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Yammy

○ 안스베이커리 본점. 동네 베이커리 클라-스🍞 진짜 너무 행복했던 공간.

728x90



짝꿍이 대려가주고싶어했던
구월동 안스베이커리!
인천에 갈일이 있어서 갔다가, 잠시 들러보기로!

몰랐는데, 대한민국 명장 베이커리라고
엄청나게 유명한 곳이라고 한다.
나중에 찾아보니, 헐.. 스타필드하남에도 있고
롯데백화점에 지점마다 다있고 매장이 다 삐까뻔쩍하네..
ㅋㅋㅋㅋㅋㅋ

보통 명장이라고 명패를 단 곳들 중에서는
사기업 협회 명장이라고 하던데
요기는 정말 대한민국 노동부에서 준 명패이고
오오올~ 우리나라에 14명 뿐이 없다고한다

정말.. 본점은 진짜로
위치도 꽤나 인천에 오래 된 도심에
정겨운 아파트 사이에 한 가운데에 있고
겉보기에도 증말 정겨운 동네 빵집이다!

본래 이런 동네빵집이 속은 알차고 보물같은 곳들이 많지!
내가 살던 동네도 앙토낭카렘이라고 정말 맛있는 동네빵집이 있었는데
거기도 정말 맛집이지..
나중에 포스팅 한번 해봐야겠다. ㅎㅎㅎ

아무튼 오히려 서울에 있는 줄서고 사람들 복작대고
그런 인스타 까페 맛집 베이커리보다
정말 동네빵집이 훨씬 나은 경우가 많다.
대한민국 명장의 빵집은 클라스가 다르겠지만!

사진을 많이 찍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몇장 찍어보았다.

시즌이 한창 할로윈 시즌이라,
귀여운 할로윈 베이커리가
한켠에 잔뜩 준비되어 있었다.
👻👻👻


이것이 명장 표창과 증서!
와.. 이런거 처음봐!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신기해..


제일 중요한 빵 진열대.

요런 진열대가 한 3-4곳은 더 되는데 사진을 못찍었다..
진짜 먹음직스러운 빵들이 너무나 많았다.
카스테라도 유명하다그랬는데 ㅠㅠㅠ

왜 못봤지?


케익들.

가격대는 35,000원대였다.
진짜 가격도 파리크라상보다 만원대는 낮았다.

내가 볼 때는 롤들이 진짜 괜찮아 보였음...
가격대는 2만원대 중반이었는데 진짜! 너무 저렴해!
그런데 와... 진짜 화려하고 이뻐...
크림도 엄청 먹음직스러워보이고 위에 생크림이랑 딸기랑.. 미쳤어.

집들이나 케익대신 해도 될만큼 이쁘고
크리스마스날 케익 못사면 케익 대신해서
사도 될만큼 비주얼 이뻐.

하지만 크리스마스라면 이것도 못구하겠지!
타르트도 진짜 괜찮아보였는데 와우...
뭐.. 다 괜찮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


할로윈 스페샬

할로윈 마들랜들도 너무 귀엽고
할로윈 세트도 너무 귀엽고
할로윈 마녀 손가락 스틱도 어쩜 너무 귀여운발상!
머핀들도 어찌나 재밌던지

나도 쿠키 몇개를 집어보았다


 

 

내가 구매한 빵들.

 

명란 바게트, 찹쌀떡, 크림빵,

단팥빵, 블루베리크림치즈에그타르트, 쿠키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왠만하면 기본 빵들 위주로 구매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찹쌀떡은 계산대 옆에 요망하게 있어서 구매!

 

아니 안살수가 없어 많이 참았다...

 

데카트론으로 가는길에

단팥빵이랑 크림빵 바로 먹어버리고...

 

단팥빵은 진짜 묵직한게 너무 달지도 않고 맛있었고,

크림빵은 생각보다 가볍고 평범했따. 

 

 

 


명란 바게트랑 에그타르트

 

와... 에그타르트는 

저 안쪽에 블루베리 크림치즈케이크가

같이 들어가있는데, 미쳤다 진짜 미쳤어... 

안에 꾸덕꾸덕 녹진해서 저거 반개랑 커피랑 마시면

아주아주 충분해... 

 

명란바게트는 에어프라이어에 2분 돌리니까 

겉바속촉 미치고 많이 짜지도 않고 완전 맛있었따.. 

 

명장 베이커리는 진짜 다르구나!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다음에 또 방문하고싶지만

너무나도 멀어서 애가 타는 그런 베이커리...

ㅠㅠㅠㅠㅠ

 

 

 

 

 

728x90