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Daily life

○ 밀리토피아 위례, 젝시오 MP200, 나는솔로4기, 주말 이모저모

728x90

 

ㅎㅎㅎ

짜잔. 

우리 골프연습장. 

 

동네 연습장치고는 타석이 16개나 되고

꽤나 깔끔하다.

 

다만, 9시까지 운영하는 코로나 지침 때문에

퇴근 후 인원이 많이 몰려서 길게는 10분까지는 

기다려야한다.

 

아무장비도 없는 나시낑..

이제 골프 시작 1달이 다 되었다.

ㅎㅎㅎ

슬슬 아이언을 살 때가 되었지.

 

 

ㅎㅎㅎ

일단은 드라이버만 있는 나.

 

나의 유일한 골프 용품은

장갑, 스파이크 신발, 드라이버. 

끝! 

 

 

친구네 돌 기념 선물!

크록스를 원한다는 그녀의 픽에

귀여운 아기 크록스

 

그리고 꿀덩이🍯

지비츠 세트!

하나에 무려 5,000원 이 쪼끄만 것이!

하지만 귀여운 것은 못참쮜

 

*주의할 점*

아기 크록스의 경우,

지비츠 구멍이 아주아주 작다.

아마 아기용 지비츠를 별도로 구매해야하는 듯..

 

어른용 지비츠는 아기용 크록스에 들어가지 않아서

구멍을 가위로 살짝 찢은 뒤

힘겹게 힘겹게 넣어야 들어간다...

 

지비츠 잘못사서 고생하지말고

아가용 지비츠 사세요!

 

 

ㅎㅎㅎ

베푸 생일선물..

 

킨토 더블월 수프보울!

사정으로 친구가 잠시 멀리 떠나게되서

(하루차이로 택배도착)

미리 선물 포장해두고 돌아오면 전달해주기 🍕

 

 

ㅎㅎㅎ

두 선물 포장 완료!

선물은 포장이 반이지라

받는 사람 기분 좋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포장지는 진심 오피스디포에서

엄청 두꺼운 한 10미터짜리 사서

한 앞으로 2년은 더 쓸 수 있을 듯하다

 

 

ㅎㅎㅎ

요즘 내 상태...

 

골프에 완전하게 빠져버렸지

완전히 사랑이지

 

권투는 잘못누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일하면서 뭔가 잘못 누른듯

나의 심정일까..?

 

 

ㅎㅎㅎ

일하고 있는데,

갑자기 연락이 온 친구들

 

너 있는데 가까운데서 우리 술마시고 있는데 

일 끝나고 와라!

 

반갑지 너무 좋지.

목요일이기도 하고

금요일은 연차니까 바아아아로 달려가징.

 

너무 간만에 보는 친구도 있고

너무 보고싶었던 친구도 있고

소소하게 넷이서 술한잔 기울이기

 

근황 이야기도 하고

다른 친구들한테 영상통화도 하고

추억이야기도 하고

골프 이야기도 하고

골프입문을 축하한다며 

봄에 라운딩 대려가준다 약속도 받고!

 

알딸딸하니

꽤나 소주에 촉촉히 젖었는데도

너무너무 기분좋게 잘 놀았다

 

술자리가 이제 점점 쉬워진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

다음날 아침

연차니까 아침은 요거트와 과일로 🌭

 

 

ㅎㅎㅎ

어느 순간 부터

술을 마시면....

주식을 사는 버릇이 생겼다

아주 벌써부터 불안하죠?

 

어제는 무려 술에취해

 USD 1,080에 구매를 했다

 

내가 미쳤지.....

 

요거트 먹으면서 체결문자를 받고

??? 뭐지 하고 보니까 그랬다고 합니다...

 

부랴부랴 미장 상황보니까 초록색 밭이네

미국 주식은 우상향 할꺼야...라는 믿음만..

 

 

ㅎㅎ

친구대신 구해준 pxg 가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pxg 채를 꽂아보았다

잘 어울리는 군

 

택배가 나에게 배송되었기 때문에 

저녁에 친구에게 직접 갖다주면서

인도어 연습장에 같이 가서 

연습하기로 했다

 

 

ㅎㅎㅎ

오늘은 냥찐 언니들을 초대해서

맛있눈 곤드레나물밥 해주기로 했지만

사정이 있어서 모이지 못했다 

ㅠㅠㅠㅠㅠ 

 

찐엉냐는 마트가는 길에 잠시들러서

여름에 나 대신 홀라인 제주에서 구매해준

물고기 키링을 전달해주고

집 구경 맛만보고 가셨당...

 

울 고냥이 언니 보고싶당

 

 

위례 밀리토피아 인도어 연습장

대박. 여기 진짜 대박이다. 

 

내가 본 인도어 연습장 중에서

폭이 정말 넓고 넓다.

아주그냥 개방감이 장난이 아님.

 

빨리 스윙 연습해서 스윙 완성되면

내 구질도 좀 보고

거리나 구질 교정도 할 겸

인도어 연습장 다니구 싶다.

 

오늘은 날씨가 춥기도 하고

친구랑 자세를 좀 봐주기로 했어서

말을 많이 해야할 것으로 예상되서

또 연습장에서 말 많이하면 

다른사람들 방해도 되고 하니까 

따로 카카오스크린에서 연습모드로 연습하기로...

 

밀리토피아 건물에 있는 스크린골프장

1시간에 무려 2만1천원... 너무 비싸구요 ^^

1시간 완전 너무나도 후딱 감

 

 

ㅋㅋㅋ휴지보소..

오늘 만난 친구도 얼마전에 독립을 해서 

서로 지금 안쓰는 물건 짬처리할라고 만나기 전부터

너 이거 필요하지? ^^ 아니야 너 이거 필요하잖아^^

하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서로 짬처리할라고 호시탐탐 난리.

 

찐언니가 질 좋은 두루마리 휴지를 선물해줘서

내가 내돈내산 한 싸구려 두루마리휴지를 친구주려고

너 두루마리 휴지 없지 필요하지? 물어보니

진심으로 많다고 진지하게 마다해서 참았는데...

 

오늘 친구가 나 만나자마자 

두루마리를 한 바가지를 넣은 봉다리를 건내 주었다...

안에 무슨 냄비받침이랑 이상한 웃풍방지테이프, 봉지밀봉집게

이상한거 난리남...

 

와중에 저 김서림 방지 저거 뭐냐고

나 안경 안끼는데 

 

짬처리하려다 짬처리 당함 ㅡㅡ

 

 

ㅎㅎㅎㅎㅎㅎㅎㅎ

와중에 친구가 안쓰는 골프백 주심

감사합니다....

 

골프 관련 용품은 무엇이든 환영합니다.

정기를 이어받아 잘 쓸게요

 

 

ㅎㅎㅎ

다음날 아침... 

토요일은 골프연습장 10시 오픈인지 모르고

9시 반에 도착했다.

 

바로 앞에 커피샵에서 커피한잔 마신다.

아주그냥 향이 너무너무 좋은 코스타리카

 

주인 아저씨가 직접 추천해준 커피.

아주 좋은 선택이었어

 

 

ㅎㅎㅎ

골프 시작한지 어언 1달 차.

 

슬슬 아이언을 사야한다고 생각하던 차에

골마켓, 골프존마켓, 당근 등등 뒤적뒤적.

회사에서도 일주일 내내 뒤적거리고 있었는데

 

내가 사려고했던 골프클럽은

쉬운 초보용 중고 아이언!

 

초보도 쉽게 사용하면서도

중급자가 될 때 까지써도 무방한

국민 아이언 느낌의 브랜드를 원했다.

 

1 순위는 미즈노 EFIL,

2 순위는 젝시오,

3순위는 브릿지스톤 V300

 

미즈노는 내가 직접 사용해보면서 좋았던 아연이고

(골프연습장에서 내가 미즈노 efil만 골라서 씀)

 

젝시오는 모오오오오든 커뮤니티에서 

초보자 추천 아이언 질문을 하면 거의 대부분 반응이

 돌고돌고 돌아 젝시오. 무조건 젝시오

이런 분위기...

 

그래서 돈만 팍팍 쓸 수 있다면

중급 신상 젝시오를 구매하면 좋겠지만

연식 된 괜찮은 모델이 있다면 구매하기로 마음먹었다.

 

그 와중에,젝시오 MP200

모델의 아연이 매물에 나왔고 고민하는 것도 지치고

판매자가 초보부터 필드에서 80칠 때 까지

너무나도 잘 썼던 아연이라고 하시길래

그냥 저렴한 가격에 (20만원 초) 구매했다.

 

귀여운 커버까지 겟

하지만 아연은 땅파는 채니까...

라운딩 나가는 날이 온다면 모든 커버는 벗길예정.

 

이로써 아이언과 드라이버 해결!

이제 유틸리티 우드 퍼터만 해결하면 된다.

또 알아보고 저렴한 녀석이 있다면

겟겟겟 해야지.

 

 

ㅎㅎㅎ

집에서 집청소하고,

빨래하고, 화장실 청소도 하고...

 

커피한잔 하면서 만두 먹기!

 

 


 

일요일

일요일 아침은 오랜만에 토스트! 

 

와... 스텐 후라이펜

내가 마스터한 줄 알았는데... 오늘도...

반죽을 만들었다. 열받네

 

⛳⛳⛳

 

아침도 먹고

골프장 가서 열시미 1시간 반 꽉꽉 채워서

열심히 골프 연습! 

 

새로 산 아이언 7번 녀석을 대리고 다녀왔는데,

내가 연습장에서 빌려쓰던 채 미즈노 에필과

비슷한 그런 느낌!

 

딱히 좋거나 딱히 나쁘지도 않고 그냥 무난한 채였다

그냥 내 개인 채 일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좋다

드라이버랑 아이언을 넣어 다닐 하프백이 있으면 좋겠다.

 

 

ㅎㅎㅎ

간만에 놀러간 친구네 집.

 

친구네 아기 돌이라 직접 음식도 해줬다

굴 솥밥이랑, 가지튀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지튀김 쫀맛! 솜씨가 아주 훈늉해요

 

친구네 돌 생일 선물도 오픈하고

너무너무 좋아해줘서 고마웠다

별것두 아닌데말야!

 


나는 솔로 4기 보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흥미진진하게 누워서 뒹굴대다보니

벌써 6시요...?

 

라이어게임해서 지는 사람 피자사기

해서 잭슨피자로 저녁 먹기

 

ㅋㅋㅋㅋㅋ

아니 나는솔로 4기 존잼

미쳤나봐...

 

나는 진짜 리얼리티 프로그램 진짜 별로고

잘안보고 그런거 왜보는지 모르겠고

솔로지옥도 안본 나라며 혀를 찼는데

 

그냥 한번 보라고 1편 틀었따가 진짜 완전 

 

박장대소하면서 꺄르르르르꺄르르르ㅡㅎㅎㅎ

아 빨리 다음편 틀으라고 화내고

 

하면서 빠져들어서 보다가 집에 9시에 들어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데 ㅡㅡ 

캐릭터 한명 너무 이상하곸ㅋㅋㅋㅋㅋㅋ

오글거려서 못보겠어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

하지만 끊을 수 없는 맛

 

이렇게 일요일이 지나가네

하..ㅋㅋㅋㅋㅋㅋ

 

다음엔 일욜엔 꼭 6시에 귀가해서

 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또록 해야겠따

휴식시간이 너무 부족하네.. 아무튼... 

굳나잇!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