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주말, 설연휴. 홈 파티, 밀리토피아, 겁쟁이 페달, 설 가족모임!

728x90

 

요즘 미친사람처럼 먹기 시작 한 나...

 

평소에 안먹던 과자를 막 미친듯이 먹고

자제력을 잃고있다.

 

진짜 이러다가 되돌릴 수 없다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잇 클린을 시작해보기로...

 

 

ㅎㅎㅎ

주말 아침.

 

계란 밑에 빵 있음.

탄수화물 없으면 쓰러지니까... 

 

오늘도 계란후라이는 실패.

 

 

ㅎㅎㅎ

회사 안 가는 날과 주말에는 

인도어를 무족건 가기로.

 

주말이니 볓이 잘드는 정오 쯤에 인도어 방문!

 

 

ㄷㄷㄷ

열심히 쳐서...는 아니고

그립을 헐랭하고 잡고 쳤더니.

물집이 생긴것도 모자라 터진 상태에서 발견.

어쩐지 쓰리다 했어... 

 

기본이 잘못되면 모든게 잘못되는 것 이거늘..

 

 

ㅎㅎㅎ

오전 퀘스트를 마무리하고서, 

간만에 모이는 친구들과 홈파티!

 

설이니깐 우리 또 모여야쥬?

추석 때는 막 윷놀이하고 난리났었는데

오늘도 피의 윷놀이판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집주인께서 살라미를 내어주셨다! 🥓

 

각자 먹고싶은 음식들 하나씩 준비해오는 팟럭파티

 

어느샌가 하홈파티는 이렇게 고정되었다.

이거 팟럭으로 안하면 진짜 집주인 죽어난다구...

우리의 시행착오로 얻어낸 지혜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

어떤 센스쟁이께서

뵈브끌리꼬 샴페인을 대려오셨다... 💛

 

입에서 우아하게 터지는 탄산, 그 청아함이란... 

너무너무 너무 청량하고 상큼해!

🍾🥂

 

 

ㅎㅎㅎ

피자 이거 어디꺼더라.

이말년이 먹고 너무너무 맛있다고 쫀맛이라고 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같은 매뉴로다가 사온 친구 기립박수.

 

그리고 효도치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먹잘알들 정말.. 

 

 

ㅋㅋㅋ

닭갈비 떡볶이까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미친듯이 먹고 먹고 또먹고

나는 내일 오전 일찍 에 퍼터구매 약속과

친구와 밀리토피아 인도어 방문이 있어서

일찍 기상해야함으로 먼저 집으로...

 

그리고 나서 벌어진 윷놀이판은

진짜 존잼이었다고... 

담엔 놓치지 않을게요.

 

 


 

ㅋㅋㅋㅋ

퍼터 당근당근!!! 🥕

내가 원하는 퍼터 민트급으로다가 저렴하게 구매했다. 뿌듯

 

2022.02.03 - [● Daily life] - ○ 골프 44일차. 오딧세이 트리플트렉 세븐 #7. 드디어 퍼터 겟!

 

○ 골프 44일차. 오딧세이 트리플트렉 세븐 #7. 드디어 퍼터 겟!

퍼팅을 아직 배우지는 않았지만, 집에서라도 연습하고 싶기도 했고 어짜피 사야해서 퍼터 고민을 무지하게 하다가 선택한 아이! 뒷통수가 뚱뚱한, 말렛형 우리가 생각하는 그 길쭉이, 블레이드

firehamster.tistory.com

 

ㅎㅎㅎ

위례 밀리토피아 인도어까지 

딱 30분 거리! 

 

곰방갈게~

 

2022.02.03 - [● Golf journey] - ○ 골프 44일 차. 위례 밀리토피아 골프연습장. 깔끔하고 너무 좋음...😎

 

○ 골프 44일 차. 위례 밀리토피아 골프연습장. 깔끔하고 너무 좋음...😎

위례 스타필드 바로 옆에 있는 밀리토피아 요즘들어 밀리토피아를 종종 가게 됬다. 친하게 지내는 친구가 요 주변에 살기도 하고 딱 마침 나보다 몇개월 더 일찍 골프를 시작하게 되어서 도움을

firehamster.tistory.com

 

ㅎㅎㅎ
와.

미친 스케일의 인도어...

레인지 길이 300m 이다.

 

동네 150m짜리 가다가 여기 오니까

진짜 뻐렁치는 시원한 맛이 있어서 좋네!

 

 


 

1시간 내리 미친듯이 땀흘려가면서 치고,

설명절 보내러 바로 본가로 이동!

 

 

떡국.

울 어무니 떡국

솔직히 떡국 진짜 넘넘넘 좋아하는데

떡이라 늘 자제한다. 흡... 

 

진짜 떡국, 김치 제일 맛있지.

 

 

ㅎㅎㅎ

쉬면서 보기 시작한

겁쟁이 페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거 겁나 재밌음... 너무 감동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편에 20분정도 하는데 진짜 

일본 애니메이션 너무 오랜만... 

 

감동 쩔어쩔어

 

자덕 친구들이 자전거 아무리 영업해도

너무 돈들어서 싫다고 거절하던 나인데

 

이거 보니까 진짜 자전거 타구싶다... 

 

*센빠이들 진짜 무슨 악당처럼 생겼는데

세상 스윗하고 현명하시고요 

마흔인줄 알았는데 고3이랍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귀여운 조카 슈퍼그랜절

 

자동차 장난감 사주니까

알아서 그랜절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

울조카 하도 뛰어다녀서 있는 매트 없는 매트 총집합

 

 

ㅎㅎㅎ

집에서 점심으루 소소하게 

고기 구버먹기... 

 

조카랑 노느라 바빠 찍은 사진이 없지만

그래도 평화로운 설 명절이었다고 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