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가로수길 심퍼티쿠시. 페어링이 너무 좋은 와인샵. 🧆🍷

728x90

 

심퍼티쿠시 가로수길점

 

매일 12:00 ~ 23: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00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54길 16

0507-1330-2031

 

네이버 예약 했음! 아주 편하다.

 


 

친구들과 간만에 모이게 된 장소는 가로수길 심퍼티쿠시. 

날씨도 점점 따슷해지겠다, 벚꽃모임을 못한 우리는 지금이라도 모이자! 해서 와인 회동을 가졌다. 

 

벌써부터 떨리네 정말.

 

 

 

뭐야 이 감성?

와인 디피를 뭐이렇게 이쁘게 하고 난리.

 

근데 라인업은 그냥 그저 그런듯해보인다. 

 

 


 

심퍼티쿠시 가로수길 점 매뉴판! 

 

 

 

페어링 메뉴만 찍어봤다. 

와인 리스트는 사실 워낙 레인지가 다양해서 스킵.

 

우리는 화이트 가장 저렴한 39,000원 짜리 하나,

벡스 리슬링 46,000원 짜리 하나 주문했다.

 

모든 이 들이 벡스리스링이 훨씬 더 맛있따고 의견을 못았다.

강추!!!!!!! 나도 진짜 강추

 

 


 

 

첫번쨰로 주문 해 본 토마토 부라타치즈 메뉴. (16,000원)

 

이거 진짜 맛있음 ㅠ.ㅠ  여기에 꿀 뿌려져 있는데 진짜 최고얌... 

견과류 좀 더 있으면 맛있었겠지만 그래도 굳

화이트, 레드 둘다 잘 어울리고 배부른 상태에서 가볍게 시키기도 좋아보였다. 

 

 

 

명란크림파스타 (18,000원)

 

명란크림파스타인데, 비주얼은 뭔가 아닌 거 같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이거 존맛이다. 

뭔가 되게 시원한 칼국수 느낌이 있어.

 

진짜 국물이 엄청 시원하다 ㅋㅋㅋㅋㅋ 강추.

안에 보면 명란 구운 것이 퍼트려져서 나오는게 아니고 덩어리로 있다.

 

그리고 초록색상 오일은 뭘까 추측만 해봤는데, 바질오일이 아닐까?

 

 

 

트러플크림 뇨끼 (22,000원)

 

나 진짜 뇨끼 너무 좋아하는데, 처음에 나왔을떄 누가 관자 시킨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쫀덕쫀덕 식감도 너무 좋고 트러플 크림 풍미도 진짜 좋았고 간도 적당.

(참고로 나는 간 쏀거 좋아하는데 내기준 약간 슴슴 적당했음)

 

추가로 사워도우 빵 하나 시켜서 크림 찍어먹었는데 너무 맛있따.

여기는 앵간한 매뉴는 다 맛있네.

 

 

 

고사리 차돌 크림 파스타 (19,000원)

 

이것도 너무 맛있는데 내가 고사리를 별로 안좋아해서 적당히 먹고 말았다. 

나는 사실 이고보다는 명란크림파스타가 진짜 최고! 

 

 

 

볏짚숙성 오리가슴살 스테이크 (29,000원)

 

와 이거 진짜 맛있었다. 베스트 메뉴임.

 

닭가슴살인데 무슨 소고기 스테이크처럼 엄청 부드럽고

단호박 가니쉬랑 같이 먹으니까 진짜 너무너무 맛있음. 조화 무엇이지?

단호박 가니쉬가 생각보다 달달했는데, 오리가슴살 스테이크랑 엄청 잘어울린다..

 

 


 

모야 진짜 여기..?

다 너무 맛있고 난리람 ㅠ.ㅠ 

 

모든 매뉴 다 먹어보고싶은 그런 곳이다. 

 

우리는 신나게 떠들고 노느라 포스팅 할만한 사진은 많이 못찍엇지만, 

가로수길에서 소개팅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았음. 

약간 소개팅 핫플..? 로 딱 좋아보이긴 했다. 

 

난 회식으로도 오면 좋을 것 같던데

아무튼 잘먹고 잘 놀고왔던 곳!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