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Little tips

○ 명품수선집 성은사. CLOSED 바지 허리수선. 수선비용... 어메이징 와우...

728x90

 

얼마전 베스트시크릿에서 구매한  closed 바지. 

사이즈를 처참하게 실패했다. 

 

바지의 퀄리티는 진짜 어메이징한데..

(내가 사본 면 바지 중 제일 고급스러운 마감처리,

안보이는 곳에 박음질처리 진짜 최고)

 

아무튼 허리를 수선하기 위해,

회사 주변에 있는 수선집을 찾아 수선을 하기로 했다. 

 

https://www.closed.com/denim-fit-guide/women/wide/

 

WIDE | CLOSED

Women - Wide.

www.closed.com

 


 

명품전문 수선집 성은사 방문

수선집인데 인테리어도 너무 이쁘게 잘해놓으시고

따로 피팅룸도 있다 좋음.

 

 

 

피팅룸에서 갈아입고 나오니,

사장님 아저씨가 오셔서 바지춤이랑 허리춤을 

딱 맞게 이쁠만한 사이즈로 잡아서 핀을 꽂아주신다. 

 

허리만 줄이면 이상하다고,

허벅지라인 품도 좀 줄여주신다고 핀꽂아주심. 

 

나는 좀 아방방하게 입는게 좋은데

좀 타이트해서 나중에 전화해서 아방방하게 입고싶어용~

좀만 덜 줄여주세요~ 하니 흔쾌히 접수해주심!

 

 

 

돈만 많으면! 여기서 바지 여러벌 사구싶다..

CLOSED 최고! 질 최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메이드인 이테리에 옷감이 매우 좋음!

최고최고

 

한국에서는 매장도 없고..

정식으로 구매할 수 있는 곳은  비이커! 

비이커에 가면 바지 소량 입고되어있다. 

종류도 한정되어있고.. 

가격대는 20-30 만원 대로 판매한다. (날강두야?!)

 

허리가 너무 크길래 백화점 간 김에 들러 입어보니 

일자바지 사이즈는 허리가 좀 크지만 허벅지생각하면

25하면 될 것 같고! 기억해뒀다 다음 직구때 써먹어야지.. 

 

이번엔 26을 샀더니 진짜 허리가 난리난리..

 

 

 

예쁘게 잘 접어서 접수 완료! 

그리고 나서 허리 수선 비용을 여쭤봤는데.... 

 

네........ ?

오만원이여??????? 

오만원..?

...?

이고 바지가 얼만데 오만원.. 

 

명품 전문으로 하는 곳이라 그런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 바지들고 다시 나올수두없고..

(나왔어도 되긴하지만)

 

다른데 찾기도 귀찮고 하씨 ...그냥 결제 ㄱㄱㄱ

선불로 결제 ㄱㄱㄱ 에씨

알아서 진짜 잘해주시겠지.. 

 

친구들한테 물어보니까 

미쳤냐고 마포가면 7천원 서초도 만원인데

무슨소리냐고 호구냐고 난리난리

너 돈 많다고 난리난리

 

아몰랑... 

귀찮음 비용이다.. 

다음부턴 동네로 갈께여.. 

 

금요일에 맡겨서 월요일에 찾았다. 

예쁘게 잘 수선해주시긴 했지만 

오만원 좀 쎄네.. ^^.. 

마지 한 10년 입어야겠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