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Wedding story

○ 웨딩준비. 마이퍼스트레이디 웨딩촬영 후기 🤵🏻🤍👰🏻 (뷰티진동희, 셀렉션H)

728x90

 


 

2023.02.24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스드메 업체 선정🤍 (마이퍼스트레이디, 셀렉션H, 뷰티진동희)

 

○ 웨딩준비. 스드메 업체 선정🤍 (마이퍼스트레이디, 셀렉션H, 뷰티진동희)

2023.02.24 - [● Wedding story] - ○ 웨딩준비. 웨딩플래너 업체선정✅ (베리굿, 다이렉트, 아이니) 웨딩박람회. ○ 웨딩준비. 웨딩플래너 업체선정✅ (베리굿, 다이렉트, 아이니) 웨딩박람회. 2023.02.18 -

firehamster.tistory.com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드메의 절반! 

웨딩촬영일이 다가왔다.

 

처음이니 조금 정신은 없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너무너무 재밌고 지치지 않았던 웨딩촬영 그 후기를 남겨본다! 

 

 

헤어메이크업샵 뷰티진동희 도착 
 - 3시간 반 전

 

지난 번 셀렉션H 촬영드레스 셀렉 때, 비도오고 너무 늦었어서 곤란했던 기억이 있어서

오늘은 무려 1시간이나 일찍 도착했다. 비오는 날 청담 가는 길이란.. 그게 맞다 그쟈 

 

뷰티진동희 청담점은 인도쪽으로 차량을 몰고 들어가서 깜빡이를 켜면 발렛 담당자분이 친절하게 맡아주신다.

발렛비는 4천원인가 5천원인가 선불! 

 

 

 

뷰티진동희 입구 앞에는 이렇게 신부님들 부케가 퀵배송 와있다..! 

오오오 이렇게 부케가 오는구나 싶었다.  혹시나 내것이 있는지 찾아보니 맨 뒤에 있네! 

 

💗💗💗진짜 이뻐 대박 이뻐.

 

미리 웨딩플래너님께서 어떤 스타일 좋아하시냐고 물어보셨었는데, 화이트 + 피치색상으로 원한다고 말씀드렸고 오늘보나 진짜 완벽한 피치+화이트 톤 색상으로 준비해주셨다. 사비를 들여서 더 추가해주셨다고.. 

 

나중에 열어보니, 똑같은 컨셉의 부토니에랑 촬영용 작약 한송이가 덤으로! 

정말정말 잘 썼던 작약.. 

 

 

 

뷰티진동희 안쪽으로 쭉 들어오면 이렇게 데스크가 있는데

이름을 말씀드리면 락커룸을 안내해주시고 가운과 이름표를 달아주신다.

락커룸에 신랑 수트, 구두, 간단한 간식이나 점심 등 가져온 짐을 넣어두고 대기!

 

 대기하면서 신랑이 할 머리도 좀 찾고, 내가 할 메이크업이나 헤어스타일 등등 좀 더 찾아봤다.

미리 찾아둔 사진들이 있긴 했지만 시간이 너무 많이 남아서 핸드폰 하고 놀면 됨!

 

👉🏼 신부 헤어 1차 - 컨셉 확인 및 헤어 초벌단계 (?)

👉🏼 얼굴 메이크업 1차  - 기초화장품, 기초 베이스 화장

👉🏼 드레스 입기 - 색조 하기 전 분위기 보면서 해야하기에 드레스 먼저 입음!

👉🏼 색조화장 - 미리 찾은 컨셉 보여드리기

👉🏼 헤어 마무리 - 한번 정리하고 스프레이로 고정

 

이런 순서로 진행이 되며 텀은 간격 10-20분 사이로 진행 된 것 같다.

물론 우리는 너무 일찍 와서 대기를 좀 더 하긴했지만 나름 즐거웠음

 

얼굴 베이스메이크업 마치고 나서는 이모님이 드레스를 들고 딱 도착을 하신다.

이때부터 진짜 마음이 너무너무 든든함.

우리 이모님이 진짜 베테랑이라 걱정마! 내가 있잖아! 느낌으로 옆에서 봐주시는데 너무 든든했당💛

 

 

 

오빠는 이이경의 반깐머리를 요청드렸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남자는 왜 덮머를 좋아하나요 

다 까버려 이마를 까야 인물이 훤하지 

 

 

 

헤어는 그냥 무난하게 웨이브로..

원래는 생머리 느낌으로 하려다가 마음이 변해서 무난하게 웨이브..

가르마 오른쪽은 귀 뒤로 넘기는걸로 고정했다.

 

근데 촬영 끝나고 느낀게 나는 그냥 머리 묶은게 가장 잘 어울리는 것 같다. 

옆머리 뽕이 없어야 잘 어울리고, 귀 옆부분이 봉봉하면 안될듯!

이렇게 내 스타일을 찾아가는 나.. ㅋㅋㅋㅋㅋㅋㅋ

 

다음생에 웨딩촬영 한다면 생머리 느낌으로 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이퍼스트레이디 스튜디오 이동
- 30분 전

 

 

헤메를 마치고 바로 옆 마이퍼스트레이디로 출발.

너무 편한게 마퍼레랑 셀렉션에이치랑 뷰티진동희랑 엄청 가까워서 차타고 2분컷💜

 

마이퍼스트레이디 도착하면 직원분들이 오셔서 짐을 모두 옮겨주신다. 

이 날 비가 많이 와서 진짜 정신이 없었는데 손을 덜어주시니 편하고 좋았다. 

 

상담 방에서 잠시 대기하고 있으니 우리 플래너님이 도착!!

본식 때문에 정신이 많이 없으셨을텐데 스튜디오까지 와주셔서 한번씩 다 점검해주시고 아주 든든한 울 플래너님 헤헷

 

그렇게 잠깐 대기하고 있다가 담당 작가님이 오셔서 전체적인 설명을 해주시고 질문답변 시간을 갖고서 

 한 5분 뒤 바로 촬영에 들어갔다. 📸

 

생각보다 긴장이 안되고 재밌어서 빵긋빵긋 잘 웃은듯? 

웃는 얼굴이 진짜 자신없지만, 그냥 어짜피 많이 웃어야한다고 해서.. 

뭐 어떻게든 되겠지 싶어서 마구마구 웃었다. 

 

너무너무 잘 힌디며 오오 좋다고 작가님도 칭찬해주시고, 이모님도 챡챡 준비도 해주시고

스무스한 진행이 되어서 금방금방 촬영이 진행되었다. 

 

 

 

쓰고 남은 꽃은 집으로 가져와서 꽂아둠!

 

우리는 촬영하는 날 이전에 미리 머리에 장식을 하려고 몇 가지 꽃을 꽃집에 주문해두었다. 

자주가는 꽃집에 위의 모델들의 사진을 미리 찾아두고 보내드리면서 한가지씩만 준비해달라고 요청드렸다. 

 

👉🏼 데이지, 레이스플라워 또는 잔잔한 느낌 꽃, 스마일락스, 영춘화, 유니폴라 

 

내가 직접 머리에 꽂으려고 준비했는데 (아주 간단하게 대충 슥슥 느낌으로!)

우리 금손 이모님께서 드레스 갈아입고 헤어 만져주시면서 정성스럽게 머리에 꽂아주심..💛

거의 플라워디렉팅 수준으로 꽂아주셔서 대박 황송해서 너무너무 감동받았다.

 

 

최고이십니다..💛
어미새 이모님 >.<

 

 


 

 

당연히 거의 대부분의 촬영은 나를 위주로 촬영되었당당 ( •̀ ω •́ )✧

그리고 중간중간 남친이 독샷도 진행되고! 잘한다 잘한다! 잘한다~

 

남친이 웃는게 너무 어색하고 힘들어해서 나만 너무 웃고 나온건 아닌지 너무나도 걱정이 되고요..

 

 

 

 

지하 2층과 4층을 왔다갔다 하면서 촬영이 진행됬는데 스튜디오를 야무지게 구석구석 많이 다양하게 꾸며놔서 이뻤뜸..

그리고 오늘 비가 와서 엄청 걱정했는데 밖에 비가 오던 안오던 별 걱정 안해도 됬었다. 

실내는 에어콘이 빵빵해서 습기라곤 1도 찾아볼 수 없었고 쾌적 그자체. 

 

그리고 마지막 남친이는 캐쥬얼, 나는 검정 드레스를 가져와서 마지막 샷으로 찍으려고 했는데 

마이퍼스트레이디 스튜디오에 있는 검정 드레스가 좀 더 잘 어울릴 것 같아서 그걸로 입고 찍었다! 

작가님은 드레스 퀄이 안좋다고 우려하셨는데 나는 너무 맘에 들고요

ㅋㅋㅋㅋㅋㅋ 이거 몬가 한복 느낌도 나고 검정 베일도 은근 마음에 들고 그랬음.. 🖤

 

 


 

모든 촬영이 보통은 4시간 정도면 끝난다고 했었던거 같은데..

우리는 3시간 반만에 끝났고 심지어 나와서 삼겹살도 먹고 집에 들어왔는데 9시가 안됬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지막에 조금 근육이 경직되서 웃음이 어색해지기는 했지만 피곤하거나 지치거나 그런것도 없었고

중간에 드레스 갈아입을 때 방에서 김밥 몇개 주워먹고 초콜렛 몇개 주워 먹었더니 배도 그렇게 고프지 않았다. 

모야.. 나 촬영은근 잘허네.. 💛 하지만 그건 결과 나온거 봐야 알겠지 ^^.. 

 

집에 와서는 짐이 생각보다 많았어서, 짐정리도하고 소중히 모셔온 부케와 부토니에도 잘 정리해서 화병에 꽂아둠!

단독 샷 찍을 때 남친이가 찍어준 사진도 구경하고 이래저래 재밌게 침대에 누워서 시간보내다 아주 기절해버렸다🎈

 

이쁜 사진이 나왔길 기대하면서.. 사진 셀렉하는 날까지 기다려본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