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하늘이 미친듯이 이뻤던 8월 2째 주. 이쁜 하늘 사진 잔뜩.

728x90

 

 


 

일상 기록이 정말 뜨믄뜨믄해 지고 있는 중.. 

요새 정말 바쁘고 바쁜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다. 

그래도 평일은 왠만하면 일과중에 개인적인 일도 조금 케어하고 해서 저녁은 있지만은. 

 

인테리어가 진행되는 첫 주에는 두근두근 설렘으로 그거만 생각했는데, 

이제는 인테리어 끝나는 날 맞춰서 가구랑 가전이 들어와야해서 부랴부랴 

침대, 매트리스, 식탁, 식탁의자를 알아보고 있다 👀

 

아주 바빠 미쳐버려... 

 

 

 

요새 꽂힌 아티스티나... 

 

내가 꼭 저 시리즈 큰접시 두개 작은접시 2개 사고만다.. 

다른 모델은 필요없어! 딱 ax70 라인만! 

 

 

 

그렇게 부랴부랴 침대 매장가서 매트리스도 주문하고! 

딱딱과 푹신 사이에서 정말 많이 해맸지만.. 역시 딱딱은 아니야! 

딲딱살꺼면 아예 저렴한거 사도 무방할듯. 왜냐. 스프링이 하는 일이 뭔지 잘 모르겠어서 ^^.. 

 

2023.08.07 - [● Home styling/○ 신혼가구, 신혼가전] - ○ 신혼 가전가구 #7. 매트리스 구매 ✔ 브랜드리스 모피어스21 LK 1800!

 

○ 신혼 가전가구 #7. 매트리스 구매 ✔ 브랜드리스 모피어스21 LK 1800!

우리는 가전에 힘을 좀 주었고, 가구쪽도 식탁과 쇼파에 힘을 준 상태라.. (대책이 없었지!) 침대는 시몬스, 에이스 처럼 좋은 브랜드는 하지 않기로 정했다. 짜피 OEM이라고 한다면 크게 의미가

firehamster.tistory.com

 

이쁜 부클 프레임도 주문하고! 

부클 관리하기가 좀 빡세겠지만 :) 이쁜 맛에 또 청소 열심히 하겠지 ? 

물론 애기가 생기면 모든건 변하겠지만 ㅎㅎㅎㅎㅎㅎㅎ

 

 

2023.08.11 - [● Home styling/○ 신혼가구, 신혼가전] - ○ 신혼가구 #8. 슬립디노 플러피 패브릭 부클 프레임 (부클 프레임 리스트📝)

 

○ 신혼가구 #8. 슬립디노 플러피 패브릭 부클 프레임 (부클 프레임 리스트📝)

2023.08.07 - [● Home styling/○ 신혼가구, 신혼가전] - ○ 신혼 가전가구 #7. 매트리스 구매 ✔ 브랜드리스 모피어스21 LK 1800! ○ 신혼 가전가구 #7. 매트리스 구매 ✔ 브랜드리스 모피어스21 LK 1800! 우리

firehamster.tistory.com

 


 

고민에 고민에 고민 진짜 가구 중 난이도 극상! 의자.. 

하루에도 몇번씩 식탁의자 알아보는 중이다.. 

의자 한 5000개 본듯.. 

 

우리가 주문한 채리쉬 식탁이 다리가 도장된 그레이라..

철제도 안어울리고.. 나무도 안어울리고.. 미쳐버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새 하늘이 진짜 미쳤다. 

태풍도 오기도 했지만은.. 진짜 너무 이쁜걸.. 

 

요새 찍어본 하늘 사진들

 

 

 

 

 


 

요새 다시 러닝을 시작!

일주일에 최소 1번은 하려고 노력중이다. 

 

하도 안했더니 5키로도 너무 힘든 지경이 되어버렸다 

젠장! 러닝은 하는만큼 는다더니.. 주 2-3회는 해줘야하는 가보다..

 

예전엔 5키로 그거 완전 쌉가능이었는데 !!

6분 안쪽으로 들어오는거 정말 조금만 신경쓰면 됬는데!! 

러닝가는 길이 즐겁고 러닝을 즐기는 나였는데!! 

 

러너스하이도 안오고 그저 괴로울 뿐이다. 

안좋은 경험이 쌓이면 가기도 싫어지는 법인데 걱정이다. 

동기부여가 점점 약해지지만, 잘 했을때를 떠올리며 몸을 이끌어본다. 

 

 

5키로뛰는데 뭔놈의 이렇게 많이 쉽니까.

 

 

 

위 사진은 좀 웃겨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각질제거하고 세수했는데 얼굴이 방수재질

어케저랰ㅋㅋㅋ

 

 

 

태풍이 오고난 뒤에 하늘이 뭔가 가을스러워졌다. 

진짜 공기가 체온보다 더 높아서 너무 불쾌하고 살면서 두번째로 더웠던 느낌의 여름. 

 

입추 되던날 아침부터 선선해지는게 진짜 신기하다. 

이제 곧 벌써 가을이 되겠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