋㅋㅋㅋ 그래 그런날도 있어야지 이게 진짜 휴가다 
 
 

 
갑자기 오빠가 저녁먹으면서 맥주 한 잔 주문한 사진을 보여줬는데, 진짜 너무 시원하고 맛있어보이는 거.. 
그래서 당장 쓰레빠 신고 마트로 뛰어 나가서 밀맥주 하나랑 소심하게 닭다리 과자 하나 사옴
 
맥주는 따로 맥주잔이 없어서 와인잔에다가 푸르잔으로다가 💛
ㅋㅋㅋㅋㅋㅋㅋㅋ닭다리는 어렸을 때 진짜 좋아했던 과자인데 마트에 있길래 집었다.
어른되고 먹어도 진짜 너무 맛있다. 그 특유의 맛이 있어 (칼로리 364인가 개높음 정뚝떨) 
 
어릴 때도 그랬지만 성인 되서도 내 돈으로 스스로 과자 사는 거 손에 꼽히는 듯 하다. 
나는 왜 과자가 안땡길까? 있으면 먹고 누가 사다주면 먹는데 스스로 잘 안사게 되는듯 
컵라면을 사다 먹었으면 먹었지
 
아무튼 닭다리 너무 맛있음 맥주랑 궁합 짱 치킨보다 낫다(?)
 
 


 
너무 슬프게도 그렇게 집콕으로 나의 여름휴가 마지막 날은 끝이 났다.
근데 어디가는 것 보다 그게 나았던 것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은 그래서 토요일. 온 국민이 다 쉬는 토요일이다. 
주말에는 또 남들보다 부지런해야 사는 맛 나지💛
 
아침에 눈 뜨자마자 6시 40분에 인테리어 공사현장으로 나서 본다.
토요일이라 공사도 없고, 어제 금요일 공사 관련해서 별다른 이슈사항도 없는 것 같기도 하고, 진행상황이 넘 궁금해서.
왠지 지금 안 다녀오면 주말 내내 궁금해하다가 일정 중간에 다녀올 것 같기도 해서 차안막히는 오전 일찍  후다닥 다녀오기로 했다. 
 
 

잘 보양된 엘베!
화장실 방수
거실 목공
마그네틱 조명 하우징

후다닥 도착한 우리집 💛
생각보다 목공작업이 많이 진행되었다.
 
가장 기대했던 주방 마그네틱조명 하우징도 완전 깔끔하게 목공작업이 완료되고 모든 방문 문선도 진행됬다! 와우
티비가 달리는 벽면도 목공이 진행되었는데 월요일이 되면 확인해야할 사항이 한개 생긴 것 같다. 
 
믿음직한 턴키업체가 있으니 큰 걱정은 하지 않기로! :) 
 
2023.08.05 - [● Home styling] - ○ 인테리어 #20. Day 5. 목공 작업. 12mm 문선, 더프레임 목공벽, 마그네틱조명 하우징! 🔨

 

○ 인테리어 #20. Day 5. 목공 작업. 12mm 문선, 더프레임 목공벽, 마그네틱조명 하우징! 🔨

2023.08.03 - [● Home styling] - ○ 인테리어 #19. Day 4. 목공 작업 시작🔨 ○ 인테리어 #19. Day 4. 목공 작업 시작🔨 2023.08.02 - [● Home styling] - ○ 인테리어 #18. Day.3 입선작업, 에어콘 설치. ○ 인테리어 #18

firehamster.tistory.com

 

 
후다닥 집안을 둘러보고 나오니 시간이 아직 8시.
 
집앞에 있는 파리바게트로가서 샐러드도 먹고 커피도 한잔 하기로💛
여유있는 주말 아침이라니 너무 좋다 좋아. 
 
이 동네 파리바게트는 너무 재밌는게 주말아침에 동네 모든 아빠들이 아들 딸 대리고 빠바로 모이셨다
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신기해... 진짜 아빠 혼자 애기대리고 나오신 분 너무 많아.. 훈훈했다
 
 


 
오랜만에 분당 모드니 출격! 
우리집에서 15분만 가면 나오길래, 집에 가기 아쉬워서 들렀다. 
딱 마침 9시 오픈이라 오픈하자마자 입장했다 💛
 
그리고 살까말까 엄청나게 벼르던 접시 하나도 득템 끼얏
 
 

 
폴란드 접시 마누팍투라 사각접시다. (내가 폴란드접시라니 너무 의왼데?)
저 무늬가 마누팍투라 중에서 제일 이쁘다고 생각하는 문양인데, 아니나 다를까 다른 문양보다 더 비싸다.
원형으로 살까 고민하다가 사각으로🎈
 
계속 보면서 왔는데 사길 잘했따 잘했다 하는 생각이 마구마구 솟는 이쁨이다. 
 
 

 
집으로 가는 길에 정자3동? 샛별중학교? 근처에서 보인 119.
대원이 분리형 백보드를 챙겨 올라가셨다.  무슨 일일까? 제발 별 일 아니기를 바래본다.
 
요새 세상이 흉흉해서 너무 무서운데 119 112만 봐도 너무 가슴이 된다. 
제발 더 이상 안좋은 일이 발생하지 않기를..🙏🏻
 
 

 
집으로 오자마자 새로 산 사각 마누팍투라 접시 게시하기 💚
 
이쁘다 이쁘다 너무 이쁘다. 
무화과, 메추리알, 파프리카, 등등 신선한 야채랑 셀러드 먹으니까 완전 프레쉬! 
계란도 오늘 잘 구워지고 :) 완벽하네 완벽해! 완벽한 점심이야. 
 

 


 

저녁은 친구의 생일이 있어서 홈파티 💚

오랜만에 홈파티 너무너무 좋다

 

 

 

아주 갈 때 마다 한상 아주 뿌러지게 차려주는 우리 호스트 

나도 이제 호스트 된다 신난다 💚

 

생일축하 노래도 야무지게 불러주고 우리 전통으로 유행하는 사진 찍어주깈ㅋㅋㅋㅋ 

이번엔 전현무샷인데 전현무 왜케 잘해 표정 진짜 킹받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천사같은 우렁니 페어리 날개 달고 샤샤샷 성공! 

하루종일 수다 떨고 너무 행복한 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